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북한동포에게 자유와 해방을!
beauty5 0 421 2012-06-07 09:04:25
북한의 주인은 2,300만 북한동포입니다. 현재의 북한정권은 한시적인 것입니다.
탈북자이니, 저 보다도 더 잘 아시겠지만,, 300만이 굶어 죽고서 자생적으로 장마당(자유시장)이 생겼습니다.

장마당을 저는 매우 큰 변화라고 판단합니다. 장마당은 자유 시장경제, 자유민주주의 근본적인 힘이 양성 되는 곳입니다. 정보의 교환도 되지요.

허나,, 북한정권에다가 돈주면,, 장마당을 억압하고 당이 주는 배급으로 먹고 살면서 노예로 살아라하는 것이, 북한정권의 바램이 아닙니까?? 썩은 옥수수 가루 몇 봉지 주고서,, 또 세뇌교육시켜서 김부자의 노예로 김부자의 짐승으로 살라고 강요하는 것이 북한정권이지요.

참고로,, 이애란 탈북자:
북한배급제의 최대수혜자는 김일성가문이다. 북한의배급제는 김일성, 김정일을 우상으로 만들었고 북한의 독재도 배급제 때문에 가능했다. 북한에선는 배급제와 무상복지가 김일성, 김정일의 독재체제구축의 무기였고 이것이 북한주민을 노예로 만든 기본 원인이다.

그럼 이제 어떻게 해야하겠습니까?? 말이 좋아서 남북간의 화해와 협력이니하면서 북한정권에게 돈 주고 쌀 주어야 합니까?
북한정권은, 아니 모든 사람이 그렇습니다만,, 궁지에 몰리지 않어면 변하지 않습니다. 님도 궁지에 몰려서 탈북한 것이 아닙니까??
우리는 반듯히 북한정권을 붕괴시킬려고 해야합니다.. 그러면,, 그전에 북한정권이 남한정권에게 살려달라고,, 화해와 협력을 요구 할수도 있겠지요? 아시겠어요??

이명박 정권이 북한정권에다가 돈을 안주어서,, 북한정권의 주민 통제력이 약화되었습니다. 그만큼 북한동포에게는 자유가, 조금이라도 생겼습니다. 때기밭(산비탈의 개인 소유 농사도 좋아 졌을 겁니다. 그 누구도 협동농장에서 일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남한 언론이 하는 말,, 김정일국방위윈장,, 이런 것이 개소리입니다. 김정일 개쌔끼이지요.
탈북자인 님과 남한태생인 나,, 우리는 남북한 정치인이 아닙니다. 우리는 북한정권을 작살 내버릴려고 힘을 모아도 부족할 것입니다.

북한정권을 무너뜨립시다. 2,300만 북한동포에게 자유를 줍시다. 해방시킵시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단체장들에게 바란다.
다음글
새누리당 親李(이재오 정몽준 김문수) 좌빨대통령만들기를 분쇄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