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탈북자를 이용한 권모술수를 배격한다. “우리사회연구소 상임연구원 곽동기의 망언을 두고...
Korea, Republic o 최청하 0 518 2012-11-14 15:13:35

탈북자를 이용한 권모술수를 배격한다.

“우리사회연구소 상임연구원 곽동기의 망언을 두고...”

최근 북한은 년간 3천명에 가까운 북한이탈주민들이 3국을 거쳐 한국사회에 입국하는 것과 관련하여 “남조선행을 기도하는자들을 처벌하라”는 북한당중앙지시문이 하달되고 그 집행을 위해 북한전역이 “남조선행기도자” 색출에 광분하고 있는 시기와 때를 맞춰 지난 7일 국회도서관 지하에 몇명이 모여 “탈북자인권실태 발표토론회”라는 광대극을 벌였다.

이와 관련하여 한국에 입국한 탈북자들속에서 문의와 전화가 빛발치고 있다. “탈북자인권실태”라는 너울속에 연막을 치고 그속에서 자기들의 의도를 실현하기 위해 굿판을 벌리는 속대사를 똑똑히 읽어야 할 것이다. 인권의 사각지대에서 “인권”이란 말조차 하지못하며 생활전반이 치욕속에 살아가는 북한2천만동포의 “인권”문제는 눈감고 외면하면서 한국에 들어온 탈북자인권에 대해 논하려는이들의 진의도가 무엇인가? 현재 한국에 입국한 “탈북자들의 인권”이 어쨌단 말인가? 왜 이사람들에겐 탈북자들의 진언이 아니라 북한어용언론의 허위와 기만에 찬 보도만 귀에 들어오는가?

현재 우리사회의 곳곳에는 친북을 넘어 종북을 자처하는자들이 성행하고 있다. 과거 자신이 발언하고 행동한 처사에 대해선 궤변으로 일관하고 합리화하려 애쓰고 자신이 불법적이었다거나 잘못되였다고 말하지 않는다. 현재 2만5천명에 달하는 북한이탈주민의 시작은 월남귀순용사부터이다. 이들은 하나같이 자유를 찾아온 통일을 지향하는 사람들이다. 이들을 밥이나 먹기위해 한국에 왔다고 생각한다면 오산이다. 곽동기상임연구원의 발제문이란 것을 보자. 곽연구원은 탈북자의 하나원 교육과 경찰의 탈북자신변보호까지 걸고 들었다. 북한은 끝임없이 탈북자암살을 꿈꾸며 독총까지 들여보내 살해를 기도하는데 그대로 방치하란말인가?! 입국초 국정원조사과정에서 고강도조사가 있었다고 걸고드는데 북한이 끝임없이 탈북자로 위장한 간첩을 침투시키는데 그럼 조사하지말란말인가?! 내가 본 국정원조사실은 평온과 안온이 느껴졌다. 넓은 도서실에서 독서하고 운동기구와 야외시설에서 산책하며 오는과정 3국 그 어디서도 볼수 없었던 휼륭한 건물에서 마음의 안정을 찾았었다. 만약 한 두명의 고강도 조사가 있었다면 그 것은 본인의 허위와 기만이 낳은 결과일 것이다. “원정화사건” 역시 북한에서 체계적인 간첩훈련을 받은 간첩이 아니라고 하더라도 북한보위부에 인입되여 활동했다면 응당처벌을 받아야 하며 모든 것을 제쳐놓고라도 그가 중국에서 100여명의 탈북자들을 북한에 송환시키는데 동조한 인물이다. 응당한 처벌을 받아야 마땅하다.

