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미 스텔스기는 뭐하러 있는가?? |
---|
도대체, 미 스텔스기는 뭐 하러 있는가? 레이더에도 안 걸리고 정밀 폭파를 한다는 미국의 스텔스기는 뭐하러 만들었는가? 이때야말로 김정일 궁전을 폭파해야 할때가 아닌가?? 소위 한국 빨깽이들이 말 하는 식으로.. 미국 중국등의 강대국들이 가만히 지켜 보면서,,즐기는 장난을 하고 있는 것인가?? 그럼, 저 2,200만 북한 사람은 어찌 할 것인가? 또, 굶어죽고 맞아죽는 최소 20만의 북 정치범 수용자들은 어찌 할것인가? 나는 내가 버린 음식물 쓰레기를,,, 그 북한, 정치범 수용자들이 행복하게 먹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서는.. 피가 꺼꾸로 쏫는거 같다. 눈물이 난다. 지금은,, 북한 주민, 군인들도 다 안다. 이 모든 고난이,, 김정일 때문이라는 것을,,, 제발 한방만 때려주기를 학수고대하고 있다. 자유만 주어지면 그들 스스로 행복하게 잘 먹고 잘 살수가 있습니다. ** 북한 사람이 해방이 될 때에,, 대한민국은 비약적으로 발전하여, 전 세계의 주도국이 될 것 입니다. 꾸뻑~~~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혹시 모르니까 항모전단 몇개 보내달라 해서 뒤에 받쳐놓고...
우리가 조그만 정당한 군사적 타격만 해도 올해 안에 통일 될 것 같습니다.
(군사적 응징은 전시아닌 평시로 봐서 굳이 전시작전권이 있는 한미연합군 사령관에게 지시할 필요도 없습니다.: 참고; 전시에는 한국대통령이 한미연합 사령관인 미군사령관에게 명령함)
대통령이 결심만 하면 통일은 금방된다고 생각합니다.
때는 무르익었습니다.
중국도 북한편 들기 힘든 상황이고 미국은 한국이 결심하면 모든 지원을 다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전세계가 남한편 입니다.
북한내부의 군이나 민간이나 별 힘을 못 쓸 상황일지도 모릅니다.
우리의 조그만 군사적 응징이 북한내부에서 김정일을 뒤집어 엎는 에너지를 공급하는 스파크 역활을 할 지도 모릅니다.
60년전엔 6.25남침 올해는 3.26남침
남침을 당하고도 대응을 하지말자고요?
노예입니까?
비굴하게 살아서 뭐하나요?
대통령이 정당한 군사적 대응결심을 해야 합니다.
통일 대통령될 기회가 왔는데 차 버린다면 한마디로 바보죠!
확전은 정권의 붕괴로 이어지니 당장 보복을 하지는 않겠지만 국제적 이슈화시켜 고립을 벗어나고 남측을 맹비난할 것입니다. 정전협정 위반이라고요.
반대로 남측이 대북선전전을 대규모로 확대하고 금융제재를 가하면 꼭지가 돌 것 같습니다. 제가 김정일이라면 무엇보다 대규모의 대북 선전전을 가장 두려워할 것 같네요. 그 다음으로 기분나쁜게 금융제재고 그 다음이 국제적 고립일 것 같네요.
여하튼 제가 김정일이라면 전면전이 아닌 이상 남측의 제한적인 보복타격은 쌍수를 들고 환영할 것 같습니다.
우선 남한은 증거를 가지고 있으며 국제사회의 대북 비난성명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먼저 도발한것은 응징한 남한이 아니라 북한입니다.
우리가 응징한것은 정단한 권리지 비난받을 일이 아니지 않습니까!
우리가 응징하면 세계각국이 잘했다라고 남한은 함부로 대우할수없는 존중해줘야할 나라라고 생각할 것이며 한국국민들을 대하는 태도가 자연히 높아질 것입니다.
응징을 못하면 세계는 한국인들을 비굴하다 속으로 생각할 것입니다.
응징을 하므로써 올라가는 국격은 무엇으로도 얻을 수없는 것입니ㅏㄷ.
심리전 전단 방송 당연히 해야 합니다.
이건 응징이 아니쟎습니까
이건 북한주민들을 깨우쳐줄 남한사람들의 의무입니다.
천안함 사건이 없었다면 이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그러나 문제는 도발을 당하고도 대응을 안하는 직무유기란 말입니다.
아무리 배고픔에 시달리는 북한주민이라 할지라도 네가 처먹던 음식불찌거기를 먹는 그런 북한주민이 아니거던
아무리 배고픔에 시달리는 북한주민이라 할지라도 네가 처먹던 음식물찌거기를 먹는 그런 북한주민이 아니거던...
네넘을 비롯한 일부몰지각한 한국민들의 그잘난척에 거들먹거리다가 네넘이 주둥아리로 나불대는 못산다는 북한넘들에게 얻어터지는 꼴이 되여느냐
아무리 궁픽한생활을 하는 인간에게 네넘이 처먹다버린 음식찌꺼기를 준다는게 말이되느냐 이돌아이야....
한미합동군사 훈련을 자주해 북을 군사적으로 압박하는 무력시위는 천안함 격침으로 약점을 드러내고 체면을 구겼으니 완전히 무력화 되어 버렸고요.
다만 남북의 대립구도가 더 명확해져서 이명박이 미국의 편을 드는 것이 흐뭇한 모양입니다. 미국은 남북의 냉전구도가 해체되면 남에 대한 영향력이 줄지 않을지 싫어하는 것 같습니다. 행동이 의도를 증명하지요.
팽창하는 중국 때문에 한일의 군사비는 계속 증대될 것이고, 미국의 영향력은 계속 유지되겠지요.
미국의 영향력에 가장 큰 위협은 중국의 팽창입니다. 님이 말하는 영향력이라는게 힘의 균형이 유지될 때 행사할 수 있다는 듯한데, 그 관점에서 보면 "통일한국 + 일본 vs 중국" 이 오히려 힘의 균형 입장에서 타당해 보이는군요.
제가 보기엔 님 말대로 동북아에서 힘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미국은 통일한국을 전적으로 지원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현재 돌아가는 상황이 그렇구요.
"북한은 먼 아시아 국가이고, 석유도 나오지 않는 나라"라고요,
미국 입장에서는 석유도 자원도 없는 맛없는걸 궂이..
- 엘엠에스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0-05-28 11:4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