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기무사의 크데타 음모라니 ...폭동대비 계획이지...
Korea, Republic of 잡늠 0 867 2018-07-10 08:26:31

우리도 과거 장도영내란음모사건이라 하여

친척이 박정희는 국가를 위해 최선을 다할 사람이니

원망말라는 말을 남기고 철도자살을 하고 많은 고초를 당했으나

나라를 걱정하는 군인이라면 당연히 만약 비민주적 방식으로

나갈 경우 어찌어찌 하겠다 등등 구국의 심정으로

대비를 했다고 그것을 내란음모로 몰아버리는 것은 잘못입니다.


이석기는

만약 비민주적으로 나갈 경우 어찌하겠다는 것이 아닙니다.

무조건 현 체제를 무너트리려고 했었죠...


기무사의 경우도 촛불들의 폭동에 대비한 것이고

폭동이 일어나지 않았으니 그냥 둔 것입니다..군인이 국가를 위해

그정도 대비도 없으면 그것이 군인입니까?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잡늠 ip1 2018-07-10 08:31:50
    당시 대통령 하야와 사회주의가 답이다라며 촛불시위를 했으나 만약 그것이 폭동으로 흘러 경찰서를 습격한다거나 하는 일이 벌어질 경우 경찰력으론 한계가 있었을 것입니다..따라서 기무사는 대비를 해야 했던 것이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기무사는 ip2 2018-07-11 19:29:02
    정확히 월권행위를 하였으며 민주주의 원칙에 근거하여 자기의 정치적 권리를 행사한 대한민국 국민들을 야수적으로 탄압할 목적으로 이번 쿠테타 계획을 수립한것이다.
    이미 국정을 농단한 박근혜 패거리들의 만행에 항의하여 투쟁에 일어난 대한민국 국민들의 투쟁은 대한민국의 헌법과 질서가 정한 테두리내에서 박근혜정권 퇴진운동을 전개하였으며 모든 시위와 집회는 조직적으로 질서정연하게 진행되였다.

    지난날 우리민족의 역사를 보면 권력에 눈이 먼 자들이 자기들의 이익을 위하여 적수공권의 근로인민대중을 아무런 준비도 없이 시위로 내몰다나니 시위와 집회는 폭력적인 행동으로 변하였으며 이것은 집권세력의 시위군중들을 야수적으로 탄압하는 구실을 제공해 주었다.

    일제식민지통치하에서의 우리민족의 거세찬 반일시위와 집회들은 바로 이렇게 아무런 준비도 없이, 방법도 없이 즉흥적으로 진행되였었으며 일제의 총칼에 무참히 진압당하여 왔었다.

    그러나 이번 박근혜 패거리들의 더럽고, 비겁하며, 교활한, 또는 몰상식하고 강도적인 국정농단사태에 대응하는 대한민국 국민들의 투쟁은 바로 이런 집권세력들의 불순한 국민탄압만행을 미리 예측하고 이에 대응하기 위하여 매우 정교하면서도 조직적이며 꾸준한 투쟁방식을 선택함으로서 대한민국 헌법이 정한 테두리안에서, 국가권력을 차지하고 국정을 농단하고 국민의 세금을 뭉청뭉청 도적질한, 자기를 비판하는 국민들을 적으로 규정하고 탄압한 박근혜 패거리들을 국가의 권력에서 쫓아내고 드디여 승리를 쟁취한 대한민국 역사의 한 페이지를 기록한 역사적 대사건인것이였다.

    만약 그 어떤 무질서가 조성된다면 그것은 경찰의 몫이지, 군의 몫은 아니다.
    그러나 박근혜 패거리들은 쓰러져가는 저들의 더러운 권력을 연장시킬 목적으로 대한민국 헌법이 정한 테두리안에서 자기들의 정치적 권리를 행사하는 대한민국 국민들을 무력으로 진압할 계획을 세웠으니 이것은 철저히 반헌법적 행위이며 반국민적 행위로서 반드시 처벌 받아야 한다.

    이런 계획은 기무사 단독으로 작성할수 없으며 그 당시 황교안도 이 책임에서 벗어날수 없다고 생각한다.

    대한민국 헌법은 그 어떤 특정인이나 특정단체의 점유물이 아니며 대한민국 국민공동의 이익을 위한 헌법인것이다.

    그러나 기무사는 박정희, 전두환 군사독재 시대의 사고방식에 벗어나지 않고 대한민국이 마치나 박정희나 박근혜 개인의 나라인것처럼 망각하면서 이런 무력탄압계획을 작성하였던것이다.

