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5.18 에 인민군이 광주에 왔다는 거짓말
Korea, Republic of 조약돌1 0 596 2014-11-12 20:41:43

5.18 사건 발생시  광주 지역에  북한 군이  침투했다는  유언비어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


심지어  탈북자 중에도  자신이  침투 군으로  광주에 왔었다고  거짓말 하는 사람을 종종 본다.



거짓말을  하면  상을 받는 것도 아니고  자기 인격이  올라가는 것도  아니고  누가  우러러 보는 것도 아닌 데  왜  거짓말을  하는지 모르겠다.



여기  탈북자 동지회  참여광장이 자신이 정체를  숨기고도 글을  쓸 수  있는 곳이기 때문  자기가  무슨 대단한 영웅이나  되는 것처럼  거짓말을  글로 써서  올리는 것을  봤다.



만일  탈북자 중에서  5.18에  광주에 침투한  적이  있었다면  하나원  조사 과정에서  우리 국정원에 진술을 했을 것이다.


국정원의 전신인  국가안전기획부(안기부) 시절부터  대한민국 정부는  혹시라도  인민군이  5.18 에 한국에  침투한 적이  있는지  알아내려고  부단히  노력해 왔다.


그래서  탈북자 여러분들은,  하나원 심문 과정에서  혹시라도  탈북하기 이전에  남한 땅에  발을 밟은 적이  있는지를  묻기도  하고  그간  탈북자들이 태어나서  대한민국에  오기 까지  성장과정,  학교, 인민군  하전사, 혹은 군관으로 복무사실,  직장 생활 등  모든 북한에서의 생활에 대하여  적어내도록 한다.



그 과정에서  탈북자 중  어느 누구도  5.18 에 광주 지역에  인민군으로  침투한 적이 있다고  밝힌 사람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



그런  사람들이  한국에  정착하고 나서는  어느 날 부터  광주 사태시에 마치 인민군으로 들어온 것처럼  거짓말을 하는 것을  보니  황당하고  또  이를 반신반의하거나  믿는 한국 국민이나  탈북자들이 있으니  기가 막힐 뿐이다.



북한 정규군 중  5 명 이상이 집단으로  남한 땅으로  침투한  것은  1990년대 이전까지 휴전선상에서  야간에 비무장 지대내의 중앙 분계선과  북방한계선 사이에 들어와서  매복했다가  중앙 분계선과 남방한계선을 넘어서  국군 전방 지역을  몰래 정찰하거나  한국군 초병을  죽이고  그 과정에서 총격전을 벌이는 등  휴전선 일대에서 불과 몇 시간 동안  도발을 위한 침투는 더러  있었으나  휴전선에서 멀리 떨어진 남한내의 깊숙한 곳까지 인민군이 침투한  것은  휴전이후 딱 3 번뿐이다.



1.  1968년 1월 21일  북한 124군 정찰여단 소속 인민군 하급 군관(위관 급)로 편성된 소대 규모 31명이 휴전선을 넘어서 서울까지 침투했다가  적발되어 교전을 벌이고 29명이 사살당하고 1명은 북상 도주, 나머지 1명 김신조 소위는 생포된 경우다.


2. 같은 해 10월 31일 경상북도 울진과 삼척사이 인근 해안으로 선박으로 침투한 북한 인민군 124군 정찰여단 소속 무장 공비 120명이 일부는 군복과  작업복, 일부는 신사복 차림으로 기관단총, 수류탄, 대검 등으로 무장을 하고 침투하여 같은 해 12월 26일까지 우리 군경과 교전을 벌여서  무장공비 110 명은 사살되고 7명은 생포되었으며 3명은 북으로 도주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3. 1996년 9월 18일 강릉 앞바다 해안에서 북한 잠수정 1 척이 좌초된 것이 발견되었다.


   26명이 승선한  이 잠수정 승조원들은  육지에 상륙한 후에 신림속으로 숨어들어 북상을 시도하다가 우리 군경과 조우하여 13명이 사살되고 11명은  월북이 불가능하게 되자 정치지도원에 의하여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확인 되고  1명은 생포되었다.


생포된 자를 통하여 확인한 결과  남조선에 침투하는 간첩을 싣고 왔다가 수심이 얕은 곳에서 좌초된 공작원들은  인민무력부 정찰총국 소속으로 밝혀졌다.


