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풍선이 된 정은이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72 2020-04-26 12:12:29
돈에 눈이 먼  탈북자 유투버들이 김정은이가  망명을 한다느니.. 중병에 걸렸다느니.. 하고  뻥을 쳐대자 남한의 멍충한 교수 박사라는 유튜버들이  되받아서 더 부풀려 떠들어 댔다.
.
미국의  CNN은 한수 더 떠서 김정은이 죽었다고 세계를 속였다.  이제는 그 뻥이 부풀리다 못해 " 김여정이 구속되고 평일이가 정권을 잡았다.” 고  까지 와전 되었다.
.
그런데  국회로 갔다는 탈북자까지 합세를 해서 “정은이가 죽으면 한국도 대비를 해야 한다.” 는 어리석은 소릴 해댄다/
.
북에서 50년을 산 사람으로서 답을 드린다면 정은이는 망명도 안하며 죽지도 않았다. 물론 정은이도 인간이니까 아플 수도 있고  큰 수술도 받을 수는 있겠다.
.
그러나 그는 현재 죽지는 안았다.  이 순간도 대한민국은 정은이 손바닥위에서 놀아나고 있을 뿐이다.
.
북한은 정은이 죽음을  숨길 아무런 이유도 없다. 그래서 24시간 내에 발표한다. 북한은 1국1당제 국가이며 따라서 국가의 수반이 사망했다고 하여 나라가 흔들릴 정도로 불안정한 나라가 아니다.
.
한국 사람들은 항상 북한을 한국과 같은 위치에 놓고 보기 때문에 착오를 범한다. 명백히 말할 것은 정은이가 죽어도 한국이 달라질 것은 아무것도 없다.
.
단지 상을 당한 집과 그 이웃집간의 관계일 뿐이다.
어떤 분들은 정은이 죽으면 북한이 군사도발 한다는데 최고의 바보다. 그런 사람들은  아버지가 죽으면 몽둥이 들고 옆집에 싸우려 가는가?
.
또 정은이 죽으면 중국이 북한에 들어간다는데  역시 답답한 인간이다.
북한을 얼마나 모르면 그런 한심한 소릴 할가?
북한사람들  누구들 처럼 중국한데 발발 떠는 종족이 아니다.
.
그리고 정은이가 4,15에 금수산 궁전에 안 갔다고 이상 할 것 없다.
코로나 때문에 호위국에서 “장군님! 위험합니다. 못갑니다.,” 하고 막으면 절대 못 간다.
.
정은이 애비도.. 할애비 도 그 말은 무조건  복종했다.
이것이  조선노동당 비서국에서 결정한 누구도 어길 수 없는 “제1호 호위규정” 이다.
.......................
2020,04,24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연대천 ip1 2020-04-27 18:18:51
    이런 가짜뉴스에 김정은이 몸뚱이만 부풀게 한 어느한 탈북단체의 행태에
    미국의 유명언론이 개망신과 그리고 한국의 탈북자들의 절대로 믿지않게다고 선언을 하는 것을 보면 파장이 얼마갈지 모릅니다
    아니면 말고 식의 북한관련뉴스에 잔머리를 굴리고 있는 샌님들 정신을 제대로 차리기 바랍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이전글
순국 열사
다음글
트럼프는 북한을 점령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