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제동장치가 고장 난 문재인 호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536 2019-09-11 19:42:34
문재인이 조국이란 인간의 임명을 강행하였다.
사실 이것은 독을 마시는 것과 같은 위험한 행위지만 문재인은 비겁하고 무능한 야당과 바보같은 국민의 속성을 잘 알기 때문에 마음 놓고 강행을 했다.
.
그만큼 대한민국이라는 나라는 법이 죽어버린 나라다.
그만큼 한국의 정치는 북한과 중국에 오염되어 썩은 정치판이란 뜻이다.
그만큼 대한민국은 적화가 다 되었다는 뜻이다.
.
그래서 문재인은 당당하게 일본을 적으로 돌리고 미국과도 뻣뻣한 자세다.
정은이와 중국을 믿고 날치는 문재인을 막을 자는 없다.
.....................................
어떤 분들은 학생들과 목사들도 일어나고 태극기 시위도 많이 모이기 때문에 문재인을 몰아낼 수 있다고 말하는데 대중운동의 원리를 전혀 모르는 소리다.
설사 문재인이 꺼꾸러진다 해도 제2의 문재인 즉 종북이 또 권력을 쥘 것이다.
.
대중운동은 흝어진 흙을 빚어서 집을 짓는 것과 같은 원리다.
즉 누군가가 자연상태의 흙에 물을 붓고 이겨서 벽돌을 든든하게 빚어서 집을 지어야만 집을 완공할 수 있듯이 누군가가 흝어진 대중을 선동하고 묶어세워서 투쟁에로 이끌어 내야 목적을 이룰 수가 있다.
.
이 원리를 제일 잘 아는 사람들은 자난날에 민주화의 가면을 쓰고 좌파운동을 해온 인간들이다.
그들은 정체를 숨긴 자들에 의하여 소위 선진사상으로 포장된 공산사상으로 교양되고 똘똘 뭉쳐서 이승만 대통령도 몰아냈고 반미, 반정부시위도 열심히 했다
.
항상 그들의 뒤에는 북한과 고첩들이 있었고 아직도 그렇게 뭉친 현 좌파정부다.
.
그러나 우파들은 이것을 못한다.우파들은 목숨을 내대는 조직자가 없다.
우파들은 조직원들과 그 가족들을 지켜줄 만큼 믿음직하고 완전한 조직도 없다.
우파들은 오직 자기가 제일 우선 되어야 하고 자기 재산이 먼저다.
그래서 보수는 담합도 못하고 생신한 청년들도 없다
.
그래서 참신하고 새로운 강한 야당이 필요하다.
지금 자한당이라는 큰 야당은 있으나 쓰레기가 더 많은 무능한 당이다.
.
그들은 자기들의 투쟁 장소인 국회 안에서는 찍소리도 못하고 당수라는 사람이 피겟이나 메고 거리에 나서는 수준이다. 그것은 “나도 뭔가를 한다.”는 것을 보여주려는 쇼일 뿐이다...그것을 보고 잘한다고 지지하는 머저리들도 있다.
.
야당은 그래서는 안 되며 또 그런 것이나 손수 하는 것이 당이 아니다.
-당은 우선 국가와 민족을 위하여 자기 당이 달성할 목표 즉 당의 강령부터 정확히 세워야한다.
.
- 그다음에 그 강령을 실현하기 위한 단계적 목표와 전략 전술을 제시하고 전 국민이 불러야 할 뚜렷한 목표가 담긴 대중적 구호를 제시해야 한다.
.
- 그다음은 산하조직과 당원들을 발동하여 각계각층 국민들과 청년들을 선동하여 더 많은 대중을 당의주위에 묶어세우기 위한 사업을 밀고 나가야 한다.
.
-그렇게 해서 더 많은 국민들이 국가와 민족을 구하려는 하나의 목적과 사상을 가지고 싸울 수 있게 선동하고 동원시켜야 한다.
.
보수의 힘은 아직도 좌파들보다 몇 십, 몇 백배나 강하지만 모래알과 같은 자들을 묶어세울 주모자와 당이 없기 때문에 나라가 망해가는 것이다.
.
다시 말하지만 자한당 당수는 복숭아나 따려 다니거나 피겟이나 메고 거리에 서려면 당장 그 자리에서 물러나고 구실 못하는당도 해산하라.
.
그런 일은 당 조직과 당원들을 발동하여 더 많은 시민단체와 국민들이 핏겟을 메고 나서도록 하는 것이 바로 자한당의 당수가 해야 과업이고 임무다.
.
당이 뭔지도 모르고 당을 어떻게 이끌어 나갈지도 모르는 인간들이 자리에 앉아서 철밥통들만 지키고 있으니 이 나라와 국민의 운명이 답답하기만 하다.
..................
2019,09,10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아스피린 ip1 2019-09-14 07:36:55
    며칠전 어떤 TV에 나온 출연자 왈
    보수 통합을 위해 자유한국당이 유승민에게 통합의 명분을 주어야 한단다
    보수세력 사분오열의 핵심 아이콘인 유승민을 모셔오려면 자유한국당이 먼저 쭈구리고 싹싹 빌라는 얘기 아닌가?
    분열과 배신의 무리들을 숙청해도 시원찮을 판에................
    이런거 보면 보수는 아직도 갈길이 멀어 보인다
    아직도 보수 결집의 명분이 불투명하다
    보수충이 재집결하려면 일단은 배신의 핵심 주모자들을 숙청해야한다
    다음으로 친중세력을 경계하고 중국과 일정한 거리를 두는 정책을 펼쳐야한다
    다음으로 일자리 문제인데?
    거 무쉰 수십조의 돈을 낭비하면서 새로운 일자리같은 개소리 줴치지말고 외국인 근로자들 유입을 절반으로 확 줄이고 불법 체류자들 싸구리 몰아내서 이미 있는 국민들의 서민형 일자리를 돌려 드리는 정책을 실시해야한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통일에대한 개인적 생각
다음글
윤석열, 조국 구속으로 결론 !!! (홍철기 사회부장) / 신의한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