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북의 독재자 김일성의 인생 팩트 01편.
Korea, Republic of 돌통 0 22 2020-07-14 16:53:39

우리 남한,대한민국의 국민들은 김일성하면 학을 띤다. 그럴만도 한게 그는 전범이며 독재자이며 이산가족을 만들었으며 한반도 절반을 가지고 분단을 고착화 시키는데 절대적 영향을 끼쳤기 때문이다.


그래서인지 게시판등에 김일성과 관련된 글만 써서 올리기만 해도 학을띠고 온갖욕이나 ,빨갱이라는지' 간첩이라는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거부반응을 하는게 대부분들이다.


막상 김일성이 죽은지 27년이 지났으나 그들은 아직도 김일성이라는 귀신속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으며 김일성이라는 존재는 아직까지도 한반도에서 절대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아직까지도 독재를 하는것처럼 느껴지기도 한다.  나는 좌익이니, 우익이니 하는 것들 관심도 없으며.. 

김일성의 악행이나 단점을 써서 글을 올려도 무조건 종북이니,빨갱이니 간첩이니 하고 온갖 저주를 퍼붓는데 내글을 다 읽지도 않고 무조건 부정적이고 욕들을 한다..    내 글을 읽지도 않고 말이다..


이것자체도 우리 국민들의 문제점이기도 하다.  나는 분명히 말하지만 빨갱이도 아니고 종북도 아니다..  다만 역사적인 사실, 오직 팩트만 알면되고 궁리하고 진실,진실,사실 그자체만 연구하고 객관적으로 알면 되는 것이다.  그게 무슨 잘못인가?


나는 이쪽 파트와 인연이 된것도 우연이었는데  동국 대학에서 북한학과를 졸업하고 대학원에서 현대사를 공부하다가 중간에 때려치고 지금은 전혀 상관 없는 개인사업을 하고 있지만..  전공이 북한학이고 취미로 북한역사의 최신 새로운 정보나 사료,등을 바로 입수해서 공부하기도 한다..


그리고 북한쪽 연구원이나 교수,전문가등 내 대학 동창생들한테 모임이나,개인만남 등으로 새로운 정보나 자료를 수시로 입수해서 비록 상관없는 사업을 하고 있지만 북한역사에 관한 한 뒤쳐지지는 않고 있다..  내가 대학을 다닐때만 해도 북한에 관한 정보 지식들이 많지 않아서 거의 주로 김일성만 위주로 학습했다.~ 하지만 지금은 구소련의 붕괴나 중국의 개방, 일본의 일제시대 때의 관헌자료나 미국의 비밀정보기록등이 많이 공개되서  예전과 달리 북한역사도 많이 알게되고 역사적 팩트도 가능하게 됐다. 


그리고 내 개인적으로 탈북자 분들도 꾸준히 만나서 북한사정을 알게되고  현 북한사정도 변화된 점도 바로 알게되곤 한다.


다시 말하지만 난 역사 그 자체에만 관심이 있지, 그 외에는 관심이 없고 나한테 무의미하다.  내가 이런말을 하는것은 내글을 읽고 많은 분들이 오해를 해서이다.  내 딴에는 답답해서이다 .


각설하고 신세타령은 그만하고 김일성하면 근현대사 에서 그가 나쁜놈이든 좋은놈이든 뺄수가 없는건 당연하다.  그 이유는 당연히 그가 지도자,를 넘어 늘 권력의 중심에 있었기 때문이다.


요즘 사업도 한가해져서 이번에 한번 북한역사와 김일성 관련 역사를 내 모든 지식과 정보등을 다해  내가 아는만큼 객관적이고 사실된,진실된 것만 시리즈 식으로 글을 써서 올릴것이다. 고민끝에 제목을 " 북의 독재자 김일성의 인생 팩트 " 로 하기로 하였다. 그렇게 해서 글을 올려보겠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이전글
패권전쟁이란..
다음글
북의 독재자 김일성의 인생 팩트 02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