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 삭제되었습니다. -
Korea, Republic of 하랑인 0 858 2016-06-14 19:49:45

이글은 하랑인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9-02-02 12:20:37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뭘하냐면 ip1 2016-06-14 22:33:22
    자신에게 정신적인 문제가 있다는건 인식하고 있군요. 그런데 뭘 망설입니까? 신경정신과가서 전문가에게 전문적인 도움을 받으세요. 이런데서 고통을 호소해도 도와 줄수 있는 사람이 없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하랑인 ip2 2016-06-14 22:38:19
    뇌해킹 당하거 잇네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이런병명을내가안다 ip3 2016-06-15 00:29:00
    대체 암 것도 모르면서 뭐가 무섭습니까?

    이런 병명을 내가 알죠. [세상이 막연히 무서운 공포증].

    그럼 운둔형 외톨이답게 이런 데 글 쓰지 말죠. 무서우면서 왜 그럽니까??

    세상이 무서우면 세상에 나오질 말아야죠. 왜 씁니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위선주의척결 ip4 2016-06-15 08:57:59
    그리고 뇌가 해킹되었다는건 뭐야? 일단 뇌가 해킹되었는지 안되었는지는 뇌MRI찍고, 혈액검사해서 이상없으면 님이 이상한 생각하는거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하랑인 ip2 2016-06-15 12:48:02
    지금까지도 내생각은 누구인지는 모르겟지만 아직까지도 조종하고 잇습니다 내뇌를
    자기마음대로 다루어버림요 쉽게말해 이용하는것이져 겜하는사람그냥냅두지
    네이버에서 2009년도 글을 퍼다 탈동지회토론방에 올리면서부터 펌글을 안보거 그런댓글을 썼다는게 이해가 안가져 겪어봐야 다 알게될겁니다 저뇌는 누군가가 조종하는대로 하나도빠짐없이 토론방에 댓글을 다써버렷습니다 댓글을 쓴후에 펌글을 네이버에서 다시찾아서 읽어봣어요 다는 기억못해요 이명박이는 경제협력삼천을 내놓으며 북이 민주화되어야 혹은 북이 핵을 포기하여야 도와줄수 잇다는 식의멘트를 날리면서 이명박이도 북핵문제는 북미간에 핵문제가 풀려야 북을 도와주겟다거 인정하거 잇는셈입니다 4조60항 의거하여 주한미군철수하에 본국으로 간다는데 이게펌글의 한부분입니다 주한미군은 6.25전쟁끝난후 본국으로 이미 소환한거 아닌가요?
    아직까지도 주한미군이 한국에 잇으십니까? 그러니 세상무서울수밖에
    우습지요 일이 일본이거 한이 한국이거 미가 미국이거 북이 북한이라니 이것도 실은
    내생각으로 자아내서 쓴게 아니라 조종해서 경제협력3천의 이명박 한미일북이라거 쓰게된 계기지요 네이버 지식인에 글올렷습니다 하나도 빠짐없이 대전변호사님 저좀도와달라거 애원하며 쓴글이니 언제가는 나를 도와줄 안내자가 나타나겟지요 과연 누가나쁜넘인지지켜보자구요 ~~~~~이명박이 내놓앗다던 경제협력3000 북의민주화는 한미일북정책이지여 왜서 내생각을 조종해서 댓글을 쓰게 만들어놓거는 나를 왜이리 힘들게 하냐구요 변비는 매러운데 변비 굳어서 도무지 홍문이 아파서 변을 못보는데 한달간 변비생각없어 약을 안먹거 그냥 나아지겟지싶어서 참아왓더니 이젠 홍문이 아파서 변비 도저히 나오지않네요 나한테 이러는 이유가 뭐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위선주의척결 ip4 2016-06-15 16:51:49
    언제부터 그렇게 님이 변하셨는지를 보시면 답이 나오겠지요.특별한 원인이 없으면 머리 속에 혹이 있는거고 그게 아니면 본인이 미쳐버렸거나...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김동화 ip5 2016-06-15 17:44:37
    조현병은 처음 증상이 생겼을 때 빨리 정신의학적 치료를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병을 방치하여 악화되면 예기치 못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조현병은 인구의 1%가 걸리는 흔한 질환이고, 망상과 환각을 동반하고 판단력이 떨어질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만성질환이지만 현대의학으로 충분히 치료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잘 치료될 경우 사회적·직업적으로 거의 정상에 가까운 생활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인식과 의지를 강하게 가지시고. 당분간 인테넷 게임내지 여기에 글 올리는 것을 멀리하시고 치료에 전념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이나 우리 모두에게 바람직한 일입니다.

