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문재인도 문제지만, 국민들도 똑같습니다.
Korea, Republic of 리얼토크애청자1 0 90 2020-08-26 23:07:08

1.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소시민이 아는 수준에서 대한민국안에 제정신을 가진 국민한사람이라도 현실을 알기를 바라는 마음에 와서 글을 가끔씁니다.

이직을 한 친구가 와서 하는 말을 듣고서 지금 문재인, 이 인간이 제대로 나라를 작살내고 있다는것을 다시 확인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멀쩡한 원자력발전소 없애고, 발전량이 얼마되지도 않는,,  국가지원을 받는 개인중소기업과 특정시와 지분을 공동으로 가지는 공장을 짓었다고 합니다.,, 폐목재를 태워서 전기발전을 한다는 공장을 운영하고 있답니다.

제가 추측해보기는 아마도 개인사업자에게 왜 발전량이 얼마되지도 않는,,폐목을 태워서 전기를 생산하는 자칭 발전소를 짓게 합니까? 그게 발전소인지 아니면 특정정치인들과 친분관계가 있는 사람들에게 국가예산을 퍼주기위한 행태인지 모르겠습니다만, 저 같이 무지한 사람이 들어도 앞뒤 말이 맞지 않더군요.

좌파친구가 말하기를 주5일 근무제에 일이 편하답니다. 허허허,,,그 친구는 사회에서 우연히 알게된 노가다꾼인데, 말을 들어보니 새로들어간 소위 미니발전소공장의 공장설계가 잘못되어 설계변경이 천억원이상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 노가다친구가 하는말이 간첩정부의 언론조작을 그대로 믿고, 전광훈목사님이 바이러스를 퍼뜨렸다고 하더군요. 참,,,이런것을 보고 분명 우리 자신의 문제이긴하나, 현실은 미국의 도움을 바랄수밖에 없는 현실이 억울하고, 더더욱 내정간섭반대라는 명분으로 자기들에게 유리한 문재인을 데리고 가는것을 보면, 기독교이념을 지키는 국가가 맞는가라는 의심이 듭니다. 하긴, 탈북자들이 탈북한지 수십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이제서야 자신들에게 위협이 되는 중국의 부상을 막기위해서 탈북자인권을 말하는것도 참 웃깁니다. 반대로 생각해보면, 미국이라는 나라에게 전세계국가를 돌봐달라는 요구도 가당치않는 말임을 알지만, 우리 민족이 스스로 피흘려 해결하지않고 지금도 나라가 망하든 말든 피서철에 놀러가는 인간들이 있는걸보면 선진국이니 동북삼성을 포함시킨다느니 하는 얘기들이 부끄럽습니다.


내 입으로 트럼프를 지지한다고 했지만, 중국을 때려잡기 위해서 한국의 좌파정부를 살려두고 북한 김정은과 그 일당들을 이용하는것 같은 모습을 보면,,,,

참 인간세상이 싫어지는군요. 


2. 인터네기사를 보니 서울시 에서 외국인들에게도 재난지원금을 준다고 하더군요...


3. 의대생을 추천해서 입학시킨다는 뉴스를 봤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수능시험을 쳐서 머리좋은 학생들이 의대를 진학하고 10년이상을 공부해야만 되는걸로 아는데, 특정집단이 추천해서 입학이 된다는게 무슨 말입니까?


대한민국을 자랑스럽게 생각했는데, 이 나라가 내나라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고, 대한민국이 자국민들을 희생시켜서 생존해가는 정책이 이어지니 저는 세상을 통하는 창문을 닫고 영원한 나의 조국, 천국을 갈수있도록 그리고 깨끗한 영혼을 지켜가고 내 영혼의 죄를 씻는 일에 몰두해야겠습니다.


4. 한때 특정우파유투버들을 좋게 보고 추천도 했는데, 이 친구가 거짓말로 살아왔더군요....대중에게 애국활동을 하는것처럼 보였고 아스팔트투사로 보였는데 이제와서보니 자기의 경제적삶을 위해서 그 활동을 했더군요. 더욱이 다른 유부녀랑 정을 나눈짓도 했었고,,,,그렇게 대중앞에서 온갖 애국자인것처럼 떠들더니,,,,나라가 제대로 망할려고 하는가 봅니다.

어쨋든, 글을 쓰든 현장에 나가든 열심히 애국활동을 하실분들은 하시고 여유가 안되는 분들은 어떤세상이 오든 나름대로 고통없는 삶을 사시다가 모두 천국가시기를 바랍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이전글
이번 태풍 북한과 중국 동북3성 초토화 된다.
다음글
한국이 통일되면 중국은 분열된다.미국은 알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