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북자동지회 최신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최주활 신임 회장 취임사 |
---|
저를 탈북자동지회 회장으로 선출하여 주신데 대하여 탈북자동지회 이사진과 회원들에게 깊은 사의를 표합니다.
탈북자동지회는 김정일 독재체제의 타도와 북한 인권과 민주화 실현, 탈북자들의 권익을 지키기 위한 최초 탈북자조직으로 발족하여 오늘날까지 자랑찬 노정을 걸어 탈북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하였습니다.
저는 탈북자동지회를 북한민주화를 위한 투쟁의 전위대오로 강화 발전시키고, 탈북자들의 화합과 단결, 성공적인 정착에 온갖 심열을 기울인 동지회 이사들과 임직원, 회원들의 노고를 높이 평가합니다.
지금도 13년 전 고 황장엽 선생님을 모시고 탈북자동지회를 창립하던 그날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
황장엽 선생님께서 밝히듯이 탈북자동지회는 공산주의 독재를 반대하여 북한을 탈출한 민주주의자들의 동지적 집단이며 한반도의 평화를 수호하고 민주주의에 기초한 민족통일을 실현하기 위하여 투쟁하는 것을 기본 사명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김정일 독재체제의 억압과 탄압, 굶주림과 죽음을 피하여 온갖 고초를 다 겪으면서 이국 만리를 에돌아 대한민국의 자유의 품에 안긴 탈북자만도 2만 여 명이 되고, 많은 탈북자단체들이 결성되었습니다.
지금이 그 어느 때보다도 탈북자들과 탈북자단체들이 서로의 이해관계와 편견을 떠나 하나의 목적 실현을 위하여 화합하고 단결해야 할 때라고 생각하면서 탈북자동지회가 여러 탈북자단체들과의 연대를 강화하고 탈북자들의 성공적인 남한 정착을 돕는데 앞장 설 것입니다.
저를 탈북자동지회 회장으로 신임하여주신 이사진과 회원 여러분들의 믿음과 기대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탈북자동지회를 북한민주화 실현과, 탈북자들의 권익 보장을 위한 조직으로 만들기 위한 높은 사명감을 망각하지 않고 무한한 헌신성과 열정을 발휘하겠다는 것을 약속하면서 많은 지지와 성원,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2012년 임진년 새해 탈북자동지회 회원들과 그 가족들, 그리고 전체 탈북자들의 건강과 행복, 소박한 꿈과 소원이 모두 성취되기를 진심으로 축원합니다.
탈북자동지회 회장 최주활 2012년 2월 10일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2-02-11 23:41:58
˙
말로만이 아니라 행동으로
폐쇄와 우상화가 특징인 3대세습정권이
흔들거릴 수 있도록...
회장님 과 함께 고향을 돌아 갈날을 기다릴 것입니다
앞으로 탈북자 동지회를 잘 이끌어 주시리라고 믿습니다
화이팅...
최 : 회장님!
주 : 인된 심정으로
활 : 발한 사업 기대합니다.
한 번 거하게 쏘시지요~
저는 콜라 한 잔이면 족합니다.
시간은 많습니다.
사랑합니다.
- wkdbxhddlf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2-09-15 12:49:15
생계는 어떻게 유지??
ㅎㅎ 탈동회가 탈북인들에게 보탬이 되는 부분은??
탈동회 생긴지 얼마되는지는 몰라도 그동안 양력 뭐그런거??성과?? 그런거 야유아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