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북괴의 SLBM에 침묵하는 더불어 터진당!
Korea, Republic of 양산도1243 0 901 2016-08-26 13:31:13

이름 그대로 더불어서 터진 당이 되었을까?

아니면 김정은이 하지마라고 지시를 내렸을까?

북괴가 도발해도 대통령은 강력응징이라고 하면 더불어 터진 당은 더 쎄게 나가야 되는 것이 아니냐?

그런데 꿀먹은 벙이리처럼 아무 말도 없냐?

북괴가 약을 줬으면 쓰다,달다,라고 댓구가 있어야 하는 것이 당연할 것인데

무슨 말 못할 사정이 있기는 있구나!

하다못해서 대통령이 응징을 하겠다고 했으면 반대하는 것이 정상인데,,,

우짤랑고?

문죄인 똘마니들아!

대답좀 하그라~잉~~~

>>>>>>>>>>>>>>>>>>>>>>>>>>>>>>>>>>>>>>>>>.

UFG 연습 중인 중부전선 전방군단 방문 "반드시 싸워서 승리하길"

SLBM 현실화, 朴대통령 "강력 응징"…

문재인 '침묵'

北核 가정이 아닌 현실적 위협, 친노 세력은 북한 비판

한마디 없어

오창균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6.08.24 18:21:17
 
더불어민주당은 북한의 도발에 대해 침묵했다.

친북(親北)-친중(親中) 문제를 넘어 매국 논란에 휩싸인 친노 세력이 안보를 외면하고 있다는 비판이 나오는 이유다.

더불어민주당은 이날 오후 6시까지 북한 도발을 비판하는 논평이나 브리핑을 단 한건도 내지 않았다. 천안함 폭침(爆沈)을 '침몰(沈沒)'이라고 주장했던 문재인 전 대표 역시 북한의 위협에 대해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출처 ; 더불어민주당은 북한의 도발에 대해 침묵했다.

친북(親北)-친중(親中) 문제를 넘어 매국 논란에 휩싸인 친노 세력이 안보를 외면하고 있다는 비판이 나오는 이유다.

더불어민주당은 이날 오후 6시까지 북한 도발을 비판하는 논평이나 브리핑을 단 한건도 내지 않았다. 천안함 폭침(爆沈)을 '침몰(沈沒)'이라고 주장했던 문재인 전 대표 역시 북한의 위협에 대해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출처 ;; http://www.newdaily.co.kr/news/article.html?no=320313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그래서 ip1 2016-08-27 17:35:06
    어쩌라꼬~~~~~~~~~~~~~~~````````````````````````````````````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어쩌긴요 ip2 2016-08-28 01:15:18
    저런ㅆㄲ는 찍어줄 필요가 없다라고 애기하는 거겠죠..... 입만 벌리면 경제 안보 ..니기미 씹이라고 해라~~~~~!!!1980~90년대 시절도 아니고 지키지도 못하고 허구헌날 주둥이로만 정치했던 시절... 앞에서는 사탕 발림 뒤에가서는 좆꼴리는데로..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ㅋㅋㅋ ip3 2016-09-06 16:46:17
    양상도 인간 말종 쓰레기새키야....여기서 주둥이만 나불거리지말고 나가서 싸워봐라.
    생긴건 꼭 금붕어새키처럼 눈깔이 툭 불거져 나오고 주둘아리가 삐죽한 볼성모양으ㅢ새키야... 문재인 한번 때려보라구,,,,,,,,,,,, 머저리 양산도새키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북괴의 장단에 맞춰서 사드를 반대하는 사람들은,,,
다음글
보도연맹 반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