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한국의 미래 예언 (퍼옴)
Korea, Republic o 청포도 0 562 2010-02-24 19:49:46
1.샨볼츠(미국인,예언사역자)
올여름(작년) 천사의 방문을 받았습니다. 그 천사가50년동안 북한에서 일어난 일들을 얘기해 주며 북한에 많은 역사가 일어날 것이라고 했습니다.이제 우리 시대에 휴전선이 사라질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경제의 영을 남한에 주실계획이라 하셨습니다.그래서 남한에 세가지 영역에서 신기술을 주시고 많은 나라에서 이것으로 인해 한국을 경제 파트너로 삼기 원하는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했습니다. 하지만......이 모든것은 고비를 넘길때 가능합니다.

2.베니힌(유태계 미국인목사, 예언사역자)
한반도 위에 하나님의 천사들이 금 대접에서 금빛 액체를 쏟아 붓는 환상을 보았습니다 하나님이 한국을 쓰실 것입니다 북한이 해방될 것이며 자유가 올것입니다. 또한 통일후 한국은 전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강국이 될 것입니다 통일된 한국은 일본,독일을 넘는 동북아시아의 강력한 지도력을 발휘 할것입니다.

3.하이디베이커(영국인 신학박사, 여성 예언사역자)
북한이 해방되고 한국은 경제적 강국이 됩니다 하지만....앞으로 다가올 고비를 잘 넘겨야 합니다.

4.신디제이콥스(미국인 저명한 여성 예언사역자, 중보기도 사역자)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길,"내가,한국에 기름을 부어줄것이다!내가 한국 사람을쓸것이다! 라고 하셨습니다 제가 기도할때 하나님께서 비젼을 보여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한반도 위에 하나님의 숨결을 보이시고 그 숨결이 강력한 바람이 되어 중국까지 계속 날아가고 곧 모든 아시아 대륙과 전세계는그 바람이 뒤덮는 것을 보았습니다 또 하나님께서 북한을 보여 주셨습니다 북한에 있는 악의 권세가 무너질 것이며 기적적인 회복의 역사를 북한에 허락하실 것입니다 그래서 누구든지 북한에 가면 "어! 이게,어떻게 된일이야?!믿을수없다!! 정말,굉장한일이다!.. 라고말할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북한을 흔드실 것입니다 북한의 문이 열릴 것입니다 한국은 통일될 것이며 엄청난 영적 물질적 부강함을 하나님께서 쏟아 부어 주실 것입니다 한국을 열방 중에 가장 뛰어난 나라로 세우실 것입니다. (참고...신디 제이콥 목사님은,기독교 세계 3대 예언 사역자 중 한 분입니다 특히 이 분은 하나님께서 극동의 작은나라 한국에 왜 특별한 예언들을 많이 주는지 궁금해서 한국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서도 공부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5.캐서린 브라운(미국인,여성 예언사역자)
하나님이 주신 환상을 통해 나는 서울위의 하늘이 열려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위를 바라보자 보좌가 보였고 그 광경은 분명했으며 장엄했습니다 하늘 높은 곳에서 두 천사가 서울 위 공중에 떠 있었는데 한 천사는 나팔을 쥐고 있었고 다른 한 천사는 금빛 용액으로 가득찬 사발을 들고 있었습니다 첫번째 나팔을 불기 시작하자 두번째 천사도 그 사발을 남한의 수도에 쏟아 붓고 있었습니다. 곧 그 물결이 전 세계로 퍼져 나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곧 하나님은 북한에 대한 환상을 보여 주셨습니다. 김정일의 폭압통치는 2010년에 끝날것이다.

6. 다나 톰슨(DANA Thompson)의 메세지
주께서 북한의 사람들의 해방보여 주셨고 남한과 북한이 합쳐졌다. 나는 김정일의 몰락을 보았다 주께서 그를 끌어 내리시며 다른 사람을 그자리에 세우실 것이다 김정일은 자신의 몰락을 초래하며 그의 계획은 막힐것이다 북한의 지도자로 실패한 그를 이어 다른 사람이 그 김정일 의 자리에 앉을 것이다 그의 자리를 대신한 사람은 그의 통치동안 손을 뻗어 도움을 구할것이다. 그는 백성들을 위해 마음을 쓰며 북한을 민주주의 체계로 가게끔 할 것이다. 그결과 북한의 문이 완전히 열릴 것 이며, 남과 북이 합쳐지게 될 것이다.
--------------------------------------------------------------------
많은 예언자들에게 이리도 똑같은 예언이 나온다니, 놀랍네요.
공통점은,
1. 김정일 정권이 무너지고, 북한의 문이 열릴것이다.
2. 남한과 북한이 지금과 아주 가까운 시대에 통일될 것이다. (믿을 수 없는 일 같아도...)
3. 통일된 한국은 매우 강력한 경제적 지위와 영향력을 가진 국가가 될 것이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신성 2010-02-27 12:45:40
    그리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이전글
알짜 북주민지원 사례
다음글
브라질 고속철도 수주전 개막..6월 사업자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