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우파와 좌파 대통령들의 차이...... 지운이....김태산
Korea, Republic of 아스피린 0 64 2019-08-02 21:52:19
내가 칭찬을 하고싶을 만큼 문재인이 대통령으로서  잘 하는  세 가지가 있다.
.
첫째는 대통령 되자마자  눈치도 보지 않고 자기의 지반을 잘 꾸린 것이며..
둘째는 언론을 꽉 틀어쥐고 기자들의 주둥이에 자물쇠를 채운 것이며..
세째는 자기가 옳다고 생각하면 밀어붙이는  스타일이다.
정은이가 좋아하는 독재정치 스타일이다.
.
이런 독재정치 스타일을 정일이와 정은이  한데서 배웠는지...아니면 한반도 백성들에게는 강한 주먹만이 통한다는 이치를 깨달은 것인지는 모르겠다.
.
물론 법치국가라고 하는 대한민국에서는 아무리 대통령이라고 해도 이런 독재가 통해서는 안 된다.
.
그러나 지금  대통령의 독자적인 행보를 제어해야할 입법 즉 국회는 여야 구분 없이 모두   똑 같은 정치양아치들만 모아 놓다보니 문정부의 독재에 제동을 걸 놈이 없다.
.
5천만 국민은 중심을 잃고 들판의 갈대같이 바람 부는 대로  따라 논다.
궁민들은 나라가 망하든 경제가 망하든 상관이 없다.
지금까지  벌어놓은 돈과 재산이 아까워서 어쩌지는 못하고 ...  다른 사람들이 나서서 바로잡아 주기만을 바라는 자들뿐이다.
.
이 나라의 더러운 정치판과 개인 이기주의에 찌든 국민의 심리를 잘 아는  문재인과 종북주사파들은  저들이 하고 싶은 나쁜짓은 다 한다.
.
그런데 이상하게도 보수듷이 지지해서 만든 대통령들은 국민과 법이 쥐어준 칼도 한번 제대로 휘둘러보지 못하고 빌빌거리며 눈치만 본다.

내가  이런 글을 쓰는 이유는  앞으로 보수정권이 선다면  대통령으로서 자기구실을 제대로 할 자를  뽑아주기 바래서이다.
..........
2019.07.25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이전글
좌파 정권의 빨간국가 만들기 전략
다음글
돌대갈통 ㄱ 새퀴 보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