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남북관계에서 남한,대한민국은 과연 모든것을 다 잘한 것인가?
Korea, Republic of 돌통 0 560 2019-08-24 06:28:10
오늘은 아예 작정하고 우리 대한민국을 감히 훈계하고 싶고 따지고 싶어서 글을 올린다.  물론 북한도 잘못은 과거부터 큰것을 당연시하고 이번 글을 올리겠다.


남한은 자기 생각만 한다. 자기들은 분명히 군사훈련을 중지하기로 한 북과의 약속을 깨고 군비를 증강하고 미국과 군사훈련을 하여 북한을 자극하고도 북이 반발로 미사일 발사 실험을 한것을 두고 [도발]이니 [평화의 파괴]니 심지어 [배은망덕]이니 (도대체 뭐가 배은망덕하다는 건지), [자살골]이라니 하면서 비난한다.


문재인 대통령은 남북문제 해결을 국책 최고 우선순위로 한다고 집권하고도, 박정희 대통령에 이어 역대 최대 가장 나쁜 남북관계의 선례를 남겼다.


왜냐면 자기 임기내에 남북공동성명을 만들고, 자기 임기내에 그걸  깼으니까. 남북은 지금까지 4번의 주요한 약속을 했지만 안타깝게도 모두가 남한이 어겼다.


개인과 개인간에도 약속을 지켜야 한다. 그런데 개인도 아니고 회사도 아니고, 국가가 약속을 어기는데 누구 하나 약속을 어긴 남한 정부에 대하여 비판하거나 꾸짓는 사람은 없다.

그러고도 평화통일, 평화경제 운운한다. 그리고 모든 책임은 가혹할만큼 다 북에게 돌린다.


남한정부와 남한 국민들은 북을 이렇게 무시해도 된다는 사고가 몸에 배여 있어, 조금이라도 북에 미안한 감정도 가지지 않는게 현실이다.   이런식으로 하면 앞으로.


남북간에 어떤 선언이나 성명 같은거 나온다고..  기뻐하거나 좋아할 일이 없을 것이고, 남이든, 북이든, 약속들을 깰것이니..  


그 선언들이나 성명 같은 내포되어 있는 뜻들은.. 실천이 연결되지 않고 평화 통일을 향한 발전은 없을것이다.  왜냐면 약속들이 또 깨질꺼니까.  이러면 우리가 바라는 긍정적인 발전은 기대하기 어렵다.


평화통일, 통일경제? 꿈 도 야무지다,  혼자서 실컷 잘 해보시라,  대한민국정부나 국민들의 평화통일이나 통일경제는 순전히 자기 돈 주머니 불리고 싶은 수단이고 욕망일 뿐이다. 민족의 장래는 아예 발붙이지도 못하게 한다.

남이 부르짓는 평화통일, 통일경제 라는 달콤한 구호속에, 북한당국이나 북한인민들은 1% 도 그 안에 존재하지 않는다. 이건 굉장히 이기적인 선입관이다. 


그런데 대한민국 정부나 국민들은 이것을 당연시 생각한다. 얼마나 못난 민족종족들인가?  그냥 자기만을 위한  만족이고 자기만을 위한  위안이다. 그러면서 우리남한은 남북모두 이익이라고 유혹한다.


그리고 마치도 우리남한은 자기들의 도움이 없으면  북한은 경제부흥도 못하고 심지어 굶어 죽는줄 착각한다. 그리고 그놈의 북한의 붕괴론은 일부 양심없는 탈북자들이 자기들의 돈벌이로 주장하는데, 벌써 26년째 계속 주장하지만 물론 붕괴는 오지 않고 3대세습시대 까지 왔다. 


그들 몰상식한 그 세력들은 아직도 북한에 대해 가짜뉴스와 매우 부정적으로만 판단하고 오판하고 있다.  그리고 탈북한지 5~6년 쯤 되신분들도 현재의 북한의 변화와 발전을 전혀 몰라서 언론이나 TV에서 전혀 동 떨어진, 이상한 이야기나 하고 있다.. 


그만큼 북한은 빨리 변하고 있다.  참 기가 막힌다. 또 그 고위직 망명자들은, 과거 TV프로그램이나 예능 방송등에 출연해서 해온 말들을 관찰 해오면 정말 기가 막혀서 웃음도 안나온다.


