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한국이 아직도 민주국가인줄 아냐?
Korea, Republic of 김태산 1 60 2020-04-22 11:26:51
선거문제로 더 말을 안 하려다가 욕을 좀 하련다.
무식한 내가 보기에도 불법선거가 옳고  증거가 여기저기서 나오는데도 아직도 오직 당 지도부와 국민이 무능해서 졌다는 멍충이들이 있다.
.
조갑제, 정규재 같은 인간들마저도 선거조작은 없다고 한단다.
늙은것들이 그리도 목숨이 아까워서 정권에 줄서기를 하냐?
.
간단한 실례로 전광훈 목사를 선거 전에 잡아갔다가 선거 끝나자 보석을 핑계로 풀어준 것만 보고도 권력이 선거에 개입 됬다는 것을 모르겠나?
.
시위와 집회의 자유가 법으로 허용된 나라에서 왜 전광훈이를 선거 기간에만 잡아  구속을 사켰는가? 꼭 북한에서 선거철만 되면 성분이 나쁜 사람들을 밀착감시하고  여행도 못가도록 잡아두는 것과 다름이 없다.
.
그런데도 불법이 아니고 국민과 지도부가 무능해서 선거졌다구요?
당 자체가 절반 이상이 탄찬 역적들이고 당 지도부와 선거공천 일꾼들이 세작이나 다름이 없는데  무슨 지도부와 국민 무능을 운운하는가?
.
이런 인간들 말대로라면 북한 선거도 북한 국민들이  무식해서 무조건 김씨 가문의 독재를 100% 찬성 한다는 소리가 아닌가.
국민이 무식해서가 아니라 독재사회이기에 그것이 가능한 것이다.
.
한국인들은 이상하게도 한국도 지금 독재국가라는 것을 인정하려고 안한다. 이번 선거에서  독재국가임이 명백하게 드러났는데도 보수우파라는 자들이 강제로 그 진실을 부정한다.
.
미통당 국개들은 현정권이 독재정부 라는 것을 잘 알기에 무서워서 부정선거라는 것을 알면서도 입도 뻥긋 못한다.
.
결론은 선거실패를 국민들의 무능과 통합당 지도부에 돌리는 자들은 머저리가 아니면 매수된 자들이다.
.......................
2020,04,21
좋아하는 회원 : 1
리얼토크애청자1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이전글
주한 미군 감축 등 4 가지 시나리오 검토
다음글
18 일간 단식 순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