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탈북자들의자작극이다.
태풍 9 1541 2006-02-02 10:38:28
일본에서 방영한 탈북자구타동영상은 100%날조한것이다. 처음에 병실부터가 아니다. 가정집을 찍은것이명백하고 ..구호는 북한 그 어디서나 찍을수있는것들이다. 동영상에서 자세히보면 북한군의팔에 끼운 이라고쓴 것이 3차에걸쳐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바뀌고있다. 북한군군인들은 보초장 완장을 옷빈침으로 찌러서달기때문에 절대로 흘러 내리는일이없다.다음은 구타장면이다. 군인이각목으로 여성의 머리를 내려치는순간 각목이 두동강이나는데 이정도의 힘으로 26살난 여성의 머리를 타격하면 머리가터져 피가흘렸을것인데도 여성의머리는 아무이상이없다.또한 보초장이 여성에게 조사하는과정에서도 명백히드러난다. 친인척 관계를 조사할때 오빠부터조사하는것이이상하다.뷱한. 중국. 한국 .그어느나라에서도 친척관게를 조사할때 오빠부터 하는데가어디있는가.그리고 군인들의 머리상태가 거의장발형에 기른것인데...북한사회에서는 사회에떠돌이 건달들도 이정도까지 머리를 기르지못하는데.. 이군인들의머리기른것을보면 이상하다. 탈북여성의옷차림도 이상하게 화려한것이 이상하다.도강자들은 어두운 밤을 이용하기때문에눈에띄우게 옷을입지않는다. 다음은 보초장의 행동이다. 군관의 앞에서 여성을 취조하면서 바닥에다 가래침을 뱉는 장면이 나오는데....북한 군인들속에서 이런행동은 꿈도 꾸지못한다.발싸개를고쳐신는장면에서도 날조극이 나타난다. 보초장이면 군복무를 적어도 7년이상은 했겠는데 .발싸개를다시신는장면을보면 북한의경제난으로 신발사정이 귀하다보니 군인들의 신발이 사회로 많이 불법으로 유통되는데...이때에 발싸개도 같이나가는데...군복무를 하지못한사회사람들의 전형적인 발사개신는법이다.그리고 처음에나오는 병실장면인데 이것또한 완전사기극이다. 북한군초소그어디를봐도 전투적인분위가 돌아야하는데 ....무기소제대를봐도... 바위돌앞에다가 뮤기소제대를안장하는군대가 이세상 그어디있단말인가. 날조극을 꾸며도 빈틈이없어야하는데... 너무나 황당하다.말씨가또한 이상하다. 북한군의 말하는것이 전형적인함뷱도 말씨인데... 북한군대는 입대초모할때 함경도지방은 강원도. 황해도로..그러니 국경경비대군인들은 거의가 평안도 앞지대사람이겟는데..빽이나잇고해도 청진이나 시내에서군복무를하는데..조작극이라는것이너무 심하게나타난다.다시연출할때는 잘하길바래여...
좋아하는 회원 : 9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지나다 2006-02-02 14:40:17
    자세히보니..어딘가 이상하네여. 북한에서 기본인 인민군 초소내병실인 데도 김부자의 3대위인상 사진이 없는것이 ...연길 어느 한족사람의집안이라는느낌이강하게안겨오네여..보초장완장이 바뀌는것도3차에걸쳐...북한의 소학교학생들의 연극같은데 속아넘어가는 쪽바리들도 뷸쌍항존재구여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퉤풍 2006-02-02 23:37:20
    동영상에서 대표적으로 의심 받았던게 바로 완장이 바뀐것에 대한 의문인데 그것은 동영상 원본을 보시면 의문이 풀립니다. 하도 말이 많아서 그 부분만 동영상이 따로 공개되기도 했죠. 원본 동영상에는 보초장이 완장을 수시로 떨어뜨리는 장면이 나옵니다. 따라서 완장타령은 그만하셔야겠군요. 사실 그 완장시비가 한창이었던게 작년9월인데 아직도 그 완장타령을 하시다니... 완장이 떨어진 이유는 옷핀이 없었기 때문이라는군요. 현재의 북한이 그만큼 물자가 부족하다는 뜻이기도 하지요.

