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지도자(대통령)는 그 시대에 맞게 하나님의 뜻으로
Korea, Republic of 돌통 0 189 2019-06-02 00:46:39

지도자(대통령)는 그 시대에 맞게 하나님의 뜻으로 세우신다.


나중에 여호와 께서.. 친히 그들의 그 시대적 역사적 역할과 해야할일, 과제와, 정치적 평가를 공정히 하신다.


하나님의 역사를 어찌 인간이  알수 있겠나`~?

이 세상 전체를 모르는,수수께끼 같은 세상을...


    지도자(왕)(대통령)등의 예수님의 성경에서의 말씀들..


(히브리서 13:17) 너희를 인도하는 자들에게 순종하고 복종하라


그들은 너희 영혼을 위하여 경성하기를 자신들이 청산할 자인 것 같이 하느니라


그들로 하여금 즐거움으로 이것을 하게 하고 근심으로 하게 하지 말라 그렇지 않으면 너희에게 유익이 없느니라.


 13절입니다. 


"너희를 인도하는 자들에게 순종하고 복종하라.


그들은 너희 영혼을 위하여 경성하기를 자신들이 청산할 자인 것같이 하느니라


그들로 하여금 즐거움으로 이것을 하게 하고 근심으로 하게 하지 말라


그렇지 않으면 너희에게 유익이 없느니라"


(현대인의 성경 17절, "여러분은 지도자들의 말을 잘 듣고 그들에게 복종하십시오.  

 

그들은 자기들이 한 일을 하나님께 보고해야 할 사람들이므로 정신을 바짝차리고 여러분의 영혼을 보살핍니다.  

 

그러므로 그들이 이 일을 괴로운 마음으로 하지 않고 기쁨으로 하게 하십시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여러분에게 유익이 없습니다") 

 

 17절에서는... 

 

지도자에게 순종하고 복종해야 할 이유에 대해 말씀하고 있는데, 무엇이라 말씀하고 있습니까?  

 

이번에는 새번역 성경으로 읽어볼까요? "여러분의 지도자들의 말을 곧이듣고, 그들에게 복종하십시오.  

 

그들은 여러분의 영혼을 지키는 사람들이요, 이 일을 장차 하나님께 보고드릴 사람들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그들이 기쁜 마음으로 이 일을 하게 하고, 탄식하면서 하지 않게 해 주십시오.  

 

그들이 탄식하면서 일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유익이 되지 못합니다"  

 

지도자는 자신이 훗날 하나님 앞에 섰을 때 이 땅 가운데서 행한 일, 즉, 나랏일에 대한 결산을 하나님께 받기 때문에, 지도자는 자신에게 맡겨진 국민들을 돌보고 섬기는 일에 충성을 다할 수 밖에 없고 다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지도자의 삶입니다. 그러므로 지도자가 설령 인간적으로 부족하고 연약해 보인다 할지라도, 그 분들의 존재가 바로 여러분 때문임을 기억한다면 함부로 판단하고 정죄하고 비난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이 시간 이후로 지도자들을 바라보는 시각이 오늘 말씀을 기준으로 바뀌기를 원합니다.

 

모든 지도자들은 여러분의 영혼을 위해 존재합니다.

 

여러분의 영혼이 잘 되고 범사가 잘 되고 강건하기를 간절히 기도하고 바라는 분이 부모님을 제외하고 지도자분들이라는 것을 기억하고 그분들에게 순종하고 복종하는 여러분 되시기를 축원합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이전글
(기독교) 마태복음 5장
다음글
살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