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2년 후 대선 이길 수 있을가요?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313 2020-04-19 09:37:02
이번 총선에서 일부  보수들은  적화를 막으려면 황을 믿고 탄핵찬성 쓰레기들도 안고  가야한다며 통합당을 찍었고..
.
또 다른 보수들은 통합당을 버리고 싶었지만 양심이 하락지 않아서 할 수 없이 통합당 찍었다.
.
그래서 정권과 당과 대통령을 적에게 팔아먹은 역적들의 소굴인 통합당은 110여석을 차지한 큰 야당으로 목숨을 부지하였다.
.
그러나 통합당은 당대표였던 황이 자기를 믿어준 국민들에게 감사하고 미안하다는 인사도, 사죄함도 없이 사라져 버리는 그 순간에 국민을 또 배신하였다.
.
아니다. 통합당은  이미 전에 적에게 매수되어 약점을 잡힌 정치집단으로서 문정부의 친중,친북 독주를  막을 능력을 완전히 상실한 당이다.
.
통합당은 틀림없이  앞으로도  국민들을 배반하고   권력의 눈치만 보면서 좌파정부의 2중대 역할을 계속 할 것이다.
.
따라서  애국국민들은 통합당을 찍어준 자기 손을 자르고 싶을 만큼의 절망과 분노를 맛보게 될 것이다.
.
그런데도 앞으로 통합당 믿고 대선을 바라 본다구요??
꿈도 꾸지 말라...또 그런 얼림수에 현혹되지도 말라.
.
북-중을 등에 업은 문정부는 테러를 하든 내각제를 해서라도 대선 이긴다. 거기에 맞설 배짱과 능력을 가진 자와 당이 있으면 나와 보라.
.
그것을 막을 당도 인간도 한국엔 없다. 박대통령 탄핵과 총선, 대선, 또 총선, 즉 네 번을 문정부에게 당해보고도  모르면 최고의 바보다.
.
통합당은 독재의 횡포를 가리기위한 가면이다. 즉 국민들 눈에는 반대를 하는 것처럼 보이기 위하여 문정부가 길들여 놓은  위성 정당이다.
.
그래서 권력자들은 이번 선거를 통하여 자기들의 가림막 역활을 할 통합당 하나만 남겨 놓고 시끄러운 싹이 될 수 있는 보수 야당들은 모조리 죽여 버렸다.
.
이런 글을 쓰면 분명이  보수를 분열 시킨다며 쌍욕을 하실  분들도 계시겠지만  통합당을 믿느니 차라리 일찍이 정치에 관심 끄시고 초야에 몸을 맡기라.
.
혼자 애국자인 척하며 황을 믿고 탄찬파들을 안고 가자던 자들이 앞으로는 또 누구를 빨아대며  국민을 분열시키는가는 지켜 볼 것이고 통합당이 어떤 짓을 하는지도   지켜 볼 것이다.
.
70년 넘게 좌파들의 권모술수와 잔악함을  겪어 본 경험자들의 충고를 흘려듣지 말라. 방법은 오직 이승만, 박정희 대통령의 행적에 있다.
...........................................
2020,04,19

좋아요
댓글
공유하기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한미 동맹 중재 일등 공신
다음글
국내외 애국 세력 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