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뉴스

공지사항

탈북자동지회 최신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상세
홈페이지 개선사항 안내
Korea Republic of 관리자 1899 2009-05-27 03:08:03
안녕하십니까. 홈페이지에 새롭게 적용, 변경된 기능들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최근뉴스, 채용정보(링크)에서 포털, 언론사, 취업사이트의 정보를 좀더 빠른 주기로 보여주도록 개편하였고, 저작권자 표시와 원글로 바로 갈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 회원가입시, 회원정보 수정시 메일링 수신여부를 '선택사항'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공지, 소식 등 회원메일링 발송시 메일숫자가 많아 발송에 소요되는 시스템 부담과 작업시간이 오래걸리는 어려움이 있기때문에 꼭 필요로 하는 분들께만 좀더 자주 발송하려고 합니다. 동지회 메일링 서비스가 필요 없는 분들은 회원정보 수정에서 메일링수신을 '체크해제' 하시기 바랍니다.

- 비공개 게시물, 비밀번호 변경 후 게시물 수정,삭제 문제
비공개로 작성한 게시물의 경우 작성자가 회원이면 비밀번호를 입력안하고도 읽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회원비밀번호를 변경한 경우 기존에 작성한 게시물 수정, 삭제가 안되는 문제를 개선하였습니다.

- 통합검색이 빨라졌습니다.
기존의 방식에 비해 훨씬 빠른 시간안에 각 메뉴별 필요한 게시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시스템 최적화 작업중)

- 댓글 등록권한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시범운영)
로그인한 회원이 글 작성시 자신의 글에 댓글을 작성할 수 있는 권한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현재 시범운영을 시작하였고 추후 문제점을 지켜보며 보완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적용된 사항들입니다. 추가 개선작업이 완료되면 다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하시면서 개선할 점이나 문제점, 아이디어들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하는 회원 : 1
이어도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이어도 2009-05-27 21:25:08
    글 작성시간이 새벽3시경이로군요. 낮에 수행하시는 업무들도 적지 않을 터에 홈페이지 운영상의 합리화를 위해 애쓰시는 관리자분의 남모를 노고에 대해 진심 담아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댓글 등록권한 선택이 가능하게 된 시범운영을 적극 환영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감사감사 2009-05-28 11:51:04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항상 뜻하시는바를 이루어나가시기를 바랍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하나교실 교통카드 지급 안내
다음글
하나교실 2기 수강생 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