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이젠 정권을 바꿔야 대한이 산다.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296 2019-12-24 14:32:42
2년 전에 찾아갔다가 시장바닥에서 혼밥이나 먹으며 수행 기자는 몰매를 맞아 병신 되고 정상회담 후에 공동성명 하나도 발표를 못하고 개천대만 받았던 문재인이 다시 시진핑을 찾아갔다.
.
그런데 문이 도착한 공항소식이 전혀 없는 것을 봐서는 아마 중국 측에서 개똥취급을 한 모양새다. 전번 미국공항에서 문이 범죄자 취급을 받았던 것이 쪽팔려서 이번엔 중국공항 소식은 아예 보도를 막은 것같다..
.
더욱 웃기는 것은 그래도 두 정상 간에 긴박한 정세와 미-북 문제를 가지고 회담을 했는데.., 55분 동안을 했다며 자랑질이다. 그것도 원래 30분이 계획이었는데 25분을 연장했다고 자랑하는 기레기들 수준은 정말 세계적 탑수준이다.
.
그 중에서 인사말과 통역시간을 빼면 채 20분도 문제토의를 못했다는 소리다. 아니 자그마한 나라 외교 대사의 아그레망 시간도 보통 30-40분을 가는데 두정상이 국제정세문제와 두 나라간의 문제를 토의하는데 통역시간 포함하여 55분간이 말이나 되는 소린가?
.
이것은 시진핑은 문을 만나고 싶지 않았던 것인데 정 할 수 없어서 건성건성 인사말삼아 몇 마디하고 끝냈다는 증거다. 한국의 망신이고 국민의 비극이다.
.
그 주제에 이번에도 정은이를 도와준답시고 시진핑을 찾아가서 구걸을 했을텐데 그렇게 개처럼 충성한다고 하여 정은이가 알아나 줄 것 같은가?
..
아직도 저런 인간을 아직도 대통령이라고 지지하고 떠받드는 인간들도 국민이라 해야 하는가? 그런 개-돼지 같은 자들에게는 멸망이 정답 아닐가?
.....................
2019,12,23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2019년 12 월 북한
다음글
한국 태생 유리 김 주 알바니아 미국 대사 인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