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파의 좌우 날개론은 사실이 아니다.
진보와 보수라는 의미를 모르기에 오는 잘못들.
좌파들은 말한다. 좌 우가 있어야 건전한 사회가 된다는 논리. 이들이 내세우는 논리는 이 한가지다.
새의 날개는 좌 우 의 개념이 아니다. 이 새의 좌쪽 날개는 앞으로 가자 하고 우쪽 날개는 뒤로 가자고 했을때.. 이 새는 어찌 될 것인가? 땅에 떨어져 죽을 일만 남게 된다. 그러므로 새가 좌 우의 날개가 있어야 날아가듯이 좌 우 는 반듯이 있어야 한다는 말은 사실이 될수 없다.
좌 우 가 최초로 탄생한 배경은? 영국에 의회에서 우편의 앉은 왕정파와 좌편에 앉은 새로운 집단이 배경이 된다. 결코 새의 좌우 날개 개념이 아니다.
이건 무엇을 말하는가? 좌를 무조건 새의 날개 논리로 인정해 줄 필요가 없다는 것이 될 것이다.
그러므로 좌파를 이해 해 줘야 할 어떠한 논리도 없다. 좌파는 인류에 어떠한 보탬도 못하고 공짜로 대접 받는 부류들일 뿐인 것이다. 여기에서 알아두시오
우파=리버럴(자유주위자들로 정립이 되)/최초는 영국 의회에서 우편에 앉은편이 최초인. 좌파=최초는 영국 의회에서 좌편에 앉은편이 최초인.
우익=테러를 베경으로 하는 우파 단체 좌익=테러를 베경으로 하는 좌파 단체
진보=80년대 김일성 휘하의 대남 전략부가 최초로 대남 용으로 이 용어를 만들어 내. 그래서 무임 승차로 남한인들에게서 존경을 거저로 얻어낸 명칭임.
|
국제적 바람은 이미 우측 날개짓을 요구하지만 저 응큼한 좌측 날개들은 이를 거역하고 반역의 날개짓을 일삼으며 암약하는 나쁜 놈들임.
좌파우파... 새의 날개에 비유한 것이 어느 정도 적절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파는 자유를 강조합니다. 그러면 더욱더 빈익빈 부익부 현상이 나타 날 것입니다. 출발 선이 틀리기 때문이죠. 좌파는 평등을 강조합니다. 그러면 반면에 현재 남들보다 한 발 압선 집단이나 개인은 어느정도 희생을 하여야 합니다.
좌우 균형이 바로 잡혀야 이 사회는 건전하고 바르게 나아 갈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평등과 분배에 해당하는 행위이죠.
돈이 많으십니까? 철저한 시장원리에 따른 경쟁과 분배를 원하십니까?
그러면 우파에 서십시오. 좌파에 서야할 탈북자들이 노무현욕하고 우파편드는거
보면 참 우습습니다.
저는 이명박 찍었습니다. 지금 후회 하고 있습니다.
탈북 영웅에 대한 대우는 반공 우파정책이지.
우파=반공 좌파=빨갱이란 건가???? 어이없음....
여보슈.. 김정일이는우파요.. 뭔말인지 아시오????
대화 안통하는 상대라 그냥 웃고넘어갈려다가 좌파우파가 뭔지모르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아 혼동하지 말라고 댓글 한 줄 다는 거요.
당신이 잘나서 돈많이 벌었다면 당신 능력 탓이니 혼자 호의호식하며 잘살자는게
성장,자유의 우파개념이고, 당신이 돈 많이 벌었으니 세금많이내서 돈없는 사람들
복지에 쓰일 수 있게 하는게 좌파 개념이요. 참나.. 어이 없어서..
그를 대통령으로 찍었습니다. 지금 물가는 오르고 살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물론 세계 금융위기등의 외부적 요인이 있기는 했습니다만.
그러나 그가 펴놓은 정책이 뭡니까. 부자들 세금감면 시키는거.. 부자들
능력 있어 누릴 권리와 자유를 보장해 주는 거지요. 이것이 우파입니다.
좌파가 더 , 좋은 것으로 주장하는것은 문제가있다고봄
그리고 나쁘다는 주장에 우파를 끼워 넣기식으로 임의조작을
하며 어떤 경우에라도 좌파가 옳다고 주장하는 것은
억지쓰기로 ,현충원 참배요구,청소녀 유화,...부류의.초딩적사고의 전형으로 보임
참나...
마지막 한마디 남깁니다.
우파로 기울면 나라가 망합니다. 좌파로 기울어도 나라가 망합니다.
북한은 나름 좌파로 시작한 것 같은데 곧 기득권의 극단적인 우파로 나라가 망한 케이스 입니다.
서로간의 균형과 대화와 중심을 잡는게 너무나 중요합니다.
좌파우파의 대표적인 논란인 무상급식. 좌파개념이죠. 아지만 그것을 하면 반대로 잃게 되는 부분도 많이 있습니다. 얻는 것도 많이 있지요.
