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듣기싫은 소릴 또 해본다.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66 2020-01-02 09:39:39
?다름이 아니라 박통 탄핵에 부역한자들에 대한 평가와 우파의 단합 문제다.
.
어제 만난 어느 한 사람은 문정권을 내쫓고 정권을 회복시키기 위해서는 김무성, 유승민, 이재오 같은 자들도 포섭을 하여야 한다고 주장을 한다. 겉으로는 대단한 애국자인척하고 핏대를 돋구는 이런 인간들이 모르는 것이 있다.
.
첫째로 이런 자들은 박통의 탄핵이 단순히 박근혜라는 한 여인에 대한 탄핵이 아니라 역적들이 “대한민국에 대한 부정” 이었고 “자유민주주의 체제탄핵” 이었다는 것을 전혀 모르고 떠드는 무식한들이다.
.
즉 탄핵 문제는 박근혜라는 한 여인의 잘잘못을 떠나서 철저히 국가 안보차원에서 정치적으로 분석을 하고 평가를 해야 한다.
.
탄핵 당시에 보수 우파라는 자들이 이 평가를 잘 못했기에 종북역젹들에게 속아서 나라 전체를 빼앗겼다는 것을 모르면 안된다.
.
둘째: 이런자들은 박통에 대한 탄핵은 대한민국 안에서의 그 어떤 당파나 정파들 간의 권력투쟁이 아니라 철저히 정은의 지령을 받고 계획적으로 진행한 정치테러이며 국가 전복이라는 것을 알려고 하지않는 우직한자들이다.
.
탄핵 당시에 증거로 내세웠던 모든 것이 100% 거짓임을 아직도 부정 할 자가 있으면 나와 보라.
.
그렇기 때문에 박통 탄핵에 앞장선 자들은 포섭해야할 자들이 아니라 잊지 말고 언제인가는 꼭 그 죄를 물어야 할 대한민국의 역적들임을 잊지 말라.
.
세째; 한국에 북한 간첩들과 종북, 친중 세력이 우굴거리는 한 아무리 김무성이나 유승민 같은 자들을 끌어 모아도 보수정권은 절대로 세울 수 없으며 설사 세운다고 해도 하루 아침에 또 빼앗긴다는 것을 알아야한다.
.
결론은 시간이 좀 가더라도 미국과 일본을 비롯한 전 세계의 자유 수호세력들과 손잡고 박통의 탄핵을 지령한 김정은이와 그에 동조한 종북 세력들과 친중 세력들을 깨끗이 청소 해버리는 것이 제일 먼저 해야 할 일임을 명심해야 한다
.
박통이 탄핵을 당할 때에는 멍충하게 역적들에게 동조하거나 방관만 하다가 이제 와서 갑자기 큰 애국자나 된 것처럼 탄핵찬성자와 이재오 같은 역적들과도 단합을 해야 한다고 설치지들 말라.
.
역적들로부터 사기 탄핵을 막았더라면 오늘 날의 이 국제적인 치욕과 나라 경제의 폭망과 온갖 폐단들은 없었을 것이야 명백한 진실이 아닌가.?
.
한번 정권 떼우면 10년 이상 가고... 나라 한번 잃으면 수십 - 수백 년을 가야 한다는 것은 역사의 진리다.
이것은 정권을 떼우면 죄를지은 정치가들의 대가 바뀌어야 하고 ..나라를 잃으면 멍충한 민족의 대가 바뀌어야 회생이 가능하다는 뜻이다.
.
그러다가 “적화통일”이 된다구요?
“적화통일” 되는 것은 그 누구의 탓이 아니라 당신들의 "업보"이자 "인과응보" 임을 명심하고 누구를 탓하거나 욕하지 말라.
.
개돼지 같은 국민들은 꼭 겪어 보아야 알기 때문에 하늘의 가르침이요 하늘의 뜻이니라.
.
당신들이 범한 죄를 씻어내기 위한 살을 저미고 뼈를 깎는 고통과 가슴을 쥐어뜯는 인내가 없이 한순간의 단합이란 얼림 수로 정권을 되찾을 어리석은 생각들을 하며 서로 싸우지들 말라.
......................................
2019,12,30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이전글
미 국방부 한국과 10가지 분야 협력 발표
다음글
중국의 새로운 전쟁 방식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