    몽둥이가 두동강이 났는데 머리에 피가 안나는것이 이상하다고 하셨는데 몽둥이가 부러졌다고 머리에 피가 나란 법은 없습니다. 그리고 몽둥이가 부러지면 맞는 사람은 훨씬 덜 아픕니다. 몽둥이가 부러지지 않았다면 머리에 피가 났을 확률이 높았겠죠. 야구에서도 배트가 부러지면 내야를 넘기기 힘들정도로 공이 얼마 뻗지 못하는 것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군관의 머리가 긴 것이 이상하다고 하셨는데 최근 북한에는 장발이 유행이라 그것을 방송을 통해 계도 할 정도로 문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유행의 문제도 있겠지만 해당 군인은 제대가 며칠 남지 않은 말년의 군관이라고 합니다. 어차피 대학진학이나 입당등의 기회를 잃은 처지라면 제대후 집에 돌아가야하는 군관이 머리 기르는것쯤은 대수가 아니겠죠. 게다가 지방의 독립적인 근무장소에서는 완장도 왼팔 혹은 오른팔 아무데에나 차듯 머리 길이도 5~7 센티미터의 규정을 제대로 지키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런데 보아하니 태풍이란 닉으로 글을 쓰고 다시 지나다란 닉으로 댓글을 다셨군요. 사실 그런경우를 "자작극" 이라고 하죠 ^^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최성룡 2006-02-03 14:36:23
    자작이건 아니건 북한에서 그런일이 없다고 주장하는 분들이 더 이상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진달래 2006-02-03 14:55:04
    오히려 태풍님과 지나다님이 더이상하네요 보아하니 조금 탈북자냄새가 나는듯한데 뭔가 냄새가 나는듯하네요 자구 남을 의심하고 헐뜻는버릇 김정일헌데서 배운 습관 인제는 버리시는것이 좋지않은가요 구대원들은 건태증으로 머리를 기를수있으며 여자인 나도 항상 직일관 완장이나 보초장완장을 끼고싶은데 끼였으며 연선군인들이 나이가있으면 머리를 기른 군인들이많아요 님도 도강을 하며 보았을텐데요 또님도 군인생활을 했으면 어느정도 알수있겠는데요 나는 몇번이나 잡혀 그보다 더한 고문과 매를 맞은 증인입니다 그리고 북한 군관들은 머리를 기르잖아요 벌써잊었는가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연길2006 2006-02-03 15:43:36
    듣고 보니 조작일수 있겠단 생각도 드네.
    군인들의 머리가 너무 길어서 의심도 했었는데..
    일본애들이 돈 엄청 주고 테프 구입했겠는데..근데 그 자식들은 왜 그런 테프를 자꾸 사들이지?
    북의 정세에 관심이 있어서?아니면 미국애들이 북침을 도와주려고 북한의 나쁜 형상만 조성해 미국애들이 북조선을 침략하는데 사람들의 지지를 얻게 하려고?
    북한의 김정일도 나쁜새끼지만 일본새끼들은 력사적으로나 현실적으로나 동북아 각 나라들에 피해만 줬지 좋은 넘들은 아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뉴스 2006-02-04 01:12:53
    저 위엣분 3대 위인상이 없어서 조작이라 하셨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a href=http://www.dailynk.com/picture/09/28/O.jpg target=_blank>http://www.dailynk.com/picture/09/28/O.jpg</a>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저런 2006-02-07 11:55:03
    우선 그동영상을 북한에서 찍을수가없는 자작극입니다.
    왜 ? 그동영상을 찍게 상급이 놓아둘수없는문제이니 더구태여 론할것이 없습니다.
    그러니 일본과 김정일, 대한민국이 서로 싸우게 놔두세요.
    돈없는사람은 그런자작극으로 돈도 벌고요,ㅋ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탈북자 2006-02-24 22:14:30
    동영상이 진짜든 가짜든 중요한걸가요?
    가짜라도 북한의 진실한실상을 알릴수 있는 이런 작품이 많기만을 바랍니다.
    탈북자라면 이것보다 더한 인권유린을 당해보았을 텐데 진짜? 가짜?
    론하는자들은 이상한 사람이거나 간첩들입니다.
    도강자가 잡히면 (중국가서 고생했다)쓰다듬어준다고 말하고 싶은것이겠죠?
    탈북자게시판에 마구 글올리다 김정일앞잡이로 드러나기 전에 빠지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한수경 2006-03-10 03:40:37
    조작이닷.나두 논했으니 간첩이넹.밉든곱든 가짜는 가짜 아닌감?
    님한데 난 김정일앞잡이루 낙인찍혀 어쩌낭.
    일본애들이만든 조작극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웃기네 2006-03-19 21:46:53
    가짜든진짜든 북한에서 그런일이 비일비재로 일어나는것은 사실이 아닌가
    태풍인지폭풍인지참 한심한양반이네.그런걸 캐내면 정일이가 표장을 주겠다고 했는모양이지.정신차리라. 너두탈북자 냄새가 물씬풍기는데정일이가 그렇게 그리운모양이로구나.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ㄴㄴㄴㄴ 2006-03-21 13:04:02
    그거? 진짜인데,..그거 촬영한 장교 울나라 왔는데?...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유랑인 2006-05-21 00:40:04
    쪽바리들은 말할 권리도 없는놈들 이렇쿵 저렇쿵 항상 재수없는 놈들이여~
    버섯구름 더 먹고싶은가봐?ㅋㅋㅋ 섬나라는 우리가 접수한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이전글
간절한 부탁
다음글
북한 결국 중국의 의도대로 그들의 속국으로 전락하고 마는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