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현 정권에 거는 기대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931 2016-07-23 15:24:04

솔직한 심정을 말해본다. 현 정권에 너무나 많은 기대를 걸었던 것 같다.

아니 사실은 많지도 않다, 오직 하나... 고첩 들과 종북 척결 뿐이었다.

어떤 분들은 아직도 희망이 있다고 말을 하지만....시간이 너무 짧다.

나는 이번 정권에는 더 이상 기대를 하지 않는다,

오직 다음 정권이 반미,종북정부가 되지 않게 해주기만을 바랄 뿐이다.

,,,,,,,,,,,,,,,,,,,,,,,,,,,,,,,,,,,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대왕모기 ip1 2016-07-23 18:47:45
    발제자/ 북한세습독재의 파쇼적 폭압정치와 극단적 공포통치를 비판하고 독재정권 타도를 외치고 인민들의 인권개선을 촉구하는 귀하께 평소 아낌없는 지지와 격려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귀하께서는 박근혜 정부의 반민주적이고 반인권적 행위에 대해서는 일언반구의 말씀이 없습니다. 오히려 정권의 무능을 비판하고 반인권적 반민주적 행태를 비판하는 민주세력을 향하여 친북 종북 고첩 등 자극적인 단어를 동원하여 거침없이 독설을 퍼붓고 있습니다.

    귀하께서는 정작 진영 논리에 기대는 이율배반적인 태도였음을 느껴보시지 못하셨습니까? 유엔의 자유권규약위원회는 우리나라의 국가보안법 7조에 대하여 폐지권고를 요구한 바 있으며, 유엔 의사표현의 자유특별보고관은 한국을 직접방문,10여 일간 있으면서 표현의 자유 피해 사례 등을 집중조사하고 한국정부에 국가보안법 폐지를 강력히 요구한 바 있습니다. 그 밖에도 여러 국제인권기구와 단체들 심지어 우방국이라는 미 국무부조차 국가보안법의 폐지 또는 대폭 개정을 해마다 촉구하고 있습니다. 이는 한국에서의 국가보안법 적용에 따른 인권침해가 얼마나 심각한지를 가늠하는 국제적 반영이라는 사실을 인식해 보시기 바랍니다. 할 말은 많습니다만. 이만 줄입니다. 기분이 상하셨다면 양해를 구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특수관계 ip2 2016-07-23 19:38:55
    남과북의 특수관계 땜에 그렇겠죠...국가보안법이 물런 침혜는 한다고 봅니다 그렇다고 민주주의와 독재는 엄연히 다르고 자유라는게 존재하니간요 그런데 왜 그 자유를 독재 찬양하며 민주주의를 무너트리기 위해 쓰느냐겠죠 ...괴벨스처럼 거짓을 애기하고 진실을 왜곡하는며 사람들을 선동하여 단체를 만들고 진실인양 포장하고 그 자유에 대한 책임은 져야 되지 않겠습니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국보법 ip3 2016-07-24 02:19:55
    국보법은 친북 종북정권이란 의심을 받아 온 김대중 노무현 정권에도 유지되어 온 법입니다. 왜 박근혜 정부만 비판받아야 하나요? 그들이 집권할 때 그들에게 항의해본 적은 있었나요? 좌빨 모기님?

    물론 친북정권에 국보법을 박살내려고 시도하기는 했죠. 근데 실폐한 이유는 대한민국의 근간에 뿌리깊에 자리잡은 독재자에 대한 거부감 그리고 애국세력의 저항때문이었죠. 그당시 모기같은 자칭 진보분자 타칭 불순분자들이 모든 역량을 총동원했지만 바위에 계란을 던지는 격이었습니다. 아마 계란에 사상이 주입되지 않았나 봅니다. 입다물고 자아비판부터 하는게 도리입니다.

    미국이 유엔이 우리에게 뭔가를 권고할 수 있습니다. 미국조차도 인종갈등에 대해 유엔으로 부터 뭔가를 권고받기도 합니다. 대한민국은 충고나 조언을 받기도 하고 주기도 하는 책임있는 국제사회의 일원이기 때문입니다. 미국이나 유엔이 대한민국을 인권침해국이라 규정한 근거를 제시해 보세요. 원문이면 더 좋습니다. 인권침해의 소지가 있으니 개정하는 것이 좋을것 같다는 권고를 인권침해를 자행하는 도구로 사용하고 있다고 읽는다면 그야말로 종북좌빨의 흑색선전일 뿐입니다.