위 사례에서  확인된 바와 같이 집단으로 한국에 침투한  인민군이나 공작원들은  전부 무장을 했고 한결같이 국군과  조우해서 총격전을 벌이고  대부분 사살되고  일부는 생포되었다.



5.18 당시 인민군이 침투했다면  무려 1개 대대가 왔다는 데 300 명이 넘는 인원이 광주라는 도심지까지 들어왔다면 아무리 야간이라고 하더라도  광주시민이나  전남 도민, 그리고 우리 게엄군에 노출되지 않을 수가 없다.


300 명이 침투하려면 최소한 군용 트럭이라면 10 대 이상이 소요되는 데  뭘 타고 광주까지 왔는지 군인이  광주까지 놀러 오지는 않았을 것이므로 전부 무장을 했을텐데  왜  총격전이 없었는지 광주에 단 1초만 머문 것인지  아니면 유령이어서  한국인들에게는 안 보이는  재주가 있는 것인지 말 같지 않은 유언비어로  대한민국을 어지럽히지 말기 바란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void ip1 2014-11-12 20:56:32
    발상의 전환을 해보세요 제가 북한군지휘관이라도 남한의 발달된 교통시스템을
    활용해서 각개적으로 광주에 집결하자고 하겠는데요..
    남한내 무기고를 사전에 알고있었으니 . 그래서 무기고부터 턴거겠죠.
    대중교통을 통해 각개로 모이면 300이 아니라 연대단위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사복입구 각지에서 대중교통 이용해 들어오는데 어떻게 감지합니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쾅쾅쾅 ip2 2014-11-12 21:52:46
    조약돌님

    우선 기존의 상식이라 생각됩니다.

    지만원씨가 쓴 책을 읽어보시기 바라며 기존의 황석영씨가 쓴 책은 북한에서 만든 자료를

    가지고 쓴 책이고 지만원씨가 쓴 책은 한국의 기록을 가지고 쓴 책입니다.

    조약돌님

    상당히 정의로우신 분같은데

    우선 기존의 광주5.18은 분명이 다시 재조명하여 밝혀야 하는 부분이 많습니다.

    탈북자가 국정원에 분명히 밝힌 부분도 있지만 국정원에서 쉬쉬하여 우리가 모르고 있는
    사실도 있지요...

    그리고 광주사태시 600명의 연,고대 학생 이야기 하시는데 그때 연고대생이 아니라 북한의

    간첩이 아마 내려왔을 것입니다.

    왜 광주사태를 부정들 하시는지 모르겠네요..

    지만원씨가 황석영씨한테 맞장 토론 제의 하였는데 아직도 아무 연락 없습니다.

    이건 빨갱들의 소행에

    선량한 광주시민들이 농락당한 것으로 전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빨갱이들은 전략과 전술은 타의 추종을 불허 합니다.

    한국의 좌빨들이 거기에 녹아나고 있고 뭐가 뭔지도 모르면서 선동하지요..무조건 미국은

    나쁘다 이거 아닙니까

    나는 좌빨들에게 한마디 한다면

    북한가서 살아라..
    평양에 살다가 보위부에게 야밤에 어디를 가는지도 모르게 잡혀가서 요덕에서 살아봐라
    그리고 후회하라..
    그게 정답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규정됐음 ip3 2014-11-12 22:02:47
    여기 사이트에서 열띤 토론이 몇달 전에 있었죠.
    5.18 당시 광주로 오가는 모든 길은 계엄군에 의해 완전봉쇄가 됐습니다. 대중교통 이용불가.
    정부에서 광주민주화운동으로 이미 규정했고 북한군이 왔다는 어떠한 증거도 없습니다.
    더 이상 토론은 무의미하다고 생각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쾅쾅쾅 ip2 2014-11-12 22:07:08
    황석영과 같은 인물은 윤이상입니다.

    독일에서 음악활동한 윤이상

    윤이상의 꼬임에 빠져 평양가서 살다가 도망쳐나온 분이 한국에 살고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아내는 통영에서 독일 간호사로 파견되어 갔다가 남편을 만나 결혼하여 남편이 가자고 하

    여 평양가서 살다가 아내가 우리는 걱정하지 말고 당신이나 여기 떠나라 해서 출장나온 길

    에 도망쳐 독일에서 살다가 현재 한국에 살고 있음

    윤이상 와이프와 딸은 평양에 고급 특각을 김일성이 한테 선물받아 가끔 들러 살다가 한국

    의 통영에도 별장지어 살다가 독일가서 살고 그러는 윤이상 가족이 있습니다.