쉽게 말해 그들의 입은  다 거짓말이었고 부풀렸거나 왜곡되게 표현 했다 의심 스럽거든 직접 다시보기로 과거부터 돌려보기 해서 보기 바란다.  그들은 진실을 어느정도 알면서 우리 남한 국민들을 우롱한 것이다.  정말 염치 없고 구역질이 난다.  그들은 요즘들어 방송에서 조금씩 북한에 대해 과거에 대한 말한것들을 교묘히 바꿔가면서 담론 하는걸 보면 역겹기 그지 없다..

자..  본 이야기로 돌아와서 앞으로 아니 벌써..  오히려 남한이.. 북이 없으면, 지금 마이너스 경제성장을 비롯한 한국사회의 많은 문제들을 해결할수 없는데. 누가 누구를 도와준다고?   이런 일들은 앞으로 더 심하게 본격화 될것이다.  왜 믿기지 않는가? 


솔직히 여태까지 어려운 북한을 우리남한 정부나 민간단체 들의 도움은 야속하게도 많지 않았다.

자세히..   솔직히 살펴볼까?

솔직히 중국이나,쿠바,러시아, 인도네시아,몽골,베트남,일부 아프리카 국가들의 도움이 북한에게 절대적일 만큼 도움이컸다...  식량이든 뭐든, 이 국가들은 정말 많은 도움들을 북한에 줬다.  이건 팩트다.  


이에 비해 우리남한은..  같은 민족이라도 야속할만큼, 도움이 적었고 그도 그것도, 여러 조건들이나 여러 잡음이 많았던것도 사실이다.  이는 우리 남한 언론들이 표현을 잘 안해서 그렇지 이사실은 팩트이다.



북은 지금까지 남이 도와주지 않아도 중국, 러시아 등 다른 나라와 교역해서  살아왔고 앞으로는 최소 경제성장률에서는 최소한 10배 이상  발전 시킬 것이다.. 


핵을 포기하면 당연히 그렇게 되고, 핵을 포기 하지 않아도, 북한은 그렇게 된다는것이 외국의 전문가분들의 평가들이다. 그것은 북이 너무 못살다가 어쩔수 없이 조금씩, 시장화,개방화 되어 가기 때문이다.


여기서 중요한것 또 하나는 그들의 김씨 절대 왕조권력에 영향이 없이, 별개로, 조금씩 별개로 개방화 되어진다는 것이 현재의 대부분의 전문가들의 입장이다. 


그런것들은 벌써 조금씩 시작되기 시작한지 꽤 됐다,  물론 지금도 진행중이다. 이렇게 되면 김정은이는 경제적으로 정치를 잘한다고 평가 받을것이다.  


이건 시대적인 도움이 크게 작용되는 것이다.  발전은되데, 후퇴되는 일은 없다는 평가이다.

그러나 아쉽게도 우리남한은 입장이 다르다.  남한은 이미 경제의 최대안의 높이에 다다른지 오래됬고 나라영토의 한계와 인구, 자원들을 보고 살펴봐도, 발전은 커녕 뒤로 후퇴 안되는게 다행일 시대이고 앞으로도 그럴것이다. 


한가지 이런걸 피해갈 방법은 있다,  당연히 아주큰 변수가 필요한데..   그건 바로 남북의 평화통일로, 실제로 영토의 변화와 인구의 변화,자원, 그리고 지형적 변화로 인하여..  우리 대한민국 한반도는 지금보다 훨씬 기대이상으로 발전할것이 당연하다. 


앞으로 언젠가는 북한보다 돈 좀 있다고 우시대고 북한을 깔보는 남한이 북한을 만만히 보지 않게 되는 그런 시대가 올것에 대해 실제로 그럴 가능성이 높이 예상된다.  대한민국정부여, 대한민국 국민들이여 제발 좀 정신차리고 착각하지 마라.

상대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나 배려도 없으면서 그와 친해지겠다고, 통일 해보겠다고? 웃기는 소리 하지 말아.


내가, 북한당국이, 북한인민들이 왜 대한민국의 정부와  우리 국민들을 우습게 보는지.. 또 북한은 다수의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왜 그렇게 분노하는 지, 알지도, 알려고도 하지 않는 우리 대한민국 국민에게 화가 난다.

남북관계에서 마저 아무런 권한도 없고 능력도 없고 오히려 북을 알기를 뭣같이 알고, 약속도 안 지키는 남한정부의 단독의 힘에 더 이상 힘빼지 말고 미국과 어떻게든 해결을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론이다.


