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야당이 아니라 여당의 2중대들이다.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408 2019-07-30 17:17:26
한국엘 와보니까 이승만대통령 때부터 박정희 대통령을 거쳐 보수정권이 설 때마다 야당들은 국민들과 학생들을 선동하여 반정부 데모와 말도 안 되는 태클을 걸고 반대를 위한 반대들을 악착스럽게  해왔다.
.
그런데 좌파정권만 서면 야당들은 바보 당으로 변하여 주둥이를 닫아 버린다.

특히 지금의 문재인 정권은 경제를 극도로 악화시키고 국회와 국민을 무시하고 독재정치를 자행하는데도 야당이 오히려 눈치를 보며 동조를 하는 형편이다.
즉 지금의  야당들은 모조리 야당 구실을 전혀 못하는 병신야당들이다.
.
그런데 더 큰 문제는  변질이 된 야당이라도 믿고.. 밀어주어서 다음을 도모하자는 어리석은 국민들이 수두룩하다는 것이다.
.
국민이란 자들이  이렇게 물렁하니까  국회의원이란  자들과 정당들이  국민 무서운 줄을 모른다.  결론은 국민들이 정치인들과 정당들의 버릇을 더럽게 키워주기 때문에  국개들이 국민 알기를 개.돼지와 같이본다.
.
그런 인간들은 지금  정치판이 어떻게 돌아가는지도 모르는 주제에 겉만 번지르르하게  “애국국민”이라는 가면을 쓰고 설치는 어리석은 자들이다.
.
보수라는 자들이 문정부의 반 일본 정책에 놀아나서 상품 불매운동이나 벌이고 친일반대나 짖어대는 수준으로 무슨 애국을 논할 자격이 있는가?
.
문재인을 지지하며  일본의 아베가 잘못이라고 몰아가는 야당  당수라는  자를 믿고 따르자는 쓰레기들이 무슨 애국 국민이란 말인가?
.
그런 인간들이 제 주제도 모르고 오히려  온전한 정신을 가진 애국자들을 역적취급하며 욕을하고 성을 낸다.
..
다시 말하지만 지금의 야당들은 대한민국과 국민들을 위한 야당이 아니라  북한 정은이의 눈치를 보며........ 문 정부를 보호해주는 더불어 민주당의 2중대다.
.........
2019.07.27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마지막편 (제5편) 대한제국의 일본육사 출신 김경천 (김현충=김광서=경천 김장군)/백마탄
다음글
공수처가 아니라 감사원이 대안일 수 있다.검찰, 경찰, 법원, 이 좆 같은 새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