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통일부와, 정치권은 각성하라!
Korea, Republic of 최철웅 0 1074 2016-11-03 03:58:37

http://tvpot.daum.net/v/v6c88rowTrsP4sB9mwo7W97

(※ 동영상 링크는 10월 31일 오후 통일부 앞에서 진행된 북한인권법 실천 단체연합의 집회영상입니다.)

참을 만큼 참았다!

탈북자를 외면하고, 정책참여자가 아니라, 이용 대상으로만 인식해 온 통일부와 정치권의 잘못된 사고! 북한인권법 제정하고, 북한인권재단 등 기구설립해서 "개점휴업"의 통일부를 비대하게 해주고, 퇴직공무원들 일자리 창출하고, 북한인권 빙자한 인권장사군들의 행상노릇 그만하자!!!

 

짜증난다! 거부한다!

2~3만원짜리 설문조사지! 각종 조사요, 인터뷰요 모두 제값내고 해라!

 

묻고싶다!

이것도 최순실의 머리에서 나온거냐????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짤라라 ip1 2016-11-03 06:59:53
    먹을것이 생기니 떼로 모여서 덤벼드는거 멋지네.
    인권재단. 하나재단 모두 없애고 밥그릇 싸움하는 꼬라지 보지 않을수 있다.
    영상을 보니 다들 민주투사된 모양이다.ㅋㅋㅋㅋㅋ
    일하기 싫은자는 먹지도 말고 꽁짜돈을 바라지도 말지니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정도 ip2 2016-11-03 10:56:55
    로 가야 뒤탈이 없는것이다. 단체장분들이 참 수고가 많습니다.
    저는 개인사업으로 인하여 참여하지 못하나 누군가는 반드시 해야하할 일을 단체장분들이 어렵지만 해나가는것에 박수를 보냅니다. 우리의 권익을 찾아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의 역량을 굳건히해야만 김정은정권도 몰아낼수 있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장사꾼들 ip3 2016-11-03 12:29:48
    통일부는 북한인권장마당을 만들어 북한인권을 팔아먹으려 하는 것 같다. 당장 그만두길 바란다. 북한인권은 장사를 할 사안이 아니다. 탈북자들을 배제해 무슨 북한인권개선을 말하는가? 너무나 염치가 없다. 통일부는 북한인권재단이나 북한이탈주민지원재단을 지원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통로로 활용하지 말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철웅아까불지말라 ip4 2016-11-03 12:56:36
    대통령이 아무리 우습게 보여도, 역대 정권들 중에서 가장 통일열망이 높은 대통령이다. 다들 정치적 여론이 두려워서 북한붕괴론, 흡수통일에 대해서 언급하기를 주저했지만, 박대통령만이 당당하게 북한독재자를 규탄하고, 유엔에 가서 당당히 북한인권에 대해서 호소했고, 박대통령이 세운 오준대사는 심금을 울리는 "우린 남이 아니다."라는 연설로 유명하고...
    세상 모두가 박대통령한테 돌을 던진다고 탈북자들도 함께 손가락질 하며 욕하면 인간도 아니다.
    그리고 이명박 5년동안 못했던 종북 통진당을 해산시킨 공로만 해도 충분히 칭찬받을 만하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인권법 ip5 2016-11-03 15:21:45
    탈북민들이 참여하는거야 좋은일이다 하지만 통일이 되었는가부터 생각않할수 없는일이다..장점이 있다면 단점도 있다 누가봐도 밥그릇싸움 하는걸로 보이지 않는가?? 문제는 유호성과 같은 일이 안 일어 날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을 뿐더러 탈북민들도 본인 스스로에게도 각성과 준비가 되어 있는냐죠..북에서도 벼루고 있는데 거기에 들어가서 회유와 협박과 가족. 친척들은?? 요즘은 스마트해서 전화 한통이면 정보가 금방 샌다.. 11년동안 민주당에서 발목잡아놓은거 새머리당이 직권상정으로 해준걸 고맙게 생각한다면 정부가 아니라 민주당을 압박해서 자리를 만들어라 말로만 인권변호사라지만 하는 일은 반정부 친북친중인 인간들이 득실거리는 당이다 지금도 시간끌기 하고있는당이 민주당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잘해보오 ip6 2016-11-03 16:45:57
    -야학이 좋긴 좋다.낫놓고 ㄱ자도 모르던 부억더기가 "혁명"이란 소릴 다하고 - 남한에 왔으니 그네들이 북한 인권 운동 주역 되어 한다고 합시다.근데 이것두 돈이 있고 하는것 아님둥? 남한 정부 예산이 책정 된다니 그 돈 갖고 그네들 어찌 할기오? 그 예산은 누가 어데서 어텋게 생기는지야 알겠지비? 그래 그중 합당한사사람 한둘 인권 재단에 들어 갔다 하깁소.그러면 어쩔건데? 재단 예산 가지고 세미나 열차게 하자고? 오국에 북한인권 실상 알리려 왕창 비행기 타려고? 근데는 이봅소들 그런건 재단 예산 아니고도 정략적 차원으로 계속 하고 있어 이젠 식상 하거던. 미안 하네만 더구나 환갑 다되고 넘은 사람들은 젊고 양양한 인재들이 많은데 그들을 내세울 생각은 않하오?그네들 하는 소리는 몇년 전이나 몇년 후가 되어도 아마 똑 같을 겄인데 아마 그때 가서는 늘어난 녹음 테이프 같이 될건데...남한 와서 20년 좌우를 산 사람들이 정부 접근 법에 대한 쑥스럽지만 거창 하게 " 전략"이 그리도 부재 하오? 내 그래 말하오.개혁 하기 전엔 않된다고. 개혁은 사람을 바꾸는것이 먼저요. 싫은 소리 한다면 그네들도 밥그릇 차지 해볼가 하는 비난을 살수 있는 미덥지 못한 전례들로 하여 신뢰가 없소.설정 상황으로 탈북문화사회에서 과거 툭 까고,공과 과를 터놓고 자기식의 통일과 북한 인권 개선 방안을 제시하고 평가에 붙히면 누가 제일로 합당한 "노선"을 제시 하면 누가 제일 합리적인 제안을 할것 같소?김흥광님은 그래도 논리적 피력을 하지만...그래도
    ?백번 봐도 당신들은 아니오. 왜...?그네들은 너무 구태의연 하고 너무 고리 타분 한것이 새로운 것이 없어 지루해 보이기 때문이요.이상 그네들이 제일 미워할 사람이 지탄 한마디 했으니 그리들 아오.하고 그래도 이 남한서 탈북자들이 근 3만이 살고 있는데 좀 학식도 준비 하고 느슨 하게 유화적인 접근 법으로 행동 하여 "투쟁군" 이미지가 너무 꽉 박히게는 하지 마오.탈북자들을 보는 시선이 곱지 않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주제를챙기라 ip7 2016-11-03 22:34:53
    초록은 동색이다?
    이분법적 사고?
    발제자는 주제넘는 짓 이제 그만하기 바란다.
    계속 짖으면 그때가서 어떤 욕을할지 나도 모르닝께.......
    당신이 한다는 단체가 무시기 하는 단체인지는 모르굿으나 그래도 명색이 단체장 이라카니
    오늘 까지만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JTBC ‘최순실 사기극’판에 제대로 엮였나
다음글
탈북자사역을 준비하는 어느 목사님의 질문에 대한 회답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