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청와대의 들러리 자유한국당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113 2019-10-10 17:08:56

이글을 쓰면 문재인은 욕하지 않고 우파만 욕한다고 탓할 사람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자기집안은 감싸고 남 탓만 하는 것도 그리 옳은 자세는 아니다.
.
거두절미하고 지금 국민들이 눈을 뜨기 시작했고 문재인 하야를 외치고 있다.
한반도 역사에 이렇게 많은 국민들이 들고 일어나서 정부를 규탄 한 적은 없다.
.
그런데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 있다.
결정권이 없는 백성들이 아무리 모여서 주먹을 흔들어 봐야 국가의 모든 권력을 좌파가 다 틀어쥔 이 시점에서 어쩌겠는가?
.
게다가 게엄령을 선포할가봐 평화적 시위만을 강조하니 충돌과 유혈이 없는 평화시위만으로 북한과 중국을 업은 문정권이 물러갈 것 같은가?
.
지금 문정권이 시위 주모자들을 구속시켜도 구출하자고 나서는 단체도 없다.
문재인은 주동분자를 계속 구속시킬것이고. 이런 식으로 언제까지 국민들이 떠들어야 정권교체가 가능하겠는가?
.
결정권은 국회에 있다. 박대통령을 탄핵시킨 것도 국민들이 아니라 국회였다.
이제는 야당들이 국회에서 문재인 탄핵을 물고 늘어져야 국민들이 더욱 힘이 나고 신이 나서 더 많이 모여서 외칠 것이다.
.
그런데 박근혜 대통을 탄핵할 때에 동조했던 자유한국당은 왜 침묵하는가?
자한당은 문정권 수립에 큰 공을 세우고,,이제는 문정권 보호하는 들러리인가?
.
거대 야당인 자한당이 오죽이나 무능하고 구실을 못했으면 지난날 북한의 간첩질을 하던 이재호란 인간이 다시 나와서 국민들을 휘동하고 돌아다니겠는가?
.
자기 할 도리는 안하고 오직 다음 총선에서 다시 국개 뺏지를 거머쥘 궁리만 하는 쓰레기들이 모인 자유한국당은 해산하라.
.
황교안 대표는 문재인 눈치만 보며 공짜로 대통령자리나 노리지 말고 능력이 안 되면 당장 자리에서 물러나라.
.
다시 말하지만 야당 즉 자한당이 국회 안에서 “문재인 탄핵” 이라는 칼을 들지 않는다면 아무리 국민들이 떠들어도 문재인은 개 짖는 소리로밖에 안 듣는다.
.
어떤 사람들은 이승만도 국민이 들고 일어나서 하야시켰다라고 자랑스럽게 말하는데 정말 무식하도 비열한 인간들이다.
.
첫째로; 이승만 대통령은 문재인과는 달리 국민이 요구하면 하야 하겠다는 양심적 의지가 확고했던 분이다.
.
둘째로; 그 당시 이승만대통령 뒤에는보호자가 없는 혼자였다.
.
셋째; 그 당시에는 지금처럼 평화가 아닌 폭력시위였다.
.
그러나 지금 문재인 뒤에는 북한과 중국이 버티고 있으며 대한민국 안에는 문재인을 끌어낼 정치세력 즉 강한 야당이 없다는 것을 알아야한다.
.
그런데도 자한당은 소 엉덩이에 붙어 100리를 가는 파리처럼 아무것도 안하고 국민들 등에 업혀서 공짜로 총선과 대선을 먹을 꿈을 꾼다.
.
당이 없고 지도자가 없는 백성들의 투쟁은 사상누각에 불과하다. 완전 승리를 이룰 수가 없다. 설사 문재인을 끌어내린다 해도 또 제2의 문재인이 나온다.
.
나는 자한당을 버리자는것이 아니다. 채찍질을 해서라도 살아 움직이는 즉 국민을위해 투쟁하는 당으로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주장 할 뿐이다.
.
국민들은 태극기시위도 중요하지만 자유한국당을 청소하고 바로 세워야 국민들의 투쟁이 승리 할 수 있음을 명심하고 자한당에 채찍질을 해야 한다.
..............
2019,10,09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경세 ip1 2019-10-10 20:09:30
    저 또한 김태산님의 심정과 같지만 많은 중도적 국민들의 생각은 좀 다른것이 아쉽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연대천 ip2 2019-10-10 22:57:09
    저는 김선생님의 말씀에 공감합니다
    이번 3일날 집회에서 우리탈북자들을 앞장세우고 뒤에서 박장대소하던 무리가 누구인지 아십니까?
    바로 자한당 쓰레기들이입니다 국회국정감사에서 구속된 우리탈북자들에대하여 말한마디 아니 관심조차 하지않은 자한당 쓰레기들에
    대하여 나는 분노를 금할수가 없습니다
    지들이 바보처럼 행하여 정권을 빼앗기고도 아직까지 정신을 못차리고 개지랄을 떠는 자한당의 쓰레기들의 광화문 집회에서 나컬레년이 하는말이
    실감나네요 이제 우리한테는 탈북자들을 아무 이익도 없다고 개소리치는 나컬레년과 그에 동조하는 황교활쓰레기들입니다
    지금 탈북자단체들의 운영실태를 뻔히 알면서도 나몰라라하는 자한당 쓰레기들이 감히 국가안보를 들먹이지 말거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이전글
미국은 왜 중국에 강경했다가 유화적인가?
다음글
평화적 시위는 계속되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