    이런 가족은 편하게 살고 다른 가족은 요덕에서 살고

    아이고 이런 세상이 어디 있지요?

    북한정권은 악마의 소굴입니다.

    그 소굴에 우리 동포 2300만명이 오늘도 먹지도 못하고 살고 있지요..

    저개 같은 김일성,김정일,김정은....

    우리 역사에 밝아 죽여도 시원치 않을 놈들이지요....

    자기가 무슨 민족의 태양....개같은 소리들 하지요...
    '
    거기에 좌빨들이 놀아나고 있으니 한심하지요....거기에 전교조도 정신 못 차리고있으니...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조약돌1 ip4 2014-11-12 22:31:36
    나는 5.18 당시 군에서 장교로 복무중이었다. 여기 어떤 분도 댓글을 단 것처럼 그 당시 광주로 진입하는 모든 대중교통은 전부 게엄군이 진입을 차단했고 심지어 승용차, 택시까지도 전부 게엄군이 검문을 했다. 북한에서 온 군인들이 간첩 교육을 받지도 않았는데 대중 교통 이용 방법은 어떻게 알며 한국 돈은 어디서 나서 쓰며 북한 말씨 쓰면 전부 당장 알아차리는 데 무슨 황당한 얘기를 하나?

    그리고 황석영, 지만원을 들먹이는 데 그들이 그 당시 광주에 있었나? 그들도 그껏 남의 유언비어를 들은 정도지. 당시 우리 국군은 정말 북한군이 침투하지 않나해서 전국을 물샐 틈 없이 지키고 있었다. 정체불명의 선박이 야간에 해안선으로 접근하면 해안 초소에서 즉각 대응하고 수상하면 가차없이 발포했는데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네.


    민간 교통수단을 이용해서 침투했다고 치자. 그들이 광주에 관광왔나? 그들이 광주에 왔으면 한국 군인을 죽이든 경찰을 죽이든 관공서를 습격하든, 민간인을 죽이든 무엇인가를 했을 것이고 그러면 당장 발각이 나는 데 거짓말을 하려면 완벽하게 해라.


    알지 못하면 가만이 있던지.


    유언비어 날조하는 저의가 무엇이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쾅쾅쾅 ip2 2014-11-12 22:33:39
    IP3님
    님의 의견 존중합니다.

    분명한건 계엄시기전에 벌써 이놈들은 광주시내에서 활보하였습니다.

    왜 칼빈에 맞은 사람이 많지요?

    한국군의 총은 아시다시피 엠16이지요

    그리고 계엄이 되었다고 북한 특수군이 그거 못 뚤을까요

    특수간첩들입니다.

    그사람들 머리도 미리미리 한국스타일로 하고 다니면서 선동하였지요

    저는 기존에 내용을 못보아서 댓글은 못달았습니다.

    광주시민들이 싫어서 그러는게 아니라 분명한건 우리가 북한한테 당했다는 사실입니다.

    왜 북한이 매년 5.18을 행사를 하지요?

    한국의 행사에...말입니다....

    정부에서 광주민주화운동으로 규정을 했다

    맞습니다.

    그때는 이런 자료가 없었습니다.

    김영삼시절...무슨 정보 있었나요?

    지금은 북한에서의 정보가 탈북자들한테 너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만약 이게 사실이라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바꾸어야 지요....

    그리고 왜 교도소를 쳐들어 갔지요?

    거기 뭐가 있나요...

    우리 한번 생각해 보지요...그 600명이 왜 교도소를 습격한단 말이예요...

    광주 시민들이 왜 교도소를 습격해요?

    광주시민들 교도소 습격한 사람 있어요?

    아마 고정간첩이나 있었을 것 입니다.

    민주화 운동하는데 왜 교도소습격을 해요...

    교도소에는 한국의 법을 어긴 사람들이 있는 곳이예요.....

    거기에 민주화운동 한 사람이 있어요???? 전 모르겠네요....

    시시비비는 가려야 해야 될 것 같습니다.....

    광주 시민의 명예를 위해서라도 필요한 사항이라고 보여짐..