    결단이 힘들면 관활 사무소 사회복지사의 도움을 받아 치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너무 걱정 마시고 치료를 꾸준히 받아서 고통에서 벗어나 정상적인 생활을 하시기 바랍니다. 주변에 님보다 더 심한 환자도 꾸준한 치료와 약 복용을 통하여 극복하는 사례를 보았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하랑인 ip2 2016-06-15 19:32:06
    척결님 이란에도 핵이 잇나요? 제네어찌거 저거고하던데 그리거 북에 대륙간탄더미싸일잇나요? 미국부시가 이란은 막욕하지만 김정일하거 면담에서는 점잖은 언급을 흘리는등 북핵문제를 빨리풀거싶다는 그의 의지가 드러가니도햇다는데 맞나요?
    이명박이 들어서서 남북관계 단절된거 맞나요? 원래부터단절된게 아닌가요?
    통일되면 4만딸러경제 이룩할수 잇나요 결코먼미래의 이야기 아니라길래 그렇게 되나요?
    펌글의 한부분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답하자면 ip1 2016-06-16 01:28:15
    이란이 핵개발하려다 국제적으로 제재를 받아 경제가 봉쇄되었습니다. 결국 핵을 완전 포기하고 경제개발을 택했습니다. 이란에는 핵이 없습니다. 이란에 대한 제재가 해제됨과 동시에 박근혜대통령이 이란을 방문하여 양국정상회담도 가졌습니다. 북한만 여전히 핵개발에 집착하고 있죠.

    대륙간 탄도미사일이라고 하기엔 애매합니다. 굳이 말하자면 북한에서 미서부까지 비행할 수 있는 추진체만 개발한 상태죠. 탄도미사일이 되려면 탄두에 미사일이나 핵을 장착해야 하는데 아직 거기까지는 완성이 안됐죠. 잠수함에서 발사하는 탄도미사일 시험은 모두 실패했습니다.

    부시하고 김정일하고 단 한번도 면담한 바 없습니다.

    6.25라는 남북간 열전이후 지금까지 냉전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남북간에 진정성있는 관계가 유지된 적은 단 한번도 없습니다. 다만 진보정권때 뭔가를 얻어내기 위해 북의 독재자가 대화의 흉내를 낸 적은 있습니다. 일부 국민들도 독재자의 대화코스프레에 잠시 속은적은 있습니다.

    통일되면 남과 북의 장점이 각각 있기 때문에 소위 경제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남한의 자본과 기술 그리고 북한의 자원과 우수한 노동력의 결합 그리고 북한 영토를 통한 대륙과의 물류 등으로 멀지않아 경제강국이 될 수 있습니다. 통일비용을 겁낼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통일장점은발휘안돼 ip3 2016-06-16 03:15:01
    시너지 효과?? 그건 통일되고 나서 백년 후에나 생길텐데?


    1. 북한자원은 쓸데가 없다. 너무 비싸고 파낼 사람이 없기 때문이다.


    지금 남한도 고갈로 폐광한 게 아니다. 아직도 무궁무진하지만 넘 물가가 비싸진 나라라 파내는 값이 파는 값보다 비싸기 때문이다. 강제로 물가를 끌어내리지 않는 한(특히 인건비) 통일시 북한자원은 가치가 없다. 물가가 비싸 누구도 북한자원에 투자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지금처럼 값싼 해외자원(이 나라들은 물가가 싸 수지가 맞음)을 사다 쓰는게 백배도 이득이기 때문이다.

    2. 남한의 기술과 자본? 그게 북한에 들어가줄까? 이봐들, 그럼 통일시 누가 북한가서 일해줄 거야? 이 글 읽는 남한사람들 너네 가줄거야??? 누가 그 춥고 미개한 데 가서 일해줄 건데? 기술이 그러니 북한에 들어간다는 건 어이없다. 들어간대도 아주 천천히 들어갈테니 백년 후쯤이나 가능해진다. 그땐 문제는 우리가 없잖아?

    3. 남한자본이 들어갈까? 도둑떼만 들끓고 사람들은 겁나게 무식해서 인적가치가 전혀 없는데 어떤 맛간 자본가가 재산을 투자할까? 지금 아프간이나 이라크에 본국(이들은 사실상 미국 속국)인 미국 자본가조차 투자하는 사람 봤나?? 우리도 똑같애. 치안이 안정되고 어느 정도는 자금회수 보장성이 있을 때만 투자하는 거야. 지금 북한상태론 누구도 투자 안해.


