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당신은 지금 어느쪽에 서있는가?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183 2019-01-28 19:29:05
한국 분들에게 현재 한국에서 미군 철수와 평화를 외치며 현 정권을 지지하는 계층은 어떤 부류들인가를 물었다. 답변은 예상외로 악질 종북 좌파들을 제외하고는 많게는 서울의 강남이나 명동 같은 곳에 사는 갑부들과 지방에서도 재산을 많이 가진 자들이라 한다.
.
두 번째 부류는 큰 재산은 없는 자들로서 자본가들을 없애고 골고루 잘사는 사회를 만들어 준다는 좌파들의 말에 속아 넘어간 사람들이라고 답을 하기에 나의 생각을 남겨본다.
.
첫째; 물론 돈 많은자들 모두가 그렇지는 않을 것이다.
그러나 이 말이 사실이라면 한국에서 수십- 수백억씩의 재산을 가지고 사는 인간들은 오직 돈만 아는 병신들이라고 본다.
.
전쟁 나면 자기 재산이 날아갈 가봐 평화통일을 부르짖으며 미군철수 주장하고, 좌파정부를 도와서 김정은이를 지지하는 인간을 어떻게 정상적인 인간이라고 볼 수가 있겠는가?
.
그 많은 재산들을 과연 누구 덕에 마음 놓고 모았는지를 모른단 말인가?
미국이 없었다면 그 많은 재산을 수십 년 동안 편안히 모을 수 있었겠는가?
그리고 이제라도 미군이 나간다면 이 땅에 평화가 오고....김정은이로 부터 문재인이가 그 많은 재산들을 고스란히 지켜줄 것 같은가?
.
결론은 미군 때문에 평화가 있고 재산도 보호가 된다는 것을 모르면 바보다.
즉 내일이라도 미군만 나가면 외국의 자본은 모두 빠져나갈 것이고 그리되면 한국 경제는 한순간에 거덜 나고 개인들의 재산 역시 정은이와 종북 좌파들의 손에 고스란히 넘어가고 목숨마저도 지킬 수 없게 된다.
.......
둘째; 자본가들 즉 잘사는 부유층을 없애고 골고루 잘살게 해준다는 종북-좌파들에게 속아서 현 정부를 지지하며 미군 철수를 주장하는 사람들과 젊은 층들 역시 머리가 아니라 호박 통들을 달고 다니는 한심한 인간들이라고 본다.
.
미군 철수하면 연방제 하는척하다가 베트남처럼 적화통일 될 것은 분명하다.
그러면 자본가들은 없어지고, 일자리는 턱없이 모자라고, 그리 되면 직업이 없는 인간들은 북한처럼 탄광, 광산, 임업, 수산, 농촌으로 강제 배치할 것이고 반항하면 죽일 것이다.
.
설마 그렇게는 안 한다고 해도 미군이 나가면 외국자본 모두 빠져나가고 남한은 순간에 경제가 폭망 하는데 그때에 어디에 가서 지금과 같이 시간당 6-7 달러 이상씩의 임금을 받을 수 있는 알바자리라도 찾아서 먹고 살 것인가?
.
수차 말하지만 탈북자들의 말을 하찮게 여기지 말고 명심들 하라.
만약 미군이 북한에 주둔했었다면 북한은 지금쯤 세계적으로 4-5위 권에 속하는 나라가 되었을 것이며 따라서 탈북자도 없고 오히려 이 남한 땅이 굶주리는 나라로 되었을 것이다.
.
이 명백한 진리를 꼭 미군이 나가고 정은이 한데 당신들의 그 재산과 목숨까지 몽땅 빼앗겨 봐야 눈물을 흘리며 땅을 치고 때 늦은 후회를 할 것인가?
.
이 나라 국민들 중에는 자기들을 지켜주는 진정한 우방이 미국인지 아니면 김정은인지도 분간을 못하는 쓰레기들과 국민을 위한 진정한 정부가 애국우파 정부인지 아니면 종북-좌파 정부인지도 모르는 엄청난 바보들이 너무나도 많다.
..............
2019,01,28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이전글
●공고● 1급민간자격증 123여과정 온라인 무료수강생 모집
다음글
인터뷰해주실분을 찾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