    광주에 간첩이 왔다고 광주시민들의 명예가 실추되는 것이 아닙니다.

    대한항공 폭파 사건도 마찬가지 아니예요...

    순식간에 김현희는 가짜가 되었지요....

    우리 정신 차려야지요...

    어떻게 광주의 무기고를 그렇게 잘 알까요?

    웬만한 사람들은 몰라요.....

    그리고 광주 시내 어느지하에 tnt폭팔물 설치는 누가 했을까요?

    TNT터지면 광주시내 날아갑니다.

    그러 누가 설치했지요?

    그거 광주에는 TNT는 아무나 해체를 못해 광주에 한명이 있는데 그분이 목숨걸고 몇칠이

    걸렸다고 합니다.

    광주분들이 광주 날려보낼려고 설치 했나요?

    상식적으로 우리 생각해 보자구요

    군대 갔다와도 TNT 설치는 아무나 못해요

    해체도 마찬가지구요...

    그러 한국 군인들이 설치 했나요?

    하늘에서 떨어졌나요?

    죄송합니다.

    몇달전에 이야기 끝났다고 하는데 지금 글 올려서...

    광주민주화운동에 대하여 기본 지식이 없는 분들이 토의를 하셨나 보내요...

    광주분들에게 상처를 주려고 하는 것이 아님을 알아 주시기를 바랍니다.

    저의 사촌도 오리지날 광주사람입니다.

    사촌 동생도 아마 잘 모르고 있겠지요... 그냥 언론에서 알고 있는 수준일 겁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쾅쾅쾅 ip2 2014-11-12 22:46:23
    조약돌 1님

    왜 핏대를 세우시나요?

    그리고 북한 특수부대가 버스타고 들어온다? 그놈들이 바보나...

    그리고 어순을 잘 이야기 하세요....

    군에서 장교로 계셨다는 분의 내용이 어린 아이도 아니고 내용이 그렇네요

    댓글을 달려면 아닌 내용을 정확히 하여야지...두루뭉실하게 댓글을 달면 곤란하지요..

    그리고 말을 함부로하시지 말기를 바랍니다.

    대한민국 군 장교들 수준이 의심갑니다.

    군에서 마구 쏘라고 이야기 해요.......뭐가 어리버리한 사람같군요.....

    반말하면 그때부터는 심한 욕으로 해줄께요.....

    그리고 토 달지 마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조선사람님 ip5 2014-11-12 22:48:41
    5.18 광주 폭동 북한군 개입 맞습니다. 전 조선민주주의 인민공화국 노동당 비서 황장엽씨가 7년전에 증어한어록을 사망한 지금시점에 공개했습니다. 북한특수부대 당신 남한인들이 그토록 생각하는 허접한 인간들이 아닙니다. 그당시 장교 . ㅋㅋㅋ 웃기지 마시오. 북한군 특수부대 당신들 한국 장교애들 속이는건 식은죽 먹기입니다. 또한 그때는 설마 북한군이 개입했으리라고 당신네 장교애들은 신경도 안썼기때문에 알려고 노력도 하지 않았을것입니다. 5.18은 분명한 북한군 개입니다. 일반적인 판단도 할 능력이 모자라는 당신같은 한국 장교애들이 참 불쌍할 따름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쾅쾅쾅 ip2 2014-11-12 23:36:34
    조선사람님 IP5님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한국사람들 착하다, 순진하다, 가 맞지요

    임진왜란때 이순신 장군의 말씀

    조선사람들이 너무 순진하여 왜놈한테 당한다...라고 하였습니다.

    너무 착해 이용당하는 경우가 많지요

    나쁘게 말하면 우리는 보통 병신같은 놈 그러지요....

    참 한심합니다.

    정규제TV를 보시면 좋은 내용 많이 있습니다.

    다 동감가는 내용도 있고 조금 아닌 내용도 있으나 전체적인 맥락에서는 좋은 내용이 많이

    있습니다.