    이번 사건을 철저히 조사하여 관련자들을 엄중히 처벌하여야 한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만반대비 ip3 2018-07-11 22:56:46
    알피2번 지금이 어느때인데 무력탄압계획이라고 씨벌이냐?
    대한민국의 안보를 책임진 국군은 그어느사태라도 대비를할수있는 자세와준비를하여야 제대로된 군대이다.
    초불시위의 성격을지켜본 국민들은 처음과달리 변질되여 중국유학생들과 일본좌파조직들의 개입과 혹시모를
    북한의 개입반란을 대비해야하는게 한국가의 군대가 해야할의무인데 이것을 무력탄압이니 쿠테타니하면서 국군의기강을
    무너뜨리고 기무사의와해를 하는짖은 국가의안보를 무너뜨리는짖이라는걸 왜 모르냐?
    북한은 김독재자 대대손손 유훈이 죽어자빠져도 남한을적화통일시키라는것이 목표이고 목적인데 너희들제정신들이냐?
    위에서는 한국을먹겟다고 70 여년을벼르고있는데 국군의힘을빼고 기본훈련도 못하게하는 국군이 군대이냐?
    알피2번아 눈알에 기름때가끼여 못보았다면 눈알을빼서 식초에담구었다가 다시끼여보아라 ..세상이 보일기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그렇게 ip2 2018-07-17 14:24:31
    만반대비를 하고 있어서 미쓰 박이 탄핵당하고 서울구치소에 수감되여 있느냐? 그렇게 만반대비를 하여서 지난 613지방선거에서 대패하였느냐? 안보, 안보 하는데 그 안보는 누구를 위한 안보냐? 혹시 박근혜패거리들의 장기집권을 위한 안보가 아니냐? 아마도 옳을것이다. 박근혜 패거리들은 눈알은 빼내서 식초에 담그었다가 다시 끼워넣었는지 국민들을 탄압하는 방법과 국민의 세금을 뭉청뭉청 도적질하는 메써드가 환히 보였으며 그 메써드를 실행하였다.

    물론 1970-80년대라면 박근혜 도적놈 패거리들의 만행이 통하였겠지만 지금은 21세기 10년대말이며 새로운 세대들이 자라나 새로운 가치관을 가지고 사회를 보는 세계관이 형성되여 있다.

    그리고 국군은 현재 유엔군 사령관의 명령을 받고 있단다. 미국의 식민지라면 입에 게거픔을 물고 미친듯이 개지랄 할가봐 너희들의 정신적 안정을 위해서 좋은 말로 표현하면 철저한, 수직적인 한미동맹에 의하여 국군은 주한미군 사령관의 명령에 복종하게 되여 있다.

    다시 말하면 미국의 승인이 없이는 무력을 움직일수 없게 되여있는 체계인것이다.

    잘못은 저들이 저질러놓고 그 분풀이를 촛불시위군중에 대한 야수적인 탄압으로, 대한민국 국민의 피바다로 해소하려고 하였으니 미국인들 그 쿠테타를 승인할리가 없는것이였다.

    그 당시 보수층에서는 태극기와 함께 성조기를 반드시 들었으니 이것은 쿠테타에 대한 미국의 지지를 얻으려는 어리석은 생각이였다는것은 3살난 어린이도 다 아는것이다.

    뭐, 어찌되였든 촛불혁명은 승리하였으며 박근혜는 교도소로 갈 준비를 하고 있다는것은 이미 기정사실이 되였다.

    오늘 제헌절을 맞아 대한민국 국민들은 대한민국 헌법에 한걸음 더 다가갈것이며 헌법에 대한 정확한 인식을 하고 이번 기무사가 작성한 반헌법적인 행위에 대하여 비타협적으로 투쟁함으로서 보다 더 민주적으로 대한민국 사회를 개조 발전시켜 나갈것이다.