그러면, 미국이 하라면 해야만 하는 국가 대한민국이나, 일본은 상전인 미국의 [지시]를 거역하지 못할테니까...  자존심은 상하지만 미국과의 관계를 지금보다 훨훨 더 좋게 만들어 최대한 우리남한및 우리 한민족을 위한 미래로 이끌어 가야한다는 한국정부의 의지가 있어야 한다.

지금 문재인 정권은 촉각을 세우고 북한을 달래고 미국을 최대협력국가로 외교적 이론으로, 이용하고 우리민족의 이익과 평화로운 미래를 보장하고 그러기위해 나가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상..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연대천 ip1 2019-08-24 17:52:28
    한국에서 나라의 안보타령만 하고 마치 남한이 한줌도 못되는 좌파세력에 공산화될 것처럼
    떠들어 대는 자들이 하나와같이 공통점이 있는 것은 자기만이 최고이고 남의 말을 들으려하지않고
    자기보다 옳은 생각을 하며 색갈론으로 몰아가고 무시하고 홀대하면서 지 주머니는 챙기는데는 물불을 가리지않고
    덤벼대는 자들이 우리 탈북자들에대하여 얼마나 모욕하고 개천대하는넘들이 감히 남한의 통일......
    너무 웃기지 마시라
    니들말처럼 남한의 통일을 이루어 낸다면 지금처럼 여기 버릇을 북한주민들한테 하다가는 쥐도새도 모르게 없어질것이야
    니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북한주민들이 니들보다 똑똑하니까 저체제가 운영되고 있는줄 알고 나 있는지
    그때에 가서도 자기말만 최고이고 남을 홀대무시하고 자기생각보다 나으면 이번에는 색갈론이 한물갔으니 무엇으로
    변명거리를 대겠는지 몹시 궁금하다
    제일먼저 니들이 여기에서 니들의 주장을 즉 다시말해서 남을 홀대무시하는 처사부터 고쳐나가고 나라의 안보 통일을 줴쳐대거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북극여우 ip2 2019-08-25 13:59:25
    이보세요,,.. 머저리 대천이새키 님이요.
    네가 쓴 글 좀 읽어보라구요

    뭐라고 주절 거렸는지 전혀 문맥이 통하질 않아서
    이해가 안되요.

    민충한새캬..
    너 울집 찾아와서 불 지른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왜 안왔죠?

    너 사기친거랑 다같이 엮을 려고 경찰서에 신고를 다 하려고 준비중이다.
    더러운 사기꾼새캬.

    너 한번 걸리면 정말 쪽 발가서 개를 줄거다.
    대가리는 수박통 같이 생 긴 더러운 님아..
    주둥아리 그만 놀리고 대가리 박으세요.

    아새끼 뒤태를 탁 체서 누깔을 탁 뽑아서 다말 치기 해삘가부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Tovarish ip3 2019-08-25 14:23:22
    두 짱개놈 똥통이 대천이 여기서 남의 나라일에 개소리치지 말고 그냥 니들의 조국인 중국가서 홍콩의 애국시민들 본받아서 습근평씨를 몰아내고 중국의 민주화에 힘써라.
    좋아요 한 회원 1 좋아요 답변
  • 연대천 ip1 2019-08-25 15:27:55
    웬만하면 댓글로 반박하기 싫지만 오늘만 한마디하려고 한다
    너같은 석두대가리같은 새까한테 무슨 말이 필요하겠니
    소귀에 경읽기이고 어디서 욕하는것은 배워가지고 그리고 니정체가 드러나지 않게 조심해서
    댓글로 반박하더간 가히 북한에서 김부자밑에서 쫑알거리던 넘이 이제야 서서히 자기정체를 드러나기 시작하네
    이게 바로 니새까가 말하던 꼰대들의 마음이고 자기말에 비위가 상하면 욕하고 나중에는 색갈론으로 뒤집어 쒸우는 것이 너희들의 특기인지
    그리고 항상 너의집은 긴장하고 있어라 언제간 터지고 말테니
    어디를 나가도 집에 들어와도 컴을 켤때에도 지어 변소볼때에도 긴장을 늦추지말고 있거라
    이런 무식한 새카한테 어이가 없어서 아니 내 입이 더러워질 가봐 자중한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아스피린 ip4 2019-08-25 20:53:17
    똥돌아 ?
    평화통일?
    그딴게 어딧냐?
    통일의 방식은 흡수통일 뿐이다.
    흡수되고 흡수하기는 니들이 하기에 달렸다
    흡수되기 싫으면 실력배양해서 이겨라
    북한사람들 배불리 먹여두 주고
    할수 있겠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홍뻬 ip5 2019-08-26 07:39:10
    저는 남한도 공산화가 될까 걱정입니다....
    미국에서 탈북자들을 받아준다면 미국가서 살고 싶네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북극여우 ip2 2019-08-26 13:34:35
    대천이님-
    성났어요?
    대가리가 똥그란 축구공 같이 생긴 똥대천아.
    아직도 사기나 칠 생각 뿐이냐?