좌파우파 균형잡는게 쉬운게 아닙니다. 하지만 어렵더라도 자꾸 시도하고 대화하고
타협해야 세상 사는 맛이 나는 겁니다.
탈북자들이 우파가 제일이라고 입에 거품을 물고 있으니 참 웃기는 곳입니다. 이곳은.
이땅에서 좌파의 행각이 잘못된 걸 느끼고
그들 좌파니 진보니 떠드는 자들을 북쪽 집단과
동일시 하게되는겁니다
자라보고 놀란 가슴 솥뚜껑보고 놀라듯이...
- 좌파우파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1-03-11 01:13:56
공산주의니 사회주의니 이미 유행이 지나고 지나 아무도 신경 안씁니다.
민감하게 받아들이고 말고 할 것도 없습니다.
천안함이 침몰했다. 북한 짓이라는 생각이 들면서도 한켠엔 "허접한 군바리놈들. 지들끼리 실수 해놓고 문책 당할까봐 쇼하는거 아닌가?" 하고 생각할 수도 있는 겁니다. 적을 의심하는 것 못지않게 나의국가가 제 역할을 하는가에 대한 감시를 게을리
하지 않는게 국민이 주인인 민주주의 사회 이기 때문입니다.
실상 좌파우파 개념이 왜곡되어 남한의 많은 사람들이 좌파가 나쁘다는 생각을 갖고있습니다.
근데 사람들이 여러가지 사회 복지 혜택을 맛보면서 살아갑니다. 좌파가 나쁘다는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실은 자신이 좌파인가 우파인가 따져봤을 때 자신은 좌파의 성향이 더 강하 다는 것을 알지는 못하더군요. 왜 내아들 유아원 비용이 더 지원하지 않는거야 하고 아주 좌파적인 발언을 하고 말이죠. 실상은 어떤 기준의 차이지, 어떤 사람을 좌파 우파로 경향을 가른 다는 것 자체가 넌센스이긴 하지요.
천안함사건을 피로파괴니,군사작전중 실수니,수중암초니..수많은 의혹을 제기합니다
이건 의혹의 수준을 넘어,북쪽감싸기 혹은 연막 전술 수준입니다
연평포격후엔 아무말 못합니다
분명북쪽에서 쐈고 그쪽이 쏜걸 인정했는데도
남쪽정부가 대북강경책을 썼다
한미훈련 때문이다
또 말바꾸어 부쪽 변론까지합니다
이게 남쪽 좌파의 진면모라면
더이상 말을 할 필요성이 없는 거죠
제목을 좌파우파는 허구다라고 헷갈려 하길래 바로잡고 싶었습니다.
친북주의자와 좌파는 틀립니다.
연봉2000이하의 서민만이 들어갈 수있는 임대아파트, 무상교육, 유아비 지원, 농어민 경유휘발유 비과세, 농업자금 지원 등등 수많은 사회복지가 모두가 좌파 정책입니다.
우리는 줄 곳 성장만을 추구하였고 이제 무르익어 성장보다는 배분에도 신경쓸 여력이 되는 시기와 세상이 되어 가는 것입니다. 이제 잘렵니다.
- 제로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1-03-11 08:49:57
예를들어 임대아파트, 유아비지원, 농업자금 지원 등이 모두 좌파 정책이라고 했는데,
이렇게 자유롭게 글을 쓸 수 있고, 정부를 비판할 자유, 사상의 자유는 우파정책입니다.
자유는 우파, 평등은 좌파니까요.
그런걸 일일이 뭐는 좌파정책이고 뭐는 우파정책이고...
이건 시대착오적이에요.
좌파와 우파의 개념이 뭔 특허도 아니고...
지금은 부족한 부분을 보충해가면서 발전하는 시대죠. (북한 등 독재국가 제외)
또한, 김정일이 우파라는 부분에서 좀 뿜었습니다.
자기 핵심 측근을 제외한 모든 국민을 평등하게 못살게하는 김정일, 자유는 절대 안주는 김정일 당연 좌파죠.
님처럼 단순한 단어(자유/평등)로 좌우를 구분하는건 무조건 수구꼴통, 빨갱이로 나누는 이분법 만큼 위험합니다.
우리나라 우파도 문제를 가지고 있지만, 좌파도 문제가 많습니다.
좌파라고 나서는 정치인들중 북한의 인권에 대해 제대로 말하는 정치인이 몇이나 됩니까?
한상렬같이 북정권을 찬양하는 좌파들 때문에 님처럼 순진한 좌파가 떠리로 넘어가는 것이구요. 설 자리를 잃어가는 겁니다.
진정한 좌파를 설파하고 싶다면 좌파라 칭하며 김정일 봉건독재를 지지하는 극좌를 정리해야만 우리같이 휴전중이며 가끔씩 폭탄이 날아오는 국가에서 좌파의 개념을 뿌리내릴 수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