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착지원

문의·제안

관리자만 확인 가능합니다. 관리자에게 하실 말씀을 남겨주세요.

상세
탈북학생분들중에 인터뷰 가능하신분 찾습니다! 저는 대구에 사는 중학교 2학년입니다.
Korea, Republic of 강나연 2018-06-06 11:03:35

안녕하십니까? 저는 통일에 관심이 많은 대구 새론중학교 2학년 3반 강나연입니다. 저는 새론중학교 통일관련 동아리 부장으로서 이번에 열리는 전국학생 통일이야기 대회에 나갈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저와 제 친구들은 이번 통일 관련 대회를 통해 통일의 중요성을 많은사람들에게 알릴려고합니다. 보고서를 쓰던중 저희와 비슷한 나이를 가진 탈북학생들에게 인터뷰를 부탁하여 남한학생과 북한학생의 생각 둘 다 보고서에 넣으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하게 되엇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저희가 남한학생이다보니 보고서를 쓰고 발표를 할때 통일 관련 생각이 남한쪽으로 편파될수도 있다고 생각하였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어려운 부탁 드립니다. 인터뷰는 이메일 또는 전화로도 괜찮습니다. 당연히 원하신다면 탈북학생의 신분은 미공개 처리 할것이며 악용할 샐각 절대 없습니다. 저희는 단지 전국대회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저희의 보고서를 볼수있다고 생각하기에 이번 회에 후회없이 통일을 해야하는 이유를 알리고 많은사람들에게 탈북학생들이 가진 통일에 대한 생각을 알리고싶은 것 뿐입니다.


저희가 보고서를 이번주 일요일(6/10)까지 완성시켜야되서...빠듯하지만  이번주 목요일(6/7), 금요일(6/8), 토요일(6/9)중에 하루 연락해주세요!! 기다리고있겠습니다!!

knayeon05@naver.com 로 연락주세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강나연 ip1 2018-06-06 11:12:17
    탈북 학생이 격는 어려움도 보고서에 올릴 생각입니다! 어려운 부분이 있는 학생들 연락주세요!! 신분 미공개 가능합니다! 위 이메일로 연락주세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이전글
저기 관리자님께 댓글을 운영을 하는데 비회원인 댓글제를 회원제로 운영을하기를적극건의합니다.
다음글
욕나온다와 소리친것님을 쓰시는 필명을 쓰시는 분을 부디 제재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