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지나간 사실 하나만 더 쓴다.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388 2020-01-20 15:53:56
한국에서 친북정권이 끝나고 이명박 정권이 서자 성이 독같이 오른 김정일은 초기에 뭉개 버리라는 비상지령을 대남부서에 내렸다. 한국의 종북들은 즉시 광우뻥을 조작하고 반정부 촛불시위를 벌였다.
.
촛불은 경찰의 물대포에 아기의 유모차를 들이밀 정도로 강력한 저항이었지만 “광우뻥” 조작 하나만으로는 “양은쟁개비” 같은 한국 국민들을 대상으로 장기적인 데모는 불가능했다, 준비부족으로 이명박 정권 제거는 실패했다. 약이 오른 정일은 금강산에서 박왕자씨를 사살 했지만 오히려 5,24 제재조치만 당했다.
.
그러자 아들 정은이가 아버지의 실패를 복수하려고 2010년 말에 천안함 사건과 연평도사건을 연이어 도발하였지만 결국에는 김정일이 다음해에 죽었고 또다시 남한에는 박근혜 정부가 섰다.
.
박통을 여자라 만만하게 보았던 정은이는 박통이 미국, 중국과 관계를 돈독히 하는 능란한 외교술과 통진당 해산과 전교조 목조르기에 위협을 느끼기 시작했다 그러다가 개성공단까지 완전히 폐쇄 되자 독을 품고 박통 죽이기에 나선다.
.
그래서 충성심에다가 걸고 대남부서들을 매일같이 달구 댔다. 뿐만 아니라 남한에 현존하는 거물급 간첩들과 첩자들을 비밀리에 불러다가 “지금까지 수령님께 충성을 다 한다고 말만 했을 뿐 한 것이 무엇인가? 이번에 박근혜 제거에서 충성심과 능력을 보이라.“고 다불러 세웠다.
.
그런데다가 박통이 2016년 들어 김정은 참수작전까지 거론하자 독이 오른 정은이는 어떤 방법으로든 박근혜를 제거하라는 지령을 내린다. 그러자 수십 년 끊어졌던 난수방송이 재개되고 한국은 물론 일본과 조총련과 중국에 박히 스파이들에게 까지 지령이 떨어진다.
.
남한에 박힌 간첩들과 그 조직 전체가 총동원되어서 우선 “광우뻥 촛불시위”의 실패를 교훈으로 삼아서 전체 언론들을 사전에 장악하고 또 치밀한 거짓사건조작과 말도 안 되는 유언비어와 여론조작과 국회와 정부와 헌법기관의 주요 인사들과 중간인사들을 매수하는 작전까지 오랜 기간에 걸쳐 철저한 준비를 마쳤다.
.
그래서 세월호 사건도 일어났고. 박대통령의 조작된 개인생활 비화문제도 일파만파로 번져 나갔고..나중에는 거짓태블릿사건과 조작된 삼성뇌물사건도 나오고 전국의 모든 언론들은 거짓보도로 국민의 눈과 귀를 흐리게 하고 수만의 중국인들과 일본 공산세력까지 가세한 촛불시위가 전국을 휘감았다.
.
그렇게 흐르는 물과 같이 거침없이 탄핵은 이루어졌고 대한민국 정권은 강탈당하였다.
.
탄핵은 철저히 정은이의 지령에 따라 간첩들과 종북들이 조작한 사상 최대의 사기사건이며 이것은 박근혜 라는 일개 여인에 대한 탄핵이 아니라 자유민주주의 정치체제에 대한 사기탄핵이다.
.
뿐만 아니라 북, 중, 일의 국제공산세력들이 결집하여 벌인 대한민국이라는 주권국가에 대한 국가 전복 행위이며 따라서 여기에 조금이라도 동참했거나 묵인한자들은 역적이다.
.
아직도 북한과 중공과 일본공산세력들의 지령과 지원으로 자유민주주의 체제와 대한민국정부를 탄핵하고 정권을 찬탈한 현 정부와 그 추종자들의 죄행을 알려고 하지 않고 강탈당한 국권을 원위치로 되돌리려고 하지 않는다면 그 사람 또한 역적들과 다르지 않다.
.............................
2020,01,18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아스피린 ip1 2020-01-24 10:08:17
    사기꾼 도둑놈 조국이를 지킨다고 날뛰는 사이비 진보들과 조국이 수사를 덮어버리는 좌파 정치인들의 추태를 보면서 격분하지 않을수가 없다
    그리고 소위 애국보수를 자처하는 보수세력 중에도 중국의 위안화에 매수되여 현존 법을 어기면서 까지 우리가 선출한 박근혜 대통령을 탄핵하는데 동조한 무리가 있다
    앞으로의 선거들에서 누구를 찍어주고 누구를 우리들의 대표로 선출해야 되나?............................................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알기쉬운 상대론과 양자역학. 11편.이보다 더 쉬울순 없다.
다음글
인민 민주주의와 사회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