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한국에서만 볼 수있는 바보들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33 2020-04-14 21:57:59
내가 지금까지 본 자유민주주의 국가들의 정부와 여당은 항상국민들과 야당의 눈치를 보며 특히 선거철만 되면 국민들과 야당이 무서워 설설 긴다.
..
하물며 최고의 독재국가인 북한의 노동당도 선거철만 되면 국민들의 민심을 다독이느라고 신경을 매우 쓴다.
.
그런데 요즘 대한민국에서는 참으로 요상한 것들을 본다.
.
국민의 편에서 정부와 여당의 실책을 사사건건 물고 늘어져야 할 야당이 정부의 눈치만 보며 역적들에게 대가리를 숙이고 표를 구걸하는 꼴을 계속 본다.
.
뿐만 아니라 선거 때마다 제일 큰소리 쳐야 할 국민들 중에도 정부와 역적들이 무서워서 할 말도 못하게 막는 머저리들이 적지 않다.
.
지금의 한국은 투표권을 쥔 국민들과 정부의 약점을 쥔 야당이 오히려 선거 때마다 정부와 역적들의 눈치를 보며 대가리를 박아야 하는 개같은 세상이다.
.
역사에 둘도 없는 바보스러운 국민과 역적들에게 철밥통을 구걸하는 쓰레기 같은 야당을 오직 한국에서만 볼 수 있다.
.
더욱 웃기는 것은 그 주제에 바른말을 하고 문정부의 실책을 말하는 애국자들을 선거를 망치게 하는 역적으로 몰아간다.
.
한국의 바보스러운 국민들은 지금 자신들의 목을 조일 독재사회를 자기들 손으로 지지하며 만들어 가고 있음을 모르고 있다.
.
그주제에 총선을 이기려면 문정부에게 대가리를 숙이고 또 세월네 같은 역적들을 건드리면 안된다고 자신들을 위안하고 애국자들을 압박까지 한다.
.
이런 자들은 총선만 이기면 정권도 바꾼다지만 무서워서 벌벌 떠는 똥개같은 야당과 애국자로 둔갑한 무식한 무리일 뿐이며 영원히 노예 살이가 정답이다.
.
이것을 바로잡을 자가 이 땅에는 정말 없는가?
...................
2020,04,13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이전글
너희는 완패 할 것이다.
다음글
한국에서만 들을 수 있는 어리석은 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