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솔직하게 우리나라 보수 탁까놓고 토론해보죠
Korea, Republic o 중립국 0 397 2011-07-27 23:07:07

솔직히 우리나라에서 보수정당을 자칭하는 한나라당. 제가 보기엔 한심하네요 중도를 표방하더니 이제는 뭐 포퓰리즘의 극치군요

북한 주민에 대한 인권, 탈북자 관련법 모두 어찌보면 한나라당의 몫입니다. 그런데 보수층을 이용해 정권잡은 이들이 고작 의회에서 탁상공론이나 벌이는 걸 보니 정말 울화통이 치밉니다.

전교조욕하기 이전에 중도나 보수의 이념을 가진 교원단체를 만들자는 생각은 못해보셨나요? 전교조는 이미 최대의 단체입니다. 보수신문이나 단체가 씹는것만으로는 절대 행동을 저지하지 못합니다.



좌파우파 그것도 헤묵은 공산주의와 갈려 싸움하는 나라는 전세계에 우리나라뿐일겁니다.


명심하십쇼. 이 게시판에서 선동적인 글과 제목을 달아 자기 이념만 고집하는 꼴통들(좌우익모두) 을 분명 여기에 들어오시는 탈북자님들은 달갑지 않게 보실겁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뱃사공 ip1 2011-07-28 10:19:49

    - 뱃사공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1-07-29 08:37:04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신뢰가안돼 ip2 2011-07-29 07:02:03
    솔까, 내가 여려서 그런지 몰라도, 난 굳이 통일 안돼도 그만이고, 이대로 사는것도 나쁘지 않고, 정 그지같으면, 이나라 떠서 다른나라가서 살면되고, 탈북자들이 하는말도 100%못 믿것고, 특히 보수 신문쪽보면, 북한 어쩌구 저꺼구 하는데, 거진 정확한 근거 있는것도 아니고, 일단 보도하고 기면 좋고 아니면 말고 이런식이니.
    중요한건 정치도 비슷한 거지. 보수는 보수대로 지 기득권 유지할려고하고, 진보는 진보대로 하는거지. 중요한건 그네들이 피터지게 싸우던 뭐하던 우리생활은 여전히 낳아 지는게 없는거지 . 차라리 그케 우리가 욕하는 박정희가 훨난거지. 독재 어쩌구 저쩌구.민주주의 어쩌구저쩌구해도 결국은 다 그나물에 그밥인거지.

    더 중요한건 대다수의 국민이 자각을 못하지. 누가 옳고 누가 그르고,
    둘다 맞을수도 있는데, 논의 대상이 안되이런건.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게리님이 빨랑 도와주세요?나는 게리님만 믿습니다
다음글
통일후 아니면 반통일(종전)이후라도 꼭해야될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