학자의 논증은 과학적인 근거와 정확한 수치가 생명이다. 허위고증과 수치는 사기이다. 곽동기는 탈북자자살율이 국민평균자살율 6.2%보다 3배가까이 높다고 했다. 왜 산수도 모르는가? 한국국민자살율 10만명당 81.8명이라는 언론보도가 있었다. 이 땅에 탈북귀순자가 산생된지 59년동안 몇 명의 자살자가 있었다. 현재 2만5천명의 탈북자중 자살자가 0.002%이다. 자살자명단확인을 잘 해야 할 것이다. 재입북한 탈북자가 100명에 이른다는 주장도 있다고 했는데 이건 곽동기의 머리에서 나온 숫자인가? 없는 것을 있다고 하고 하얀 것을 검다고 하는 것은 북한식 발상이다.

박인숙(박정숙)의 문제역시 곽동기는 북한언론매체의 허위만 보이고 진실은 보이지 않는가? 박정숙과 같은 아파트단지에서 그의 사생활까지 개입한바있다. 저속한 말이지만 “미친개에겐 몽둥이만 보인다?”는 속담이 있다. 몽둥이만 바라보다는 처참한 꼴을 당할 수 있다. 북한은 김정일, 김정은체제에 환멸을 느끼고 사회주의에서 자본주의에로 자유를 찾아 방향전환한 북한이탈주민들을 아직도 자기공민이라고 규정하고 갖은 권모술수를 다하고 있다. 곽동기의 “자유송환”이라는 미명은 북한의 요구에 순응하라는 암시가 피여난다. 북한으로의 탈북자송환은 죽음이다. 차라리 가서 죽으라는 것인가? “소경은 눈을 감을 수로 좋다”고 하였다. 차라리 어설프게 보지말고 곽동기는 눈을 감아라. 어설푼 권모술수는 처참한 결과를 낳을 수 있다. 굴종주의, 패배주의자들은 그 언제든 2천만북한동포와 2만5천탈북자들의 철추를 맞을 것이다.

- 숭의회 최 청하 -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모른척 ip1 2012-11-14 17:27:00
    보기 좋으네요.
    탈북자단체 그리 많아도.... 어느 단체 하나 나서는데 없더니..이제야 겨우 숭의동지회 회장님께서 한마디 하시네요.
    저 일도 몸값이 올라가고 돈이 되는 일이라면 누가 폭격을 한대도 분명히 서로들 떠들고 나왔을거 아니나요.

    탈북자 단체장님들이 모여서 무슨 박근혜 대통령후보 지지..빨대식 같은거나 하지말고 저런 곽동기 같은 인간들이나 좀 규탄하는 종합 단체모임을 가지고 성명서도 내고 좀 그러시지.
    먹을 알이 없고 누가 돈 안주니까 몽땅 다들 못들은척 ,,,못본척들 하시네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응원 ip2 2012-11-14 18:12:40
    사무국장님! 응원합니다.

    큰 단체들이라고 덩치를 자랑하며 있는단체들이 몇개 있는데 모두들 노인네한테 받아먹느라고 우리의 권익을 위한데는 입한번 뻥긋하지 않는 자들이 많은데 역시 국장님이 우리들의 권익을 위한일에도 사심없이 나서시는것을 우리는 잘 압니다.