    장점은 당장 절대로 발휘될 수 없다. 우기지 말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저래서예멘도망했지 ip3 2016-06-16 03:28:32
    북한과 통일시 이 문제들은 당장 어쩔래? 우리 남한사람들더러 너네를 위해 무조건 참고 감수하라 그건가? 억지 부리지 말자.


    1. 2천만 입과 몸들을 입히고 먹이고 재우기 위해 세금은 백배, 저들이 막 써대는 물자 때문에 물가도 백배 이상 폭등한다. 저 손해는 누가 물어내지? 우리야. 근데 무작정 통일만 하잔 말인가?? 우리더러만 졸딱 망하란 거야? 얌체도둑 북한놈들아.

    2. 북한사람들은 워낙 무능무식해서(우리 수준 21분의 1 생산성, 남한 자본가들이 탈북민들을 고용 않는 것도 기실은 이 원인, 못난 것들이 지 탓 하기 싫어 이상한 핑계만 대지만) 우리 남한사람들이 5백만 이상(컴퓨터 자동차 중장비 유통 금융 부동산 법조 등)은 당장 보충노동력으로 북한가야 하는데, 말이 좋아 이동이지 강제징용인데 춥고 미개하고 기한도 엄청 긴(5백만 상시운용시 한사람당 30년 정도) 그런 강제징용을 가? 일제징용은 저기 비하면 신사겠다. 누가 갈래? 북한을 위해 네 인생 다 날릴래? 한국놈들아. 지방도시로만 전출가래도 죽일놈살릴놈하는 주제에. 시골로 낙향하려면 인생의 패배자 취급하는 주제에. 더 나쁜 북한땅 가서 수십년 살래? 인생파탄 나겠구나.

    3. 북한과 통일시 중러국경에 배치할 병력과 평양을 비롯한 각처 주둔병력은 합해서 적어도 2백만 든다(이 판에 군대 안간다는 쪽발이 그네의 철없는 헛소리는 먼지 원). 군복무가 삽시간에 십년 넘게 든다. 너 군대 끌려가서 십년 넘게 중강진 삼수갑산 아오지에서 군복무할 거야? 북한군은 신체도 열악하고, 반란위험이 넘 커서 절대로 한국군 편입 안된다. 우리가 다 가서 국경수비대와 주둔군도 때워야 한다. 좋냐? 십년 그 추운 북한땅에서 할래??


    4. 무엇보다?? 북한애들이 도덕성이 전혀 없다는 점이다. 나라가 무사할 수가 없다, 전면내전이 필수라는 점이다,

    쉽게 말해, 저 놈들은 도둑떼 강도떼 밀수범떼 강간범떼 들이 막 되어 우리 남한을 통일시 약탈하고 난리칠 게 분명하단 점이다. 너네 집 다 털려도 좋아? 은행이나 마트 다 저 놈들이 습격해 다 털어가도 좋아? 마약 때문에 온 나라가 마약소굴 되어도 좋아? 북한 떼강도 등쌀에 트럭이나 물자운반 기차는 옆에서 무장전차가 호위해야 달릴 살벌한 사회가 되어도 좋아? 네 아내 여친 여동생 처제 등 다 북한놈들이 강간해도 좋아? 공짜 정신대로 길거리에서 막 윤간해도???

    아이고 저 아노미 상태면 저게 전면내전 상태지 전면내전이 별 건가? 나라 결단나는 꼴 보고 싶어? 더구나 저러면 다 이 한국놈들은 일본으로 날라버릴걸? 9백만 잔존쪽발이 놈들부터 당장 그러겠지. 누가 붙어있겠어? 죽음과 엑소더스로 나라 망하는 꼴 기어이 볼래??



    * 우리보다 한발 앞서 묻지마 흡수통일 생지옥 된예멘도 이래서 나라가 그 꼴 지옥되었다. 잘 알아둬라. 통일했더니 무식하고 욕심만 많은 공산주의 놈들이 ;왜 너네만 잘 살아? 우리도 재물 갖고 싶으니 공짜로 나눠줘' 라는 무리한 요구로 막 북예멘 사람들 재물을 약탈하니까 참다 못한 북예멘 자본주의 인간들이 결국엔 남예멘 가난뱅이 공산인간들을 막 사살하게 되고, 이로 인해 공산주의자들이 봐라 역시 북예멘 놈들은 우리 동포가 아니다 식 선동을 해서 두 진영이 증오와 미움으로 갈라져 전쟁이 벌어졌지, 그게 4번이나 재발한 예멘의 전면내전이야.