    더른 새캬.. 그리 살지를 마요.
    쓰레기같은 인생 살지마요 ㅎ호호호호홓
    똥대천이 새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연대천 ip1 2019-08-26 14:09:32
    언제간 만나겠지
    너도 나도 다 이사회에서는 홀몸이야
    만나면 바로 죽음이다 이제두고봐라
    남이 보지 않는다고 인터넷댓글로 상대방을 욕하고 지랄하는
    너같은 쓰레기에게 경고를 보내는 동시에 계속 집에 박혀 있어라
    이새카는 언제봤다고 만나면 욕이야 대가리에 컬레가 가득하니 그수준이하이네
    이 더러운 새까야 그리고 중국 중국 하는데 네넘의 중국에서 온갖 모된짖을 다하고 그행동으로
    주위에서 죽일넘으로 지탄받다가 숨어서 더러운 네넘의 목숨을 유지하다가 한국에 오니
    눈앞에 뵈는 것이 없어
    더러운 새끼 북한이나 중국에서 사기행각을 여기에다 올리기전에 자중하거라
    너를 자세히 알고 있고 있으니 제발 집구석에만 박혀 있지말고 나와 다니거라
    난 너를 알아도 웬만하면 마주치기 싫은데 이제부터 각오하고 있어라
    더러운 새끼 처음 만나을때 단번에 사기군이라고 짐작이 가더라
    사기군이 사기친다고 너무 웃기네
    글구 멍청한 새끼야 네마누라가 무슨죄가 있다고 마누라까지 끌어들이는 더러운 새끼
    이제는 마누라 닉네임까지 사용하는 거야 왜 아스피린 닉네임이 너무 쪽 팔리여 그러니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북극여우 ip2 2019-08-26 16:43:54
    연대천님 - 와 그러세요?
    어디가 아퍼요?
    와 똥 못싼 강아지 처럼 깽깽거리는 거야요? 호호...호

    신경질이 는 것을 보니 요즘엔 보이스피싱 사기가 잘 안되는 모양이죠? 호호...
    글구요..나를 왜 뭔 마누라의 닉네임 까지 사용하다구 몰아치죠?
    나를 알면 울 집에 한번 놀라 오세요.

    글구 나를 아스피린 이라구요? ㅋㅋㅋ
    아니 내가 와 아스피린 이죠?
    생사람 잡네요..

    북한에서 아스피린 없어서 못먹은 원한이 쌓인 모양이죠??? 호호호..욱겨 죽것내요.

    똥때놈 대천아...
    울집에 놀러와요.'
    올때 소주나 한 서너병 사갖구 와요..
    안주는 내가 푸짐히 해 놓을 거야요.

    호호 ..그림 참 좋겠네요..
    사깃군 똥때넘 대천이와 내가 술을 한 고뿌 거나하게 거친다??
    캬 ㅡㅡ 아.....
    발써부터 설레네요.

    대천이 뙤넘이요..까불대지 말구 오세요.
    사내새끼가 불알 달구선 쫄지말구 오라구요.

    뒷태를 탁 쳐서 누깔을 콰 뽑아버리기 전에 빨라 움직이라.
    일가서 이 사기꾼 새키야.

    경찰에서 너새키 집중 감시 때리는 중이야
    조심하라요 짜식아 꺄불지 말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북극여우 ip2 2019-08-27 16:02:14
    대천이 똥때넘아...
    더위먹고 디졌나?
    와 답이 없나?

    어디가서 사기치다가 깜방 갔나?
    영대천 사기꾼놈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탈북자사망사고 재발방지 국민청원 시작되였습니다.
다음글
북한이 왜 망했고 북에서 왜 데모가 못 일어나는지를 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