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의 순천화학연합기업소는 오로지 성공을 할려고 별 수작을 다부리는 것을 보는것 같습니다. |
---|
??북한의 순천 화학 연합 기업소는 추진할때 4개의 직장으로 추진한 것을 알수 있는데 하나는 카바이드 직장(비날론 포함)과 메탄올 직장과 탄산 소다 직장과 그외의 1개의 직장으로 들어났습니다. 그러나 오로지 카바이드 직장만 빼고는 전부 철거가 된 흔적이 보이고 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그런데 거기에 하나가 새로 들어선 흔적이 보입니다. 아마도 거기에 메탄올 생산 직장이 들어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결국 카바이드 직장(비날론 생산 기반 포함)과 주체철 직장과 메탄올 직장 이 3개의 직장으로만 포함이 된듯 싶기도 합니다. 결국 이나머지 3개의 직장은 전부 폐기 처분되거나 혹은 철거하고 있음이 구글 어스에서 드러난 결과입니다. 결국 카바이드 직장과 주체철 직장만 오로지 가동이 되고 있고 여기만 오로지 CIM 체계로 통합 관리가 되고 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체철 직장은 카바이드 직장 바로 옆에서 새로 가동 되고 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연산 18만 톤 수준으로 산소열법 용광로 크기가 최대 황해 제철 연합 기업소와 같은 크기로 추정이 되고 있습니다. 북한으로써는 최대한 면적을 줄여서라도 성공을 시키려는 별 수작을 부리고 있음을 알수 있고 이미 2002년에 산소 전기 복합 열법이 성공을 하여 지금 8개의 산소 전기 카바이드로가 돌아가고 있음을 알수 있으니 현재 비날론 생산이 수월 할것으로 추정이 됩니다. 현재 CIM 체계로 돌아가고 있음을 이미 2018년에 확인된 바가 있으니 현재 3개의 직장이 가동되거나 건설 중임을 알수 있는데 생산 능력 기반만 보면 이러합니다. 50만 톤 생산 규모의 카바이드 생산 기반과 5만 톤의 비날론 생산 기반 그리고 18만 톤의 주체철 생산 기반과 그리고 추가 건설 되고 있는 30만 톤 기반의 메탄올 생산 기반까지 총 3개의 직장이 건설 되고 있음을 알수 있고 크기만 보더라도 최대 순천 비날론 연합 기업소의 최대 1.4배 축소된 면적을 가지고 있음을 알수 있다는 것입니다. 어떠하든 성공을 거두고 있음을 알수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2.8 비날론 연합 기업소의 4배 규모로 전면 축소 되었음을 알수 있습니다.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순천 시멘트 연합 기업소 보다는 1.9배 축소 되었음을 알수 있다는 것입니다. 어떠하든 김정은은 리스크를 상당히 줄이려고 애를 쓰는 것 같고 현재로써는 성공 가능성도 점점 있다는 것입니다. 이거 문제가 심각해 질것 같습니다. 우리로써는 성공하면 여기가 문제이기는 합니다. 부디 순천 화학 연합 기업소의 메탄올 생산 직장이 부디 실패하기를 바라거나 아님 소량 생산 기반만 다지기를 바랄 뿐이지만 수월하게 되고 있으니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우리나라로써는 타결을 봐서 투자가 되면 자유한국당 회원인 제입장에서는 찜찜한 느낌이 들기는 합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8-06-06 00:00:47
그리고 저도 분명히 타결안되기를 바라지만 전쟁은 막아야 하기 때문에 어쩔수없이 반대하지만 저도 걱정이 이만 저만 아닙니다. 타결되면 투자해야하는 고통이 감수하여야하고 안되면 전쟁날 걱정을 해야하고 트럼프든 김정은이든 자유한국당 회원인 저로써는 누구도 말릴 입장이 안됩니다. 둘다 엎으면 그날로 전쟁이기 때문에 저는 반대입장 분명히 했습니다. 본문에
순천 강내 밭을 찍은 동영상이 아시아프레스 대문에 걸려있구먼.
학상이 만화책만 너무 보면 못쓰는겨.
