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새술은 새그릇에 담으라.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934 2018-06-14 13:59:03

소란스럽던 선거가 끝이 났다. 낡은 보수의 패배가 뻔히 보이는 선거였지만 결과는 참혹하다. 앞으로 또 다른 선거를 치뤄도 꼭 같은 패배는 불가피하다고 본다.

선거결과를 놓고 어떤 이들은 국민들이 미개해서 이런 결과가 나왔다며 죄 없는 국민만 탓한다. 마치도 자신들은 이 니라 국민이 아닌 듯이.
그런데 내가 보기에는 이 나라 국민들이 참으로 현명하다는 생각이 든다. 아니 어찌 보면 하늘의 뜻이기도 하겠다.

솔직히 말해보자. 
현재 야당 중에는 자한당을 비록해서 저마다 애국보수당이라고 자처하며 국민들에게 지지표를 달라고 구걸하는 당들이 몇 개가 된다.

그런데 이런 야당들을 구성하고 있는 인간들을 본다면 몇 년 전만 해도 한나라당 이라는 거대 여당 안에서 한가마 밥을 처먹으며 “동상이몽”하여 당을 말아먹고 자기 당에서 생산해낸 대통령을 탄핵시켜서 감옥에 처넣고 정권을 좌파들에게 넘겨주는데 크게 일조를 한 더러운 것들이 모였다는 통일점이다.

바로 이런 더러운 인간들이 국민들에게는 단 한마디의 사과도 없이 또다시 자기들의 무리들을 지지하고 더러운 정치적 생명을 연장해 달라고 구걸질을 한다는 것이 얼마나 웃기는 일이란 말인가?

바로 이런 자들에게 또다시 속아서 찬성표를 준다면 그 것이야 말로 미개한 국민이 아니겠는가? 이런 자들이 국민의 지지를 받는다면 그것이야말로 하늘이 무심할 일이다.

더는 믿지 말라.
이런 자들을 믿고 다시 정권을 준다면 그들은 또다시 국민의 신임을 배반하고 제 혼자 살 궁리만을 할 더러운 자들이다.
현재 야당의 더러운 인간들이 모두 없어진다고 해도 이땅에 5첨만 국민들이 살아있고 한미동맹이 존재하고 미군이 있는 한 “적화통일”은 그리 빠르게 오지 못한다.

애국자들은 명심하라.
낡고 더러운 것에 더는 집착하지 말고 새롭고 참신한 정치 조직을 만들고 새로운 당을 만들어 내야한다.
즉 친북-종북도 아니고, 자기 재산과 개인의 명예에 집착하지 않는 새롭고 참신한 인간들로 새로운 당을 만들어 내야한다.

대통령 후보도 지난날에 같은 보수 후보자를 죽이고 김대중과 노무현 같은 친북정권을 창출하는데 동조를 한 인간들을 다시 추겨 세울 것이 아니라 지금당장에 돈과 몸값은 없어도 진정으로 나라를 위하려는 참신한 지도자들을 만들어 내야한다....
우리 애국자들부터 낡은 인간들이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인식에서 벗어나라.

“새 술은 새 그릇에 담아야 한다.” 는 하늘의 뜻을 가슴에 새기라.
...
2018,06,14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나옹선사 ip1 2018-06-14 15:31:20
    청산은 나를보고 말없이 살라하고 /창공은 나를보고 티없이 살라하네/미움도 묻어두고 사랑도 묻어두고/물같이 바람같이 살다가 가라하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김튼살 ip2 2018-06-14 15:58:05
    김태산이란 사람은 노무현 정권 때, 북한이 싫다고 탈북하지 않았나?
    친북정권 때 왜 북한을 탈출하는 모험을 한 거지?
    당신 자체가 당신의 글이 모순임을 증명하는거야.
    창피하네, 정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힘내시고 ip3 2018-06-14 16:31:11
    탈북자들 중에 보수성향의 탈북자들은 정말로 많이 허탈하겠습니다.
    종북이니 좌파니 빨갱이니 그런 말을 못하게 하려고 국민들이 자유한국당에 표를 안 준겁니다.
    사실상 이렇게 싹쓸이 선거는 처음이라고 생각합니다.
    2년 후에 있을 국회의원 선거에서는 대구 경북도 무너집니다.
    자~그래도 힘내여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화팅 ip4 2018-06-14 17:45:53
    2년후 선거에서도 사회주의민주당이 싹쓸이합시다..
    모든공권력기관들의 명칭도 웃동네개정은이의 위상에걸맞는 이름으로 바꿔야한다.
    추미애공산당원동지께서도 김정은대통령님이라고 칭햇거늘 모두바꿔야한다..
    사회주의지상락원을 지향하는 민주당 홧팅..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에휴북한에서 ip5 2018-06-14 18:43:29
    개소리 집어치우고 보수가 참패하게된 가장 큰 원인은 박근혜라는 여자가 정치판에 등장한게 가장 큰 이유이다.지금은 21세기 인터넷 시대라고.국민을 가르치고 계몽하는 시대가 아니라고 말이다.그런데 박근혜 라는 쓰레기는 국민을 아주 우습게 봤단다.그게 보수의 가장 큰 참패 원인이다.어차피 쓰레기들을 찍어줄바에는 그래도 국민말을 듣는 시늉만 하는 민주당을 찍어주자라는 소리야. 국민들의 자존심을 박근혜라는 개년은 아주 밥말아먹어서 그래서 아직도 분이 안풀려서 민주당을 찍어주는거라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어휴북한에서 ip5 2018-06-14 18:51:05
    김태산씨가 일베만 봐서 생각이 한쪽으로 치우쳤나본데 민주당에 표를 준게 보수가 준게 아니랍니다.그사람들은 투표를 안했어요. 아직도 박근혜 타령을 하는 일부개색끼들때문에요.한심해서요.우리나라는 7시쪽과 일부 박근혜 지지자 놈들떄문에 망한다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짖지말고말을해라 ip6 2018-06-14 21:35:42
    통전부 앵무새 완능가?

    전임 대통령 실책을 구체적으로 지적해 보거라.

    그리고 니들 북괴집단의 주장에 대해서 제대로 토론해 보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어휴북한에서 ip5 2018-06-14 18:56:18
    박근혜가 잘못한건은 맞잖소.국민들이 믿고 위임해 줬는데 개판친건 맞잖아요.그걸 일부 개색끼들이 온갖 핑계와 변명으로 합리화 시킬려고 하니까 보수이던 얌전한 사람들이 진절머리를 내고 투표를 안한거에요. 우리나라 사람들의 인간성들이 온갖 핑계와 변명이 주특기잖소.북한도 마찬가지고. 박근혜 지지하는 극력 개샊끼들과 7시떄문에 우리나라는 망국의 길로 접어들거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보수심판 ip7 2018-06-15 00:11:10
    민주당 압승의 이유는 박근혜 탄핵에 동조한 보수에 대한 보수의 심판이라고 보는게 맞습니다. 민주당이 예뻐서 민주당에 표를 준 것이 아닙니다. 이제 자기 밥그릇만 생각하는 보수팔이 보수는 저물고 국가와 민족을 생각하는 새 보수가 등장할 시점입니다. 신념에 따라 움직이는 선명보수가 등장할 시점입니다. 오히려 보수의 참패가 보수에게는 약이 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보수의 등장을 기대할 수 있으니까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한국어로 된 설교집을 북한말로 수정해줄 분을 찾습니다.
다음글
우리가 벌란 일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