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매국노로 남지 마라.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583 2018-03-18 15:35:07

우리는 김정은 정권이 존재하는 조건하에서의 한반도 비핵화 전략은 철저히 반대한다. 
만약에 김정은 정권이 살아남고 비핵화가 된다면 물론 미국이나 일본 등 주변 나라들은 핵위협에서 벗어 날지도 모르겠지만 2천만 북한 동포들과 우리 탈북자들에게는 고통과 불행의 연장이며 달라질 것은 아무것도 없다.

뿐만 아니라 김정은 정권이 계속 존재한다면 남북한의 “적화통일”은 진행될 것이고 따라서 한반도와 우리민족의 미래는 항상 불행 할 것이다....아마도 이 진실을 아니라고 반대 할 사람은 간첩과 종분분자를 제외하고는 한명도 없을 것이다.

따라서 남한 정부와 국민들이 진정으로 한반도의 비핵화와 평화를 원한다면 남-북간의 대화가 아니라 제일 먼저 김정은 정권을 제거함으로서 지구상에서 가장 잔인한 3대독재 공산마귀도 제거하면서 동시에 자연적으로 핵무기도 폐기하고, 북한 국민들도 구원하고, 한반도와 동아세아 지역의 평화를 구축하는 1석 2-3조의 전략을 펼쳐야 할 것이다.
.......................
물론 현 좌파정부는 그 누구의 권고도 듣지 않고 앞으로도 계속 김정은 정권을 살려주려고 겉으로는 “한반도의 평화를 위한 남북정상회담”으로 국민들과 국제사회를 속이면서 돈과 쌀을 퍼주는 “제2의 햇볕정책”을 답습할 것이다.

명심할 것은 평화의 가면을 쓰고 김정은 독재정권의 생명을 연장해주고, 돕는 자들은 김대중, 노무현의 이름과 함께 한반도 민족의 역사에 영원히 매국노로 기억 될 것이다.
..........
2018,03,17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평양여자 ip1 2018-03-18 20:31:57
    태산오빠말씀이 정답 입니다...
    태산오빠 화이팅~~^♡^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김동무 ip2 2018-03-21 12:48:01
    미치겠구먼,

    당신같은 등신들 땜에 탈북자들을 향한 정부의 지원예산은 날이 갈수록 줄고 있고 이미진 불가촉천민 대우계렬로 점점 더 하강하고 있소

    당신 혹시 북한 정권의 스파이가 아니요?
    탈북사회를 자유민주주의와 접목하지 못하게 이간질이나 시키고 가뜩이나 먹고 살기 힘든 우리들의 입지를 더 좁혀 놓는 것이야 말로 김덩은이가 바라는 의도가 아니겠는가?

    우리가 무슨 힘이 있어 정치에 개입하고 민초들은 그 내용조차 알지 못하는 사상적인 적대관계를 불어넣는가?

    진정으로 북한의 민주화와 통일을 바란다면 시비나 터치가 아니라 행동으로 보여주라오. ㄷ덩은이가 자유의 집이라는 대한민국 땅을 밟는 순간, 대갈통에 검정 콩알을 박던가 아니면 하다 못해 분신이라도 하던가.

    당신 같이 허구한 날 이 창에서 깔딱거리는 인간들 보면 풍선에 매달아 북한으로 보내버리고 싶구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미국 여론 : 한반도 전쟁 개입 반대
다음글
베트남 하노이 북한식당 미녀들(최근 촬영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