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홍성권씨 트윗글을 읽고... (댓글카피)
Korea, Republic o 재간동이 0 479 2012-04-05 09:47:09
저분 글을 방금 보았습니다만 일고의 가치도 없는 글이더군요.
탈북자 문제는 여야 할것없이 해결해야할 크나큰 문제일것입니다. 그런 중요안 사안을 가볍게 트윗에 올린 저분의 인격적 소양이 참 한심할뿐입니다.
제가 안타까운것은 저런분의 말실수가 민주당으로 타겟이 되어 버린다는 것입니다.
저는 민주당의 대북정책을 지지하는 입장으로 탈북인들의 이해를 구하고싶습니다.
사실 사석에선 민주당 사람들 역시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독재자고 북의 인권에 관해 여러분만큼 걱정합니다만 안타깝게 대북정책 입안자 입장에선 다를 수가 있겟습니다.
북의 인권을 바라보는 시각차를 굳이 말하자면 민주당은 북에 지원을 해주어서 북의 인민들이 의식주를 어느정도 해결하고 경제 협력으로 경제적인 의식을 가질때 비로소 북의 인권이 개선될수있다는것이고 기실 북의 위정자들이 가장 무서워하는것은 남조선도 미국제국주의 자들도 아닌 북의 인민들의 깨우침 아니겟습니까? 그런 바탕에 민주당에서 북의 인권법에 기꺼이 찬성하지 못하는것은 북 인권에 대해 관심이없어서가 아니라 북 인권법이라는 공포가 실질적으로 북의 인권에 개선되지않고 오히려 북위정자들에게 남쪽과 대화조차도 하지않게되는 빌미를 주게되어서 일겁니다. 실질적으로 탈북자들이 가장 잘 입국한때는 여러분들이 느끼실지는 모르겟지만 아이러니하게 김대중 노무현 대통령시절에 많이 입국하였습니다. 국군포로 가족이나 납북자 가족 역시 이산가족 상봉형태로 만남을 가질수도 있었지요.그런 현실적 결과가 나오는게 실질적인 인권을 위한길이 아닐까합니다.
만약 김대중 노무현 전임들 역시 현 정부처럼 북 인권법 공포하고 북과 대화 하지않았다면 북의 인권이 개선되었을까하는 의문이 듭니다.
재중 탈북자 문제 역시 어떤 종교단체나 탈북자 단체가 실적내지는 이상한 목적으로 공론화 해서 오히려 그들에게 피해가 되고있다는 사실 역시 공공연한 사실 아니겟습니까??
재중 탈북자 문재도 정부에게 중국과 비밀협상을 한다든지 해서 제3국 추방형식으로 받아들이는 조용한 해결이 최우선이겟습니다만 공론화 하고 중국을 비인권국이니 어쩌니 함으로써 중국의 입장만 난처해저 역효과가 난다하겟습니다. 물론 제 생각입니다.
민주당의 대북정책을 무슨 김정일 집단과 동일시하지는 말았으면 합니다.
단지 정책이 다를뿐이지요.
역설적으로 이명박 대통령 비핵5000 이라는 대북 정책이 있습니다.
북이 비핵하면 북의 인민들 1인당 국민소득 5000불 만들어주겟다는 정책입니다.
만약 김대중 노무현이 비핵 5000했을때와 이명박 비핵 5000했을때와 어떻게 다릅니까??
어차피 탈북자들 논리나 소위 보수라는 분들 논리라면 그 비핵 5000 대북 정책 역시
김정일 김정은 집단 좋은일 시키고 결코 이루어지지못할 짓이라는것을 아니까말입니다.
왜 이명박 대통령의 그 정책은 일언반구 말씀이 없으시고 유독 민주당 대북정책에 관해 불평을 하시는지 한번 생각해보심도 좋을듯합니다.
새터민분들 입장에선 민주당이나 새누리당에서 나오는 대북정책을 취합하여 여러분들에게 이득이되고 북의 가족들에게 이득이 되는 정책이 나오고 실현될수있도록 노력하심이 좋을것 같습니다.
무슨 빨갱이니 북에가서 살아보라느니 하는 글은 좀 자제하시면 좋겟네요.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hahaland ip1 2012-04-05 09:59:22
    노무현 정권이 여권 무효화 시켜 4년 동안 무국적자 신세

    http://usinsideworld.com/article/view.php?bbs_id=news&doc_num=8803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끄응 ip2 2012-04-05 10:59:21
    개인 사찰 선거판에도 써 먹으면 제격이겠네요.
    노무현이 한 짓을 가장 적나라하게 까발릴 인물이 마영애씨로 보임.
    이건 개인 사찰을 넘어 협박/국적박탈 등 엄청난 인권유린으로 보임.
    사찰 관련 특검/청문회를 하면 꼭 마영애씨가 증인으로 저기 관현자들과 함께 증인석에 서야 한다고 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수꼴은애국 ip3 2012-04-08 11:31:53
    민간인 불법 사찰....이 뭔지는 아시나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정신줄 ip4 2012-04-05 10:46:01
    홍성권이를 은근히 비호하고 민주당을 편들엇네. 교묘한 수법이 참 가관일세. 당신같은 사람의 이중적인 잣대가 오늘날 탈북자들이 민주당을 싫어하게 하는 요인이 되었지요. 홍성권의 소양이나 인격보다 자신의 인격이나 소양을 먼저 뒤돌아보세요.너나 잘하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좌빨좀비 ip5 2012-04-05 14:08:53
    쉼터에 들락날락하고 좌파논리 펼치는 탈북자들 대부분이 대학문턱도 못가보고, 철자법 맞춤법 엉망인 애들이지. 그렇게 머리에 둔게 없으니까 맹목적으로 좌빨들의 선동에 넘어가지 순진한건지 아둔한건지....
    개돼중은 무조건적으로 지원해주자는거잖아. 뇌물현이 명언 있잖아. "북한에 그냥 퍼줘도(아무런 조건 없이) 남는장사다." 대한민국 피같은 세금이 북괴에 들어가서 군수공장돌아가서 미사일이 되어서 날아오는데 국민들이 가만히 있겠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수꼴은애국 ip3 2012-04-08 11:30:31
    둔게 => 든 게
    순진한건지 => 순진한 건지
    지원해주자는거잖아 => 지원해주자는 거잖아
    남는장사다 => 남는 장사다
    군수공장돌아가서 => 군수공장 돌아가서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작살 ip6 2012-04-05 17:48:37
    본 글의 내용은 결국 민주당이 올은 정책을 편다는 소리군요.
    새터민이라면서 여기는 왜 기여 들어 왔는지 부터 묻고 싶습니다. 새터민을 찿으려면 새터민 쉼터라는 조선족 사이트에 가시요.

    닭 처럼 마주 서면 싸우는 정치인들은 대한민국 밖에 없다. 서로 물고 뜯고 남을 헐 뜯고 ...
    그 기질이면 나라 안보. 서민들 생활에 신경 써라.

    북한의 비위를 마추지 못해 나라까지 팔아 먹으려는 매국노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학력 위조는 인간의 보편적인 양심의 문제이다.
다음글
조명철 전 원장의 학력 위조 논란에 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