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탈북자동지회 최신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상세
3월 28일 이후에 중국비자를 발급받으신분 찾습니다.
관리자
6818 2007-04-03 19:21:55
|
3월 28일 이후에 중국비자를 신규 발급받으신 분 계시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기존에 발급받았던 비자의 연장이 아닌 신규 발급자만 해당됩니다.
관련 실태 파악을 위하여 필요한 것이니 발급받은 당사자이거나 주변에 아는 분이 계시면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관리자 메일로 사실을 확인할수 있도록 설명을 보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이전글
- 북한민주화위원회 창립대회에 초대합니다.
- 다음글
- 주민등록번호 피해사례를 접수합니다.
여행사 사람들도 그만한 금액을 주겠다는데도 안된다고 하는정도이고 이미 여행사쪽에 통지가 간것으로 알고 있더라고요 정말 열받고 억울해서 중국영사관에 불지르고 싶은 생각이 불쑥 나는거 참고 돌아왔습니다.
어떤사람은 비자가 나왔다고 하는데 3월29일이후로는 비자발급이 거부되며 선상비자도 다 안되고 있습니다.
혹시 비자발급받았다고 하는사람은 여자중 성남 분원에서 졸업하신 분이거나 하나원이 생기기전에 즉2000년 이전에 오신분들로 알고 있습니다.
소문내면 낼수록 관련 없는 사람들이나 악용하려는 사람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격이니 실제로 사용되는 번호를 공개하면 안됩니다.
공개하면 할수록 피해만 커져간다는 점을 명심하시고 관련내용은 참고하겠습니다.
빨리 바껴야되는데 ....
한숨만 나가네요 ,,,
오늘 (4월10일) 저도 여행사에 갔다왔는데 주민번호 보더니 듣던봐 대로 서류를 가져오라면서... 아마 가져와도 안될거라 하더군요. 그래서 직접 중국대사관에 갔었는데 저희가 탈북자이기에 안된다고 합니다.
저는 중국에서 공부하는 유학생인데 학비도 이미 다 지불된 상태이고 학교에 다니다가 비자가 만기가 되어 연장하려고 했는데 그것도 거부당했어요. 할수 없이 입국하여 다시 절차를 따라 발급받으려 했는데 탈북자이기에 안된다고 합니다.
오늘 게시판에 <북한민주화위원회>가 창립된다고 하던데 우리 탈북인들의 가장 큰 문제가 봐로 <주민등록번호>인데 이것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해 주었으면 합니다.
개개인의 의견으로써는 어찌할 방법이 없으니...부탁드립니다.
안성번호를 받으신 분들만 이런 침해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리 생각을 해봐도 해결방법이 없을것 같네요?
여기대한민구에서 해결해주면 가능할지 그러기전에는 불가능한 일이 아닐ㄲ 생각이 듭니다.
어째뜬 이일이 빨리 해결이 됐으면 좋겠네요.
어디 한번 기대해보겠습니다.
께 불사르라
...말러거 처우삐
정말 안성주민번호가 큰일이에요 여기 한국으로 들어온분들중 여성분들의 대다수는 다 중국에 가족을 이루고 온 사람들인데 자기 가족을 찾아가는것도 이렇게 가기 힘들고 ㅠㅠㅠ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비자가 안나오면 우리 탈북자들은 2중 이상가족 아픔을 격어야 하니 정말 마음아프네요 이문제를 빨리 좀 정부에서 해결해주었으면하는 의견입니다. 북에있는 가족들을 만날수 없는것만해도 가슴아픈데 또 중국에서 이룬 가족마저 마음대로 만날수 없다니 정말 ㅠㅠㅠ
전화주세요 02-319-2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