    친북 종북분자들이 미국이나 유엔의 권위를 그렇게 존중한다면 유례를 찾아 볼 수 없는 조치로써 한 국가의 지도자 즉 김정은을 혹독한 인권침해의 당사자로 지목한 미국의 행태는 얼마나 심각하게 받아 들이고 반성하고 계세요? 반미를 못해 안달난 좌빨이 미국의 결정이니 수용해야 한다고요?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좌빨의 이중성이 또 한번 확인되는 순간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그러게요 ip4 2016-07-24 03:06:32
    님은 참 정곡을 찌르시네요. 제가 하고 싶은 얘기를 꼭 짚어서 해주시네요.
    좌파라고 비난받는 노무현 김대중 정권시기에도 유지된 국보법을 왜 박근혜한테 독재자라고 감투를 씌워서 비난하는지 ?
    일반인들은 국보법이 걸리적 걸릴 일 전혀 없습니다.
    혹시 모기님은 간첩인가요? 간첩활동해야겠는데, 국보법이 방해가 되어서 없애야 한다고 생각하세요?
    유엔은 한국에서 그런 민원이 들어가면 권유해야 할 입장이라서 그런것을 요구하는 것입니다. 유엔이 한국이 실정을 알지도 못하면서 말이죠.
    이상한 사람들은 천안함도 북한이 한 짓이 이나라고, 세계적 석학들이 모여서 조직된 민군조사단의 결과도 믿지 못하고 유엔에 서한까지 보냈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4번에게 ip5 2016-07-24 14:31:25
    무식한 인간아, 모기님의 글이 간첩의 글처럼 보이냐? 너 한글 다시 배워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니애비다 ip6 2016-07-24 14:52:43
    야 이 새꺄. 윗글에 뭐가 문제지? 국보법은 간첩을 잡는 법이라서 일반인들이 그 법에 걸리는 사람 없는데, 모기라는 인간은 그런 국보법 없애라는 것을 간첩잡는 것을 포기하라는 것은 간첩이 하는 소리 아니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6번등신 ip5 2016-07-24 22:33:35

    - 6번등신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6-07-24 22:35:36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니애비다 ip6 2016-07-24 14:54:14
    ip5번 이놈아, 무식은 너같은 애들한테 쓰기 적절한 용어다. 논리적으로, 그리고 한글학자인 내가 봐도 ip4번님의 글은 문법 상 논리상 틀린 곳이 없다. 아무데나 대고 무식이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잠자리가 ip7 2016-07-24 21:26:54
    대왕모기? 참 아이디도 사람에게 질리도록 만드네요
    대왕모기에게는 왕잠자리가 약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장노도아들 ip8 2016-07-25 10:35:44
    반미와 종북은 절대로 안없어집니다.가령 북괴정권이 무너져도 말이에요.왜 그러냐 하면은 반미가 이땅에서 광범위하게 확산이 된 계기가 광주사태후의 일이고 그 중심엔 바로 김대중이 있기 때문입니다. 전라도 사람들이 김대중을 부정하는순간이 바로 반미와 종북이 사라지는건데 이사람들은 북괴가 무너지고 통일이 되어도 김대중을 거역할수가 없어요.자신들이 그동안 수십년간 무조건적으로 여러차레동안 김대중을 지지한 90%의 득표율을 설명할 길이 없기때문입니다.반미와 종북은 다음정권에서도 절대로 안없어져요.우리나라는 김대중개놈의 새끼때문에 아주 희안한 반미가 생긴겁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허참 ip9 2016-07-25 15:10:05
    어린애들은 애국인양 반미에 거품물지만,,,,2차대전 원흉 왜놈들이 나가사키에 원폭맞고 무조건 항복을 외칠때에도 시건방지게 연한군 미국측에 2가지의 조건을 내세웠다,,,,
    첫째,천황제 를 계승하게 해달라, 둘째, 조선과 대만 은 오랜 우리의 식민지이니 계속된 식민지배를 허용해 달라 였다,,,,
    승전국 미국은 천황제 계승은 허락하고 조선과 대만의 식민지매는 불허했다,,,,
    만일 그때 미국이 조선과 대만의 식민지배를 허용했다면 지금의 한국과 대만은 일본에 흡수되어 국호가 없어졌을것이다,,,,
    미국이 없었으면 한국이고 대만이고 북한이고 개나발이고 아무것도 없었을것,,,,!!!!
    과거 역사도 모르는 어린것들은 오늘도 미군철수와 전작권 환수에 거품을 문다,,,,
    어리석고 우매한 것들이니 왜놈에게 먹히고 생고생을 사서 하고,,,,ㅉㅉ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이런자들을 믿고 십일조내지 말라!
다음글
자유통일 대한민국을 이끌 主流세력의 明哲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