애초부터 2004년 부터 2018년까지 계속 가동 흔적 보이고 있어요 지금 당장 증거보이고 싶지만 여기지도가 퍼올수 없으니 어쩔수 없는 노릇이에요. 보고싶으면 구글 어스 보셔서 보시면 대방 아실겁니다.
정문을 지키는 보위대 처녀들의 목소리도 녹음됐으니, 학상도 동영상에 한번 드가봐.
거기는 아직도 가동중입니다. 2004년부터 2018년까지 하루도 안빠지고 가동중입니다. 지도를 봐도 항상 연기가 내뿜어져 나와 있습니다. 그것도 2배 규모로 축소된채로요.
https://www.rfa.org/korean/weekly_program/radio-world/radioworld-06102011153933.html?searchterm:utf8:ustring=%EB%A9%9C%EB%B9%88
학상 야그는 강내 밭 옆에다가 냉중에 째깐하게 만든 공장이 돌아간다는 건디,
시상일이 갸덜 이바구 대로 풀리면 거는 천국이여.
구글어스를 직접 다운 받아서 한번 순천시 근처 공장의 티가 나는곳에 연기나는곳 있으면 보시면 거기 크기가 740m 정도 됩니다. 거기가 순천 화학 연합 기업소에요.
근데 2004년부터 있었고 사진찍힐때마다 연기 투성이 입니다. 그리고 3곳중 2곳은 이미 폐허 되었고 1곳은 가동 중단 되었습니다. 그것은 저도 인정하는데 신문은 한참 전이잖아요. 거의 10년 전인데 지금과 같나요??
산소열법 성공했다구 부카노가 우쭐해서 시작했는데 실패를 하였지 말입니다
세계면전에 실패한 사실을 숨기고 산소로 까부시고 2.8에서 전기로를 가져다 전기열법으로 겨우 카바이트만 굽긴 굽는다 합디다
이상입네다
가먼 보면 정신병자가 아니면 또라이새키가 분명하죠,
애야.... 가서 개좆이나 빨아줘라.
저도 김정은 욕 실컷 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여기 규정상 그러하게 못하니 저는 그리고 분명히 북한과 대화 입장 반대하였지만 트럼프가 결국 전쟁을 일으킬까봐 결국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입장입니다. 저도 자유한국당 회원인 입장에서 북핵 비핵화가 선결된 조건이어야 하는 입장입니다.
괜히 규정 어기지 마시고 토론으로 의견으로 해요. 부디 부탁드리겠습니다. 저도 토론으로 할테니 제가 뭐 빙신이라느니 했던거는 사과드리겠습니다. 죄송해요. 그말은 저도 하지말았어야 하였는데 제가 성령 부흥회를 통해 느낀점이 많습니다. 여러분들을 더욱 이해하여야 하는데 그러지 못한 거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8-06-06 00:01:36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8-06-06 00:01:18
해상봉쇄비용은 일본과 한국이 부담하고 더 강한 제재한답니다..
아예 김정은이 항복해서 나올때까지요.. 정 안되면 정밀타격도 한답니다..
이번 문재인정부는 경제도 빵점 외교도빵점...국민들만 고생길이 훤합니다..
김종대 의원이 말하기를 이때가 가장위험한 때라고 말한바 결국 전쟁이 회담이 엎어지면 결국 일어날 가능성이 높다고 하였습니다. 어떠하게 될지 걱정입니다.
뭐여 오지랖이 넓은겨 아니믄
시방 경기가 읍다고 만화공방이 휴업중인겨?
어떻게된게 한미회담 하루만에 전격취소됩니까?...
도대체 미국가서 뭘했기에..하루만에, 이것도 기록입니다..기록..
첨엔 전쟁아니더라도 해상봉쇄라는게 정말 무서운겁니다.
보니까 미국영국캐나다호주등이 참여한다고합니다.
그리고 김정은은 왜 최선희까지 막말을시켜서 일을 크게 만든겁니까?
딱 김계관에서 멈추지.. 김정은이나 문재인이아 둘이 그냥 쌍두마차네요..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