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똥별 단 역적들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353 2020-05-05 11:22:21
합참과 국방부엔 바보들만 있는가?
...........................
3일 아침  북한군이 쏜 총알 4발이 우리국군 초소에 박혔다고 한다.
그런데 합참은
- 첫째로;  당시 안개가 짙어서 사계가 안 좋았고 
- 둘째로;  북측이 근무 교대 후 장비 점검 때였고
- 셋째는;  남북간 GP의 거리가 1.5-1.9 Km 로써 사거리가 너무 멀고..
- 넷째는;  남측보다 북측의 GP가 지형 상 낮기 때문에
“군사적 도발이 아니라 우발적인 사건” 이라고 북측의 그 어떤 사과
   나 설명도 받아내지 않고 서둘러 발표를 해 버렸다.
.
이게 말이 되는 소린가? 합참이나 국방부에는 군 미필자만 우글거리나?
.
- 우선 안개 때문에 사계가 나쁘면 적군이 도발하지 말라는 법이 있나?  오히려 안개를 역이용하여 접근 사격을 할 수도 있다는 건 모르나? 
.
- 다음으로 북한군이 근무교대 이후 총기점검 시간이였기 때문에 도발이 아니라는데..이것은 인민군이 총기검사를 하다가 우연히 오발을 했다고 은근히 북한을 감싸려는 수작이다.
.
어느 나라 군이나 총기 점검은 총구를 하늘로 향한 후에  먼저 총에서 탄창을 분리하고 격발 검사를 하기 때문에 오발이 나면 오직 1발 뿐이다.  그런데 어떻게 4발씩이나 우리군 초소에 날아와 박혔는가?
.
- 세번째는 GP간 거리가 1,500m 이상 멀기 때문에 도발이 아니라고 하는데 조준경 달린 스나이퍼 용 무기나 또는 중기관총이 아니면 전혀 불가능한 거리에서 어떻게 4발이 정확히 우리 측 GP를 명중했는지에 대한 의심부터 하고  수사를 해야 하는 것 아닌가.
.
너무 먼 거리에서 4발이나 명중을 했기 때문에 이것은 무조건 도발이라는 생각을 왜 못하는가? 앞으로 우리 병사들이 총에 맞아 죽어도 1,500m 이상 먼 거리에 적군이 있으면 무조건  조준사격이 아닌 오발로 죽었다고 할 것인가?
.
- 넷째로 북한군 GP가 지형 상 낮은 곳이므로 도발이 아니라고 하는데 ..한국군은 전투사격훈련에서 오직 내리사격만 배우고 고지위의 적을 소멸하는 올리사격 법은 안 배우는가? 
.
한반도에서의 전쟁은 절반 이상이 고지전, 산악전인데 지형이 낮은 곳을 차지한 군인은 오발만 할 수 있다는 그따위 허접한 주장을 하는 자가 과연 군인인가?
.
현재 대한민국의 국방부와 합참에는 군인다운 군인은 한명도 없고 머리에 종북정신만 가득한 인간들이기에 확실한 군사도발도 우발적 사고라고 무조건 감싸는것은 아닌가?
.
세금을 내서 이런 자들의 배를 불려주는 국민들의 가슴만 열불이 나서 터질 지경이다. 이런 자들에게 어찌 국가와 백성의 안위를 맡길고?
................
2020,05,04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연대천 ip1 2020-05-05 14:12:28
    그렇습니다
    무능한 인간들이 과연 별들을 달고 다닐 자격이 있는지 묻고쉽다
    그리고 왜 중부전선이면 한국에 온 탈북자들이 있을텐데 왜 왜 한마디도 안하는가
    지들의 더러운 몸값을 부풀리려고 온갖잔머리로 언론에 나불대던애들이 왜 이번 이사건에서
    벙어리가 되였는지 묻고쉽다
    정확히 말하면 중부전선이면 북한군 5군단과 1군단인접에서 일어난 사건인데
    과거 여기에서 근무하던 애들이 한명도 없었단 말인가
    그렇게 언론에 나와서 북한 전역에 대하여 중앙당에 대하여 지만 아는것처럼 그렇게 소상히 조잘거리면서
    이번 이사건은 왜 한마디도 하지 못하는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3가지 원인을 분석
다음글
북한에 종속된 대한 민국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