    최청하 국장님 화이팅 입니다.
    우리의 권익을 위한 투쟁에 늘 앞장 서시니 진실한 분이십니다.
    일부 쓰레기 단체장 이라는자들과는 차원이 다르시니 늘 건승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모른척님 ip3 2012-11-14 19:07:19
    모른척님의 지당한 말씀 입니다. 먹을 알이 없으니 움직이지 않습니다.
    카메라가 있다면 움직일수 있을까? 언론플레이로 살아가는 단체장들은 다 어데로 가고,,,,,,,,
    암튼 숭의회 최청하국장님 수고 많았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정직한 ip4 2012-11-14 19:17:05
    늘 웃으시며 서글 서글 하시던 국장님. 예리한 안목으로 음성적인 종북행위자들의 진모를 밝혀 내시는군요.
    이것이 탈북자의 지위와 권익을 지키는 길입니다.
    어떻게 하면 공돈을 타낼가 하고 인권투사인양 나서대는 사람들 보다 진실된 마음으로 탈북자들을 대변하려시는 국장님 같으신 분들이 북한민주화의 새로운 리더로 자리 매겨야 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미리내동무 ip5 2012-11-15 01:12:38
    정말 좋은글 잘 읽고 갑니다.. 곽동기상임연구원이란 사람 솔직히 관심도 없었고 누군지 몰랐습니다만, 그사람이 펼치는 논지는 황당하다는 생각까지 드네요. 항상 TV에서 듣는 종북 이란 단어 낮설게 느껴지는 대한민국의 평범한 사람으로써 저런 사람의 존재 자체가 허구의 인물이 아닐까 하는 상상마져 들 정도로 현실감이 없게 느껴지지만 엄연히 존재하는 사람이겠죠?
    좋은 부분 일깨워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이건뭐지 ip6 2012-11-15 07:23:00
    위에 무슨 숭의동지회 총출동했나?
    언제쩍 최청하가 아직도,,,참 오래 해먹으시네요.
    이젠 그만 드시고 젊은 사람들에게 물려줄 때가 되지 않았나요.

    이거 곽동기 국보법 위반으로 집행유예 받고 있는 자입니다.
    할려면 그 기자회견 가서 해봐야지 기차가 떠난 뒤에 손가락질 하는 건 보기 안좋네요.
    얘들이 이거 한다고 여기 게시판에도 얼마나 광고했는데, 그거 가서 해보는 인간은 하나도 없고,..그나마 하나가 기차가 떠난 뒤 손가락질...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윗놈아 ip2 2012-11-15 08:30:23
    젊은놈 누구한테 자리를 주겠냐?
    젊은놈들이 더 무서워서 오줌을 질질싸고 노인네한테 아부를 더 잘하며 미립자와 같이 형편없이 적은 부스레기돈이라도 가리지않고, 30만원만달라고 그것으로 행사한다고 애원하는 마인드를 가진자들인데 어느놈한테 물려준단 말인가?

    우리모두가 주인인 지원예산을 아부와 굴종으로 받으려는 젊은자들한테 넘겨라 개가 웃는다. 그런젊은놈에게 넘기면 지금도 1~2개의 덩치 큰단체가 (회원수를 몇만명으로 자랑) 우리탈북인 전체의 권익에는 입한번 빵긋하지않고 열심히 노인네 미꾸멍빨아주며 형님이요 뭐요 하면서 1년에 몇천만원받아먹느라 정신이 없는데 그런자들보다 더한자가 되라고 젊으놈한테 넘기겠냐?

    다시 말하지만 젊은놈 누구한테 넘기라는거냐? 벌레같은놈들이 어디서 개소리냐? 준비된놈 한번나 와보라고 그래라! 용기는 개좇두 없는놈들이 자리는 탐나는 모양이지... ㅎㅎㅎㅎㅎㅎ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윗놈아 ip7 2012-11-16 01:16:27
    위에 누구? 본인인가? ㅎㅎㅎ 젊은 놈이 없으니 내가 죽을 때까지 해먹겠다 이건가?
    부스레기 안챙기고 크게 먹는단 말씀?
    하긴 그 탐나는 자리 지키느라 수고 많수.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힘네세요 ip2 2012-11-16 11:31:28
    국장님! 윗놈과 같은 넘들의 개소리를 흘려보내고 꿋꿋히 탈북민들 권익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십시오. 화이팅입니다. 최청하 국장님은 폭력행위를 하고 불법행위를 하는 일부 쓰레기 단체장 넘들과는 차원이 다른 분이십니다. 그런넘들은 윗넘과 같이 법의 준엄한 심판을 반드시 받을것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북 지원을 바라보는 다양한 의견....
다음글
6.25전쟁(조국해방전쟁)은 누가 일으켰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