    우리도 저 예멘 꼴 될래? 나라 전면내전 전쟁으로 잿더미 되면 꼴 좋겠다. 그래도 묻지마 흡수통일 할래? 이 머저리들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독일과우리는다르다 ip3 2016-06-16 03:34:11
    이 점들이 우리나 예멘은 독일과는 다르다!!


    1. 독일은 동독도 부자 선진국이라, 통일비용을 서독인들이 억울하게 책임질 필요가 없었다, 동독 스스로가 책임지고 갖고 들어와 통일했기 때문이다. 따라서, 억울한 재산징발 및 피해는 전혀 없었다. 따라서, 동독이 서독에 빌붙어 사는 기생충이 아니었다.


    2. 동독인들은 교육수준이 높아 통일되어도 좀 3D업종에 종사는 해도, 아예 밥벌이를 못할 바보에다 무능력자가 아니엇다. 근데 북한인들은 그렇다. 탈북자 고용 하면 어떤 사람이라도 사래질을 하면서 안돼 해. 워낙 능력도 없고 게으른 것들이 돈만 많이 달라고 하고 심지어 회사돈이나 기품을 막 갖고 가서 손해를 보기 때문이다. 북한서는 이게 당연하대.

    3. 동독인들 도덕적 민도는 오히려 서독보다 높았다. 분명 사실이다, 따라서, 통일시 도둑질 약탈질 성폭행질 마약밀수질 등 아노미와 강력범죄를 염려하지 않아도 되었다. 하지만 이 나라나 예멘은 북한인들 도덕수준이 한심한 정도가 아니라 동물 수준이므로 심각한 치안부재와 전쟁난리가 벌어지게끔 되어 있다, 예멘도 그래서 나라가 전면내전 개판됐다. 우리라고 예외인가? 예멘이 뭐 우리보다 못해 그러나? 운이 조금 먼저 나빳을 뿐야. 우리 착각말자고,


    이 점이 엄연히 우리나 예멘하고 독일과는 다르지. 이젠 뭐가 다른지 알겠나??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문제해결 ip1 2016-06-16 06:53:36
    통일이 된다고 무한정 이동의 자유를 허용하면 그런 혼란이 생길 수 있죠. 당분간은 남과 북을 현재 상태로 유지한 채 북한지역을 개발 혹은 개방해서 남북이 하나가 된다해도 부작용이 극소화될 때 물리적으로 합쳐도 늦지 않죠. 10년이 걸릴지 20년이 걸릴지는 모르겠지만요. 중요한 것은 북의 체제를 붕괴시키고 자유민주주의의 가치와 원리를 학습시키는 것이 우선입니다. 통일이 늦으면 늦을 수록 치러야 할 댓가가 너무 큽니다. 예멘의 경우 남북이 모두 거지나라라서 통일이 되어도 분단이 되어도 잘 될 수 없는 나라였습니다. 예멘의 경우 공산권과 친했던 남예멘 (공산주의는 아님)이 북예멘보다 더 잘살았죠? 지금은 어떻게 사는지 관심도 없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공산주의근성 ip1 2016-06-16 07:08:58
    그리고 공산주의 근성을 없애는데는 그다지 많은 시간은 필요없습니다. 같은 언어 같은 문화적 배경을 가졌는데 우리는 되고 북은 안된다는건 억지에 가깝습니다. 한 세대를 30년으로 보았을 때 공산주의적 사고를 바꾸는데 그다지 많은 시간이 필요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길게 잡아도 30년 좀 더 단축하면 15년이면 완전한 물리적인 통일도 가능하리라 봅니다. 빨리 통일을 이루어 우리의 역사와 영토를 탐내는 중국, 일본과 맞짱 한번 떠야 되지 않겠습니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개가웃더라 ip6 2016-06-16 09:49:56
    ㅋㅋㅋㅋㅋ 정신병자가 던진 쓰레기 낚시글에 댓긓 다는 머저리들아....
    그주제에 정신병자 앞에서 능력 자랑들 하냐?

    ㅋㅋㅋ 하기사 김동화같은 병신이나 참가할 정도로구나.
    남한 머저리들아..
    탈북자 정신병자한데도 끌려다니는 주제에 북한을 넘봐??ㅋㅋㅋ 개가 웃는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대왕모기 ip7 2016-06-16 15:29:15
    꼬맹아 평소 네의 언행으로 보아 남 걱정할 일이 아니다 네가 심각하다 분노조절이 안되고 마구 막말을 해대는 것으로 보아 네는 치료도 안될 것 같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북한의 구테타 가능성은? 민중봉기는 제로?!
다음글
흥선대원군은 김씨3부자와 비교가 안될만큼의 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