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채워지지 않는 욕심
Korea, Republic of 욕심 0 1484 2017-01-23 12:23:32

이름만 부르면 알만한 사람인데 남한사람과 또 단체를 만든단다.  요즘 남북하나재단의 사무총장임용과 관련해서도 시끌벅적인데 남북하나재단의 예산이 다 잘못 사용되는가? 그렇지도 않다. 탈북민이 단체에 몇 %를 차지해야 탈북민단체로 인정을 해준다고 하니까 머리 뱅굴뱅글 돌아가는 어떤 사람들이 탈북민들을 이용하여 단체를 만드느라 기를 쓰고 그렇게 만든 단체가 돈을 홀라당 타가서 다 써버리는 것이다, 그 앞장에 바로 우리 탈북민들이 있다.  본인은 거기서 주는 몇푼의 돈을 받아 양심을 드럽히고. . .이용당하는 것이다, 이번 단체도 똑 같은 수법으으로 만들어질뿐이다. 이미 모 단체에서 임원으로 있다가 더 큰 떡을 노리고 나오는듯 해도 가진 능력이 고작 그겐데 다른 곳에 가면 대접받을라? 천만에! 헛꿈. 망상을 좀 버리고 바지사장 노릇 그만하면 좋겠다.  어디가서도 노는 꼴이 그 수준을 못벗어나니. . .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모기 ip1 2017-01-23 12:58:18
    이 이멍퉁한 쓰레기야... 6하원칙에 맞는 글을 쓸 배짱도 못가진 쓰레기가 지금 숨어서 꼬드겨 보냐?
    글을 쓸,려면 누가, 언제 ,어디서, 무엇을 , 어떻게 했는가를 쓸 배짱이 없으믄 가서 딸딸이나 치라.
    비겁한 시래기야...
    무서워서 그렇게 못쓰는거야?
    맞아죽을가봐?
    법에 걸릴가바?ㅋㅋㅋㅋ
    인간구실 허것니?ㅋㅋㅋ
    부랄 떼서 개주라..
    아니면 숨어서 딸이나 치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1번 ip1 2017-01-23 13:07:39
    그러고,,단체 만든다고 해서 누가 돈 주는데 있냐?
    어디에서 주는데? 얼마를 주는데?
    언제까지 주는데?
    이런 또라이새키들이 탈북자 망신은 다시킨다.
    머저라 단체 만든다구 돈 주는데 없어.
    배아츠믄 너두 해서 공짜 돈 좀 벌어보르마.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KGI ip2 2017-01-23 13:55:45
    유명무실한 탈북자 단체들을 다 페기 해 버립시다.정부 유관 기관 예산으로 연명 하는 탈북자동지회,민주화위원회와 그 관련 예산으로 살아가는 페이퍼컴퍼니 (pape company) 같은 모든 생계형 단체들을 반드시 척결하고 탈북자 단체도 정부기관의 일말의 개입도 없이 직접 선거제로 선출하고 그 공익성을 인정 밭아 "작위직"이 존재 할수 없는 시스템으로 합리적인 후원 속에 운영 되게 할것입니다. 머지 않아 사회와 정계의 관심 속에 반듯이 그리 될것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에휴여 ip3 2017-01-23 14:05:11
    2번 kgi 이 모자라는 짐승은 또 뭐꼬??
    별 인간 말종이 다 있고나. 아하 이제 보니 단체들에서마다 쫓겨난 과일이라는 또라이구나. ????????????
    너 지금 아직두 그러구 사냐? 일생동안 인간구실 한번 해복 죽긴 툴린 애로고나.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길정 ip4 2017-01-23 17:21:54
    탈북자들이 이사회에서 바르게 살아갔으면 좋겠어요 중국에서도 일은 건성하고 술먹고 나쁜인간들과 휩쓸려다녀서 동네 주민들이신고하여 공안에잡혀갔다가 또 건너와서도 그렇게 살더니 한국에와서도 그렇게 돈벌어술이나 먹고 쌍스럽고 막돼먹은 주제로 살아가는
    사람들을 보면 서 한국에들어오는것은 좀 검열해서 온전한 인간들만 받아들였으면 합니다
    여자는 몸팔고다니며 살던 인간들도 그렇고 나라에애국은 못하더라도 고마움에 반역은 하지말고 열심히 자기힘으로 살아야하죠
    지금 교도소에 같혀있는 탈북자 범죄자가 많다고 합니다
    남한에서도 범죄하면 결국 북남을 배반한 진짜 민족반역자가 되는길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너와그네 ip1 2017-01-24 11:50:28
    광일아 저 발제글을 네가 쓴거니? 너 아즉도 그러구 사니? 언제 인간구실 할거니?
    너 그러다가 일생동안 장가도 한번 몬가보고 말것네. 어느 여자가 너가튼 또라이 한데 시집오것니? ... 네 마음속에 가득찬 인간 증오사상부터 없애라. 주제에 세상에서 너가 제일 최고로 보이냐?
    너 노숙자여. 정신병자 또라이여.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반국가 세력 빨갱이를 척결하는데 게으르고 지혜 없는 대한민국.
다음글
김정은씨 더 늦기 전에 이제 그만 항복하시고 남북 빨갱이를 박근혜대통령에게 넘기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