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백선엽과 박원순과 이순신..
Korea, Republic of 경세 0 218 2020-07-13 20:17:40

백선엽 장군은 낙동강 전선을 지킨 분이며 솔선수범 사단장이 맨 앞장을 서서 전투를 치룬 분입니다.

독립운동가를 죽였다는데 팔로군과 싸웠지 독립군과는 관련이 없죠.좌빨들은 중국과 소련이 한민족에게

얼마나 악날하게 했는지 말하지 않고 있으며 오로지 역사조작과 말도 안되는 억지로 자신들을 합리화 하죠.


박원순이 4년간이 여비서를 성추행 하자 이순신 장군도 관노와 잤다는 겁니다.

그당시 왕들은 궁녀와 잤는데 그럼 세종대왕도 박원순급입니까?


그당시 사회적 룰과 제도가 다른데 어떻게 지금과 비교를 하는지..그런 것들은 인간도 아닌 것들입니다.

개자슥을 개자슥이라 하는 것은 막말이 아닙니다.인간을 물질이라는 것들이기에 인간이하의 취급을 하는 것은

매우 현실적이고 합당한 예우인 것이죠..


그런자들에겐 눈꼽만큼의 관용도 아까운 것이며 만약 한국이 적화된다면 우린 그들에게 이용당하거나 죽임을

당할거란 사실을 잊어선 안되죠.악마적 집단이며 그들의 압잽이인 좌빨들..

그들의 체제는 옳고 그름보다 그 가치가 앞서기에 박원순을 무조건 찬양하는 것들..

좌빨들은 정치스폰서에게 뇌물받고 부엉이 바위에서 뛰어내리질 않나?

댓글 공작한 드루킹에게 뇌물받고 자살하질 않나?

여비서 성추행 하다 자살하질 않나?

그러나 좌빨들은 그들을 미화하고 우상화 하였습니다.왜 일까요?

그들은 좌빨조직에 기여했고 공로가 크기 때문일 겁니다.

그러니 좌빨조직의 우두머리가 적극옹호하라면 투쟁적으로 옹호하여 투쟁으로 역사를 쓰는 것이죠.


백선엽 장군은 수천명의 빨지산들을 토벌했고 6 25 전쟁의 영웅이니 저들에게 원수인 것이죠.

저들은 인간이 아닙니다.물질에 불과하며 허수아비인 것이죠.지들 스스로 유물론을 따르기 때문이죠.

절대 동등한 자격을 줘선 안되죠.그럼 저들에게 침략당하는 겁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20 세기 말의 역사
다음글
해외 공관, 해외 도피 문재인 정부 측근 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