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배부른 국민의 배신과,,,배고픈 국민의 배신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311 2020-05-24 15:59:43

북과 남에서 살아본 사람으로서 생각되는 바를 글로 남겨본다.

.

1980년대 후반부터는 북한의 중앙간부강연에는 남조선 청년학생들이 김정일에게 충성하는 모습의 영상물들이 등장하군 했다.

.

그 영상물들은 남한사람들이 김씨 가문에 바치는 충성모임과 주체사상학습 장면, 대학교들에 나붙은 충성자료들이 모자이크 처리와 음성변조로 비쳐지군 했다.

.

그 영상물 상영이 끝나면 남조선 사람들도 수령님께 충성을 바치는데 우리 간부들의 충성심이 없다고 질책이 따른다.

.

결론은 한국 사람들이 오히려 북한간부들에게 더욱 충성심을 발휘하라고 가르치는 격이다.

.

솔직히 우리 술친구들이 모이면 남조선 사람들이 그럴 리가 없다면서 대남사업부 녀석들이 자기 공로를 내세우려고 그런 조작된 영상물을 만들어서 김정일에게 올렸을 것이라고 수군거리군 했다.

.

그런데 나는 한국에 와서 직접 보고는 깜짝 놀랐다.

내가 북한에서 보았던 그런 영상물 따위는 빙산의 일각에 불과했다.

3일이면 남한을 깔고 앉는다던 정일이의 호언이 거짓이 아니었다.

.

물론 부정할 분도 있겠지만 한국이 정은이의 손바닥에서 놀고 있다는 걸 모르면 정말 무식하다.

.

그나마 미군이 있으니까 빈 껍데기만 존재한다는 것도 모르고 우둔한 인간들은 한국은 흡수통일을 한다고 우겨댄다.

.

북한과 중국의 스파이들이 마음대로 활보하고, 광주사건때에 사라진 수많은 무기와 탄약으로 무장한 수십만 노조부대가 준비되어있고, 수십만의 남노당 후세들이 때를 기다리고, 가짜로 전향한 주사파 역량 수십만이 지하에서 때를 기다리고 있고, 참으로 무시무시한 지경에 이른 대한민국이다.

.

누구나 아는 이런 글을 쓰는 이유는 아직도 이해가 안되어서 묻고자 함이다.

.

지금 북한사람들은 국민을 굶겨죽이는 김씨 독재가 나쁘다는 것을 깨닫고 3대세습 독재자를 배신하고 모두 떠나간다.

........................

그런데 한국인들은 12-14위에 이를 정도로 잘살게 해주고 자유를 주었는데도 한국을 배신하고 정은이에게 나라를 넘기려고 한다.

.

나는 대한민국의 국민들과 청년학도들은 도대체 무엇때문에 국가와 민족을 배신하는 길로 가는가를 묻는다.

...............................

2020,05,23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김일성이 후회 (2)
다음글
긴장감이 흐르는 새내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