    보시다가 아니면 아웃시키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void ip1 2014-11-13 06:25:35
    죄송하지만 좀 생각을 깊게 못한분때문에 또 적게됩니다.
    게엄상황이라 대중교통이용이 불가능하다니요?
    게엄이 발동될상황의 사건을 터뜨릴때 그전에 잠입합니까? 후에 잠입합니까?
    그런식으로 목적을 "무조건 아니라고해야되'에 결론지어넣구 짜맞추려하니
    논리적으로 허항된 글이 양산되는거겠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조선사람님 ip5 2014-11-13 11:43:06
    광주폭동은 짜맞춘것이 아니라 증거 증언이 된 확실한 것입니다. 우리가 그 따위나 짜맞추어서 얻을게 뭐기 있겟소. 거기서 밥이나오나 돈이 나오나. 한심한 넉두리 하지 마시고 현실을 직시하시오. 광주 폭동은 하두 쩔라도애들이 깽깽거리니 울며 겨자먹기로 넘어간것이요. 지역분쟁을 방지하는 차원에서 ....... 북한에는 5.18 운동이 얼마나 많은줄아오. 그 수자가 괜한 5.18 인줄 아는가. 원 ㅉㅉㅉ 북한이 5.18 폭동을 기리기 위해서 김일성이 제정한 것들이 있소.. 5.18 무사고 운동...5/18 견인초과운동...왜 또 5.18 이 철도 부문에만 있는줄 아는가..? 김종태라고 남로당당수 이름을 건 서평양 김종태전기기관차공장이 있고....그맥락으로 5.18 도 그 선에서 연결해놓은것이요. 당신은 아무것도 모르면 더 배우고 오시요. 청진에 그와 관련된 무덤도 있소. 그 무덤은 왜 평양에 있지않고 청진이라는 지방에 있는줄아오... 평양은 외국사람들도 자주오고 또 당신같은 맹맹한 남한사람들이 돈을 들고오는데 방해가 될까봐 눈에 잘 안뛰는 지방에다 안치했소. 광주 폭동은 지금 당신네 나라가 이지경이된 원인중의 하나입니다. 종북빨갱이들이 민주주의란 간판내걸고 한국이란 나라를 통체로 북한에 공물로 받칠려고 하고 있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그럼 ip6 2014-11-13 12:38:59
    5.18 상무는 뭐요?
    이만갑에서 5.18 상무도 있었다고 하던데 즉 예를들어 김정일의 지시가 5월18일에 내려졌으면 5.18 상무 그리고 7월15일에 지시했으면 7.15 상무 또는 8월25일에 지시했으면 8.25 비사회주의날라리단속운동 등으로.. 5월18일이 1980년 밖에 없소? 해마다 돌아옵니다.
    북한에서 오래 살았다면서 그것도 모르요? 억지좀 그만 부리시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김동화 ip7 2014-11-13 14:56:43
    아직도 5.18. 인민군 개입설을 퍼뜨려 남남갈등을 부추기는 세력들이 잔재하고 있군? 여보시오! 도대체 30년 전으로 돌아가서 무엇을 얻자는 거요? 이제 케케묵은 소리는 그만들 합시다! 세계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전두환정권시절에야 정통성이 부족한 탓에 집권내내 시위에 몸살을 앓았고 그 국면을 타개하기 위해 생각다 못해 짜낸 꾀가 인민군 개입설이였다면 이 정권은 국민의 투표로 선출된 정당한 정권입니다. 그런데 무엇이 두려워 30년 전의 소문을 다시 끄집어 내는가?

    불을 다시 짚이는 세력들의 면면을 보면 얼간이들이 대다수이지만 덕망있는 보수층 인사도 있다. 나는 이게 문제라는 것이다. 노무현정권시절 우리 경제는 세계경제 11위권이였다가 이명박 정부 들어서서 13위 14위로 밀려나더니 이제는 15위권으로 완전히 자리를 잡아 버렸다 이게 무엇을 말해 주는 것일까? 국가 경제와 외교 그리고 국민들의 생활은 뒷전이고 정권을 잡는데 혈안이 된 방증이기 때문이다.

