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누가 대통령을 할건데?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59 2019-10-14 15:39:51
또 욕을 들을 글을 쓴다.
........................
쏘련을 등에 업고 귀국한 김일성에게는 복병들이 많았다.
조만식 같은 민족주의자는 물론 박헌영 같은 남한파, 국내파, 해외파들이 서로 더 많은 민중을 쟁취하고 권력을 쥐려고 온갖 주의주장들을 들고 나왔다.
.
이때에 공산당인 김일성이 내세운 혁명역량 편성노선은 지주, 자본가들은 무조건 배제시키자는 다른 파들의 노선과는 완전히 달랐다.
..
김일성은 민족반역자만 배제하고 나라를 사랑하는 애국자라면 일제치하에서 복무한자는 물론 지주자본가들도 모두 애국사업에 동참하는 “민족통일전선”노선을 제시하였다.
.
그리고는 “돈 있는 자는 돈으로”, “지식 있는 자는 지식으로“, ”힘 있는 사람은 힘으로“ 애국사업에 떨쳐나서 만민이 평등한 사회를 건설하자고 외쳤다.
.
김일성의 노선에 감동한 남-북한 국민들과 인사들이 공산당 밑으로 구름같이 모여들었다. 이렇게 정권을 거머쥔 김일성은 토지는 물론 전국의 재산을 무사히 국유화했고 북한에 3대를 내려오는 노예왕국을 세웠다.
.
뿐만 아니라 정적들은 무자비하게 처형 투옥 추방했으며 김일성정권에 재산과 지식과 힘을 깡그리 바친 사람들을 지주, 자본가, 남출신 등 52가지 이상으로 성분을 규정해놓고 역시 투옥과 추방 감시를 지금까지 해온다.
.
이것이 인간을 속여서 이용하고 차버리는 공산주의자들의 민낯이며 정치가에게 속아서 충성하고 죽어간 수많은 이 나라 애국자들의 슬픈 역사이고 진실이다.
.
내가 이 말을 하는 이유는 이제는 전세계 국민들이 공산주의의 더러운 야망을 다 겪어보고 탈퇴를 하는데 이상하게도 대한민국의 종북-좌파들만은 아직도 북한 독재자를 추앙하며 이 땅에도 노예국가를 세우려고 한다.
.
탈북자들처럼 쫓기는 신세가 되어봐야 잘못을 알겠는가? 박헌영과 수많은 남한의 지식인, 문화인들이 북으로 들어갔다가 개죽음당한 것을 모른단 말인가?
...............,,,,,,,,,,,,,,,,,,,,,,,,,,,,,,,,,,,,,,
그런데 더 큰 문제는 지금 애국우파들의 투쟁에서도 해방 후 북한에서와 같은 전철을 밟아가고 있다.
.
국민의 신망을 잃은 탄핵찬성파들이 자기들은 전면에 못나서고 “반문연대”라는 단체를 뭇고는 아바타들을 전면에 내세워서 문정권을 타도하려면 지난날의 과오도 다 묻고 모두 뭉쳐야한다고 국민들을 꼬인다.
.
그러면 하나만 묻자.
전 국민이 뭉쳐서 오늘이라도 문재인을 하여시키면 누가 대통령을 할건데?
분명 탄핵에 찬성한 자한당 역적들 중에서 대통령을 하겠다고 나설 것 아닌가.
.
만약 자한당에서 대통령이 나온다면 정부와 법조계와 군부와 국정원과 경찰, 교육계, 노동계 등에 박힌 종북좌파들을 청산하고 박정희대통 같이 나라를 대청소할만한 능력과 파워와 세력을 가진 자가 누구인가? 절대로 없다.
.
박통의 탄핵, 출당, 구속에 찬성한 나쁜 자들이 지금은 문재인만 바꾸면 모든 것이 다 될 것처럼 국민을 속이고 있을 뿐이며 국민들은 지금 속고 있다.
.
명백히 말해둔다.
현 정권을 바꾼다 해도 우파의 가면을 쓰고 대통령 구실도 못하는 가짜가 아니면 문재인 보다 더 잔악한 종북분자가 문재인 자리에 오를 것은 자명한 일이다.
.
북한과 중국의 간섭이 존재하고 무능하고 썩은 지금의 야당 정치인들을 가지고는 종북들의 세상에서 절대로 벗어나지 못한다.
...........
2019,10,11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이전글
돈많이 벌고싶은 남.여 꿀 알바 20~30살 누구나 가능(절대 사기아님)
다음글
미국에 대한 북한식 핵 상호확증파괴 수단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