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탈북자들, 조명철 검찰에 수사의뢰
Korea, Republic o 정의검찰 0 547 2012-06-14 18:44:23
【서울=뉴시스】최성욱 기자 = 실향민중앙협의회(회장 채병률)와 라이트코리아(대표 봉태홍)은 14일 대검찰청을 방문해 새누리당 조명철 의원과 관련, 수사의뢰서를 제출했다.

앞서 이들은 이날 오전 11시30분께 서울 서초구 서초동 대검찰청 종합민원실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조 의원의 검찰 수사의뢰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채 회장은 "조 후보가 북한에서 탈북하고도 가족들이 해외 유학을 준비 중"이라며 "어떻게 김일성 대학 출신 탈북자가 국회의원이 될 수 있었는지 검찰 수사를 통해 전모를 밝혀야 한다"고 주장했다.

봉 대표는 "조씨가 느닷없이 탈북자 대표라는데, 과연 2만 탈북자를 대표할 자격이 있느냐"라며 "조씨가 비판한 북한 인권단체에 대한 지원예산 삭감은 바람직한 일"이라고 말했다.

한편 탈북자 출신 조명철 의원은 새누리당 비례대표 후보 당시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 등의 혐의로 같은 탈북자 출신인 이윤걸 북한전략정보서비스 대표로부터 검찰에 고발됐다.

secret@newsis.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북한보위부 ip1 2012-06-14 20:17:56
    동무들은 적후에서 참 잘하고 있습니다.

    남조선에 있는 우리공작원들이 총동원하여 임가가 떨어지지 않게 하여야 하며 탈북자 상호간 이간을 조성하여 절대로 크지 못하게 하여야 합니다.

    이미 위장탈북자등을 총동원하여 지령을 내렸으니 보위부줄 공작원 대남연락소줄 공작원 서로 협동하여 임무를 수행하기를 바랍니다.

    지금 충실히 잘하고 있는동지들이 많이 있지만 요구한 공작금들은 자체해결하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주려고 해도 우리부터 무너질것 같아서 공작금은 우리보위부가 비상금으로 가지고 있다가 당중앙에서 우리를 정치범으로 보내려고 할때 잽사게 튈려고 합니다.
    우리지도부는 튀여도 동무들은 노가다를 해서 공작금을 마련하고 목숨을 아끼지 말고 남조선혁명을 하여야 합니다.

    그러느라면 앞으로 2~3년정도 있다가 북한이 망하여 친중정권이 들어서는데 그때가서 동무들의 공로가 모두 드러나 탈북자들과 탈북자가족들의 돌탕을 맞아 장렬히 전사하여 까마기가 뜯어먹을것입니다.

    그렇게 되더라도 동무들은 끝까지 충성하여야 합니다.
    요즘 북한보위부가 너무 힘드니 공작원1인당 한달에 한국돈 50만원씩, 무조건 보위부에 딸라로 바꾸어 530불씩 보내시오. 안보내면 그런 동무들의 신상을 남조선에 알리겠으니 알아서들 하시오.

    만약 그럴테면 그래라 남조선 감방이 북한사회와는 대비도 안된다 하고 배짱치기하는 동무들은 별도로 북한의 가족들을 정치범수용소에 처넣겟으니 알아서들 충성들 하라 알간! 보위부 끄날불들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차병윤 ip2 2012-06-14 20:39:32
    조명철은 학력위조가 문제가 아니다. 먼가 있다. 구리다. 냄새난다. 조명철은 지금 무서워 떨고 있을것이다. 왜냐구? 진실이 밝혀지고 있기 때문. 조명철을 지지했던 탈북단체장들 하나둘 떠나고 있단다. 먼가 냄새 맡은거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복권 ip1 2012-06-15 19:00:37
    얘야! 멧돼지야! 로또 확률이란다. 밑에 글에 나오지 않앗냐?

    북한보위부 지령 따르며 생활비 반재기해서 상납하며 사는라 참고생이 많다. 멧돼지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참한심한것이 ip3 2012-06-15 01:49:57
    그렇게도 탈북자 중에 사람이 없었단가..??
    조명철이 탈북자를 대표하면 그들은 뭐가 되냐.
    탈북자들 제발좀 자유를 얻은만큼 쓸줄도 알아야 한다.
    탈북자분들 ...먼가 단체를 만들어 하는 짓거리들이 그놈이 그놈인즉

    꼭 ..북한에서 그 짓거리 하던 놈들이 이곳에서 살길을 찾다 찾은 구멍수가 그짓들이다.
    탈북자 단체장들의 숨겨져있던 공개했든 북한에서의 직업이나 직종 직위를 살펴보시길..

    배운건 도적질 밖에 없고 ... 인민들으 억압하고 착취하던 버르장머리 하루아침에 버리기도 힘들고 ...고로 적응도 안되고 해서 다시 착취하던 인민들을 모아 놓고 그짓들을 하는거다..
    무고한 탈북인민들이여..
    황장엽 같은 그리고 조명철 같은 그리고 지금도 뭔 단체장이여 하며 ...이 사회에서 자신의 능력보다는 북한에서의 과거와 직위에 연계하여 탈북민들을 호도하는 김씨일가의 페물들과는 상종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내버려 두세요
    탈북자들 뭉쳐서 뭘 어떻게 한다고...
    각자 물처럼 이사회에 스며들어 제대로된 자본주의 의식과 민주주의자유를 누림이 ...내일의 통일 조국에 이바지할 ....고향의 혈육들에게 도움될수 있음이다.

    뭉치면 이용이요 ..흩어지면 ...이로움..
    탈부과정에 조선족보다 한족굴에 들어 감이 더 안전하고 중국어도 빨리 배워 미래에도 도움이 된다고....같은 이치라고...생각....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한마디할게요 ip4 2012-06-15 13:13:43
    쇼 좀 그만하세요.
    조명철 의원님이 떨어질 확율은 로또보다 더 힘듭니다.
    정부가 인정한 사람을 어떻게 못해요. 국민이 받아준 사람을...
    모두 잘 알면서도 제이름 알리기에 급급한 여러 사람들 고생 참 많습니다.
    여하튼 모두 어떤 형식으로든 먹고 살아야지요.
    겉은 그래도 속은 모두 조명철 의원님을 지지하는줄 다 압니다.
    왜? 우리는 모두 대한민국을사랑하는 사람이니까요.
    이게 아니라면 김정은 인민이겠죠?
    모두모두 화이팅!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꾀쟁이 ip5 2012-06-16 13:14:11

    - 꾀쟁이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2-06-17 15:25:52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꾀쟁이님 ip3 2012-06-16 23:31:24
    시간이 어느덧 흘러 님이 썻던 오늘날의 글들을 다시 볼수 있다면 ....
    그리고 비교할수 있다면 당신은 이미 멀리 가있을 것입니다.

    글 씀씀이에서 여지 없이 드러나는 세월의 차이를 백지 같은 탈북민들로써는 감출수 없는 순수함이라 하겠습니다.
    더 지켜보고 차분히 준비하세요. 자신이 설자리를..... 꽤쟁이님께....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거물간첩 김대중과 반미선동꾼 노무현
다음글
대한민국국민들의 의식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