    우리의 외교는 미국만 쳐다보고 중국의 눈치만 보고 있다. 우리 외교가 국익을 위한다면 세계적인 왕따 북한과 일본도 만나야 한다 아무런 실효가 없더라도 그것이 바로 미국과 중국을 향해 우리의 존재감을 보여주는 것이다

    이제라도 국익을 위한다면 정권을 잡는데 쏟는 노력을 국민통합에 힘쓰고 보여주기식 보다 제대로 된 경제.외교 정책으로 펼쳐야 한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말되는소리좀 ip8 2014-11-15 15:17:43
    5.18 광주폭동때 인민군이 투입된것은 진실이고요 무슨 특수부대가 광주에 잠입하는데 대중교통을 이용한다? 명색이 특수부대인데? 그 많던 무장공비들이 대중교통 이용했답니까? 산과 들로 잠입하죠. 신출귀몰 신창원이를 왜 1년이 넘도록 못잡았는지 아십니까? 도로만 봉쇄를 했기 때문이고 신창원은 산을 타고 도망다녔기 때문입니다. 10일동안 빗물과 빠다 코코넛 크래커 1개만 가지고 버티기도 했죠.

    당시 광주를 봉쇄(?) 했다는 31사단은 향토사단으로 방위병 빼곤 병력이 거의 없는 곳이었고 공수부대 3개 여단은 말이 여단이지 실제 병력수는 육군의 대대급 정도 입니다. 20사단은 마지막 진입시 투입된 부대이니 사실 상 참여한 기간은 많지 않지요. 광주 인근에 병력이 무지하게 많았던 것 같지만 사실 많지 않았던것이고 그나마 그들은 광주진,출로를 봉쇄하고 압박작전을 펼쳤는데 광주 전체를 둘러싼 것이 아니라 광주로 이어지는 도로를 지켰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쾅쾅쾅 ip2 2014-11-22 13:46:46
    5.18사건
    북한의 소행이 아니라는 사람은 지만원씨가 쓴 책좀보고 황석영씨가 쓴 책좀 보고 이야기하세요...
    황석영씨는 북한의 내용을 가지고 사기치고 책을 쓴 것으로 알고 있음
    지만원씨는 5.18기록물을 가지고 쓴 책임.
    기타 탈북자 내용이 첨가 했는지는 잘 모르겠음. 나도 책은 아직 못보았음.
    우리가 알고 있는 내용은 황석영의 사기치는 내용을 알고 있음
    민족의 반역자가 서울하늘에서 같이 살고 있다니.....
    5.18사태는 북한이 저지른 행위라고 생각안하시는 분들은 참 순진한 사람들이야....
    똥보고 된장이래....
    마르면 똥하고 된장하고 비슷하지...그걸 구별을 못하지...
    어떻게 북한에서 온 탈북자분들만 똑똑하고 한국에는 저리 바보같은 사람들이 많은지?
    용어 표현이 좀 그러니 이해들 하세요...좌파님들, 진보좌파님들....
    그리고 북한가서 한번 살다가 오세요....다이어트 확실히 되니
    다이어트 한국에서는 실패합니다....북한가면 100% 다이어트 됨....악갔시오....
    좌파님들....좌파좌좌ㅏㅏ 파파파파파파ㅏ파파파파파
    한국에서 개소리 듣기 싫으니 북한가서 개소리 마음대로 하세요.....
    북한에서는 개도 개소리 못하고 살아요...
    웬지 아세요?
    잡아 먹히니까....ㅋ.ㅋ.ㅋ.ㅋ.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그러지말고 ip9 2014-11-22 14:09:52
    쾅쾅쾅 님이 먼저 북한을 다녀오시죠
    백문불여일견이라고 직접 체험을 해보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쾅쾅쾅 ip2 2014-11-23 18:21:26
    IP9님
    저는 북한 싫어요
    좋다는 인간들 보내야지...
    난 싫다는데 왜? 나를 보내려고 해요...
    나도 북한가면 아무소리 못하고 살아요...
    아시면서 왜 그러세요...그래서 좌파들 보내자는 거 아니예요?
    아직도 북한인권법도 통과 못하고 있잖아요....
    좌파들 한테 다녀들 오시라고 하세요...IP9님

    좌파들은 한국에서나 ㄱ ㅐ 소리 많이 하잖아요..그래 한번 가서 보아라 이거예요..
    저는 북한을 아는데 왜 가요
    IP9님이 한번 다녀 오시지요...
    시간이 되시면 말입니다.
    북한정권을 아는 사람에게는 백문불여인견이라는 말은 안인듯 한데요...
    북한정권을 모르는 인간들이 가셔야지...아는 사람이 가면 안되지요...
    IP9님도 아시면서 뭘 저보고 가래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정착촌의 중요성
다음글
전두환장군은 국난극복의 영웅이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