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그러는 당신들은 뭣을 했는데?
Korea, Republic of 김태산 1 42 2020-08-29 12:13:48
무식하고 단순한 생각을  존경하는 페친님들에게 펼쳐 보인다.
다름이 아니라 논란도 많고 말썽도 많은 전광훈 목사 문제다.
.
8.15 광화문시위에 겁먹은 문재인은 시위 주모자들을 없애기 위한 총 돌격전에 돌입했다. 그중에서 제일 중심에 선 사람이  전광훈 목사다.
.
그런데 문제는 문정부의 선동에 속은  목사라는자들과  우파라는 인간들 까지 전광훈을  돈이라도 떼먹은 사람 취급을 하며 죽이려든다.
.
꼭 종북들의 선전에 속은 무능한 보수들이  박근혜대통령을 탄핵시키라고 떠들던  지난날을 다시 보는듯하다
.
물론 문정부는 반정부 세력의 주모자를 제거해야  하겠으니까 갖은 구실을 다 만들지만 같은  우파라는 인간들이 어찌 그럴 수가 있는가?
.
전목사의  죄라는 것이 겨우 "빤쯔 목사"와 “하나님 까불면 죽어” 라는 발언을 무슨 죽을 죄라도 되는 양 물고 늘어진다.
아니 전목사는 인간이 아니고 신인가?  다 같은 인간이 왜 결함이 없겠는가?  그 발언은 고치면 될 수 있는 개인의 결함일 뿐이다.
.
전목사를 시비하는 자들은 결함이 없는가?  전목사가 감옥에 투옥될때에 저희들은 어디에서 뭣을 했는가?  국가와 국민을 위해서 전 목사보다 잘한 것이 한 가지라도 있으면  그에게 돌을 던져보라.
.
솔직히  전광훈이 자기보다 국민의 신망을 더 받는 것이 배가 아파서 뒤에서 시비질 하는 것이 아니란 말인가?
.
전광훈이는 버리고  김종인이나 주호영이를 따라갈 것인가?  당신들이 지난날에 박근혜를  버리니까 누가 나왔는지 보고도 모르나?
.
정말 더러운 인간들 참 많다. 자기는 목숨이 두려워 몸을 사리고 돈 한 푼도 애국사업에 바치지 않으면서 뒤에서는 남의 뒷다리 잡아당기는 비열한 자들은 종북 빨강이들 보다 더 더러운 쓰레기다.
.
나는 정 목사를 만난적도 없고 그리 좋아하지도 않지만  애국을 하겠다는 그를  헐뜯는 우파라는 자들이 너무 미워서 총대를 메고 이글을 쓴다.
.
동지의 공을 작은 죄로 흠집내지 말며, 항상 공으로 죄를 씻도록하라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자만이 그를 시비하고 헐뜯으라.
.................................
2020,08,27
좋아하는 회원 : 1
경세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이전글
" 원수를 사랑하라 "
다음글
원수를 사랑하라는 말의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