    끝.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좀비 ip3 2018-07-17 16:40:04
    어이2번잡것아 뭔 글을길게 싸질려놨냐?
    간단히 니는 종북주사파좀비 양아치입니다하고 쓰면되지 ...
    한가지명백한것은 니들이 아무리개지랄하면서 이나라무너뜨릴려해도 종북양아치들이씨가
    마를때까지 힘들거다...어이구 속터져 돌아가시겟군...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ㅋㅋㅋ ip2 2018-07-17 18:02:06
    홑겠구나. 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좀비, 잡늠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포항에서 ip2 2018-07-17 18:19:12
    해병대 잠자리가 추락해서 오명 죽었다고 나오는구나. 와이 이러노? 잡늠아! 네가 정신 안차리믄 나머지 일명도 하나님이 데려가실수도 있다는것을 니는 와이 모르노? 앙? 이 잠늠, 머저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나라걱정일랑 ip2 2018-07-18 11:57:34
    하지 말고 도적놈들의 괴수, 미쓰 박이 이송될 교도소에나 전화해서 미쓰 박을 잘 돌봐달라고 부탁하는것이 현실적이 아닐가 생각하는데 아이피 3번 너의 생각은 어떠하냐?
    지금 네가 하는 말을 들어보면 박근혜 패거리들의 생각과 똑같구나.
    대한민국은 너같은 보수들만의 나라가 아니며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모여서 사는 나라인것이다.
    대한민국은 대한민국사회를 구성하고 있는 각계각층의 사회적 존재들이 자기들의 요구와 이해관계에 맞게 개조발전시켜 나가는것이지 특정한 집단이나 특정인의 이익을 위해서 존재하는것은 아니라는것이다.

    아이피 3번아, 바로 너같은 시대착오적인 사상관점과 태도로 대한민국 사회와 대한민국 국민들을 대하였기에 박근혜는 대한민국 헌정사상 처음으로 탄핵당하여 지금 교도소로 갈 준비를 하고 있는것이란다.

    또한 그렇게 행동하였기에 613지방선거에서 대패하여 지리멸렬된것이란다.

    박근혜 정권의 정치도덕적 참패와 보수의 지리멸렬에 대한 분풀이로 온라인상에서의 댓글에 그 무슨 나라를 무너뜨리려고 한다는등, 그 무슨 국가보안법 위반이라는 등 하는 온갖 딱지를 붙여 온라인상의 상대방을 혐오하고 증오하며 그 무슨 협박하는 아이피 3, 너의 그 가련한 허우적 거림에서 나는 보수의 탈을 쓴 너같은 머저리들의 최후가 훤히 보여 웃음을 금할길이 없구나.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이제는 ip2 2018-07-18 12:21:40
    정권도 바뀌였고 또한 여기 사이트도 바뀌였으니 아이피 3번아, 네 그 머리속의 사상과 관점도 바꿔보는것이 어떠하냐? 새로운 사상과 관점을 가지고 민족공동의 이익을 위해서 노력하거라.

    자기와 생각이 다른 사람들을 가상의 적으로 만들어 쓸데없는 걱정거리를 만들어 머리카락이 다 빠져 탈모가 되지 말고 조금만 상대방에 대한 배려의 마음을 가지고 생활하거라.

    한번만이라도, 시험삼아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지고 대한민국 사회와 대한민국 국민들을 바라본다면 그렇게 힘들게 너의 눈알을 뽑아서 식초에 담그었다가 다시 끼워넣지 않아도 너의 눈에는 새로운 세상이 보일것이다.

    왜냐하면 눈알도 뇌의 종합적인 지시를 받게끔 이미 프로그래밍되여있기 때문이란다.

    만약, 이프, 나의 사랑스러운 조언을 무시하고 시대착오적인 사고방식에서 혜어나오지 않는다면 대한민국 국민들은 너와 소위 보수의 탈을 쓴 너의 패거리들을 영원히 대한민국 정치판에서 퇴출시켜 버릴것이다.

    이것은 나의 말이 아니며, 또한 그 누구에 대한 위협이 아니며 보다 더 민주적인 대한민국 사회를 건설하려는 대한민국 국민들의 단호한 의지이다.

    굿바이~ 아이피 3.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정신가출 ip3 2018-07-18 18:49:31
    잉? 죄수번호2번놈아는 또여기에 개똥을싸질려놨구나...이그 약떨어졌냐?
    내사업차 정은이녀석을 만나러갔다온새 아주 도배질을해놨구먼...ㅉㅉㅉ
    웃동네 정은이도 자유민주주의신념을 지키지못하는 종북주사파도 다처리대상이라더라..에휴
    너희들이 그렇케믿고 우상화하는 웃동네도 니들이못믿겟다는소리 같더라고...그냥 니들이 불쌍타.
    그냥 저하늘에천국 강냉이공화국믿고 뒤질때까지 팔딱거리다가 뒤지세요....알피2번 빠이 빠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플라톤과 하늘의 인식...
다음글
탈북자들께 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