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분도 국회의원 후보로 어때요 ? |
---|
제목최경희 회장 아시안 리더십 컨퍼런스 참석 최경희 통일비전연구회 회장이 3월 3일~4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열린 아시안리더십 컨퍼런스에 참석했다.최경희 회장은 ‘통일이 미래다’를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에 특별 초대되어 강연을 청취하고 연사들과 면담을 나누었다.조선일보 주최로 열린 이번 컨퍼런스에는 박근혜 대통령과 청와대 관계자들,방상훈 조선일보 사장,황우여 새누리당 대표,안철수 의원,류길재 통일부 장관,윤병세 외교부장관,이재용 삼성전자 부사장 등 국내 정·재계 인사들과 조지W부시 미국 전 대통령, 하토야마 유키오 전 일본총리,줄리아 길라드 전 호주 총리, 드 메지에르 전 동독총리,고촉통 전 싱가포르 총리 등 해외 전직 정상과 짐로저스를 포함한 해외석학 62명이 참석해 한반도 통일과 세계의 주요 이슈에 대한 해결 방안을 모색했다. 최 회장은 이날 하토야마 유키오 전 일본 총리를 만나 한반도 통일문제와 북한인권,북·일관계 등을 주제로 면담을 나누고 기념촬영을 했다. 하토야마 전 총리는 최경희 회장이 동경대에서 공부한다는 얘기를 듣고 연신"수고이(대단하다)"를 연발했다. 최경희 회장은 줄리아 길라드 전 호주 총리를 만나 독일통일 과정과 한반도 통일,탈북자 문제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길라드 전 호주 총리는 “한반도 통일의 기회가 다가오고 있다”며 “통일과정에 최회장이 중요한 역할을 맡을 것”이라고 격려했다. 드 메지에르 전 동독총리를 만난 최회장이 통일비전연구회를 소개하자 드 메지에르 전 총리는 "기회가 되면 통일비전연구회 연구실을 방문해 멤버들을 만나보고 싶다"고 말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최경희씨는 북한에서 뭘했고 언제남한에 왔고...... 와서 어디서 무슨일 했으며....
그중에 과연 대중이 감동할만한 일은 또 뭔지? 등등이 우선이죠.
제발 의혹투성 탈북의원은 조명철로 끝이었으면.
http://news.snu.ac.kr/?mid=c&n=4&sa=16
하토야마 전 총리의 키가 177cm인데 아주 큰 차이가 나지 않네요.
올해는 여성 탈북자 출신도 국회의원 탄생을 기대해봅니다.
이번에는 여자의원도 생겼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지만~~~~
글쎄?? 왼지 아직은 때가아닌것 같기도하는 생각도 조금 들고.... 무엇보다 검증이 우선이고 오래동안 준비된 사람이면은 몰라도.
일본 민주당 소속 하토야마 전 총리님 멋지십니다.
일본의 식민지배에 대해 무릎 꿇고 사죄한 대인배입니다.
아마 일본정치인들 중에서 돈이 가장 많은 집안에서 태어난것 같기도 하고.
하토야마 전 일본 총리님 화이또!
그러면 남한에서 국민 50%가 여자인데 그러면 진작에 여성대통령도 나왔어야 했고 국회의원 절반도 여자가 됬어야지. 지금 대한민국국회 여성탈북의원 겨우 10%도 안되는 상황이다. 정치는 예로부터 남자들이 많이해왔고 지금도 그렇다.
그것만 봐도 아니지 않은가? 나름대로 활동한다는 여성단체장들이 있는거 같은데 대중의 눈에 들어오고 인정할만한 여성단체장이 없다는 사실을 직시하소. 여하튼 아직은 여자탈북의원 아니라는 소리다. 이건 지극히 내 개인적인 생각이고.
그래야 통일조국에 이바지하지요.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7-05-16 15:26:10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7-05-16 15:26:22
- 에유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6-01-09 17:58:14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7-05-16 15:2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