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뉴스

공지사항

탈북자동지회 최신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상세
[성명서]김정일과 그 추종세력을 제거하고 북한에 민주정부를 세우라
동지회 5067 2006-10-10 10:36:59
북한 김정일 독재정권은 세계평화를 유린하고 민족의 운명을 볼모로 하여 끝내 핵실험이라는 천추에 용서 못할 범죄행위를 저질렀다. 김정일의 무모한 핵실험은 남북한의 7천만 국민의 생명을 위험에 빠뜨려서라도 자신의 세습군사독재를 유지하기 위한 최후의 발악이다.
인민의 피와 눈물이 있어야 독재를 유지하는 김정일 독재자가 국제사회의 인도적 지원과 남한 정부와 친 김정일 단체들의 지원으로 핵개발을 하고 드디어 핵실험까지 하였다. 평화를 사랑하는 인류와 세계를 상대로 핵실험이라는 천추에 용납 못할 악행을 저지른 김정일 독재자는 영원히 용서받을 수 없는 민족의 원수, 인류의 원수가 되었다.

지금까지 한국정부는 대북유화정책을 펼친다며 김정일 독재자에게 굴종적인 태도를 취하며 북한인민을 위한 지원이 아니라 김정일과 그의 독재정권에 금전적 지원을 계속해왔다. 하지만 북한은 남한에서 수십억 달러나 지원받았지만 개혁 · 개방은커녕 변화하지도 않았고 북한경제도 회생되지 않았으며 인민들의 생활도 전혀 나아지지 않았다.

오히려 김정일 독재자는 조금도 변하지 않고 더 악랄해졌으며 그 결과가 바로 민족을 파국에로 몰고 갈 오늘의 핵실험 감행으로 나타났다. 이번의 핵실험으로 김정일 독재자는 남북한의 국민을 인질로, 북한인민의 피와 눈물과 땀으로 생존하는 악마라는 것이 다시 한번 증명되었다.
김정일 독재정권의 속성을 누구보다도 잘 아는 우리 탈북자들이 대북정책이 잘못된 정책이라는 것을 10년 전부터 증언해왔듯이, 이번 북한의 핵실험은 대북 유화정책이 완전히 잘못되었고 실패한 정책임을 여지없이 증명하는 것이다. 김정일 독재자에게 원칙 없는 현금 지원은 한반도의 평화와 안정과 발전을 파괴하는 망국적 행위임이 밝혀진 이상 김정일 독재정권과의 일체 거래도 무조건 중단해야 한다.

김정일의 핵실험으로 위기가 고조되면 북한인민의 피와 눈물의 고통은 더욱 심해질 것이며 또다시 수백만이 대량 아사할 가능성도 있다. 이제 더 이상 김정일 독재자에게 미련을 갖는 것은 북한인민을 대량학살하는 것에 동조하는 행위나 다름없다.

지금까지 김정일 독재정권의 가장 적극적인 후원자인 중국정부는 김정일에 대한 무원칙한 지원을 중단하고 북한인민을 고통에서 구출하는 정책을 펼쳐나가야 한다. 아울러 김정일 독재를 탈출하여 사경에서 헤매는 탈북자들을 인도주의 원칙에서 보호하고 그들이 원하는 곳으로 갈 수 있도록 길을 열어주어야 한다.

김정일의 핵실험으로 발생한 현 난국을 해결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독재자 김정일과 그 추종세력들을 단호히 제거하고 북한에 인민을 위한 민주정부를 수립하는 것이다. 그 길만이 한민족을 위기에서 구출하고 통일로 나가는 길이다. 정부는 김정일 독재자에 대해 말로만 떠들 것이 아니라 진정으로 남북의 화해와 평화를 위한다면 동맹국들과 뜻을 같이 하여 김정일 제거를 위한 행동에 나서야 할 것이다.

2006년 10월 10일 사단법인 탈북자동지회
좋아하는 회원 : 2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ok 2006-12-07 22:01:51
    우리는 성명서채택예 전적인 지지를보낸다 김정일독재자예게 죽음을주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good 2007-03-11 13:05:37
    쌍수를 들어 환영한다! 하루빨리 그날이 오기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nice 2007-04-30 10:17:04
    살인악마 김정일을 불살라 버리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이전글
KBS전화설문조사와 관련하여 변동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다음글
영상 및 음악 서비스 임시중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