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황교안 대표는 절대로 사과를 하지 말아야 합니다.
왜 사과를 해선 안될까요? 현재 그렇게 양심적인 것들이 왜 문재앙의 선거개입에 대해선 침묵을 할까요?
자꾸 저들은 몇명이 죽었다는 것만 놓고 떠들고 법적으로 이미 인정을 받았다라고 주장을 하지만 애시당초 김영삼 김대중이란 민주화 세력이 여야를 장악한 이후 정치적인 합의가 먼저였죠.
왜 민간인들이 등에 총을 맞았는지? 1980년엔 운전하시는 분들도 거의 없었는데 연고대학생 수백명이 수백대의 차량을 탈취했다는데 학생이라면 그당시 어떻게 운전을 잘하는 사람들만 와서 폭력시위를 했다는 자체가 이상한 것이며..
왜 그당시 연고대생 중에 자신들이 광주에 있었다라고 나타나지 않느냐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국민적 합의없는 국민저항권은 없는데 무기고 털어 총을 쏜것이.. 대관절 국민저항권 아니면 어떤 민주주의 사상 혹은 헌법에 그 근거가 있으며 명분이 있느냐라는 것이죠..
헌법수호였다라고 주장하는데 국민의 헌법수호는 국민저항권 뿐입니다.투쟁으로 국민적 합의 없이 헌법을 수호한다는 것은 민주주의 사상의 족보에도 없는 어처구니 없는 행위였던 것입니다.
전두환이 헌정농단이면 그당시 광주도 민주주의 사상으로 보나 헌법으로 보나 어디에도 그 근거가 없는 것입니다.
운동은 평화적으로 하는 것입니다. 세상에 누가 사람에게 총을 쏜것을 운동이라 합니까? 황교안 대표에 대한 비난을 하려거든 우선 518 명단이나 까고 민주주의 사상과 헌법적 가치로 다시 검증해야 하며 등에 총맞아 죽은 이유도 밝혀야 하며 수백명의 연고대생 왜 518 유공자 등록 안하고 들어내지 않는지 밝혀야 합니다.
국민의 권리는 헌법에 명시되어 있기에 국민저항권이라면 폭력도 정당화 되는 것입니다.4 19처럼.. 평화시위건 폭력시위건 그 정당성은 헌법적 잣대로 보아야지 왜 국민적 합의도 없었던 것을 정치적 야합에 의해 조사결과도 다 나오지 않을 것을 법이라는 인형을 씌워 미화를 한단 말입니까?
|
그놈도 나쁜 놈인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