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 소감에 대하여! |
---|
이 창에서 지금까지 민주당 찍으라고 선거선전을 열심히 해오시던,,, 표현의 자유님! 게리님! 고발자님! 위에님! 멍충아님! 재간둥이님! 국경태국님! 님 들의 이번 선거에 대한 소감이 어떠하신지 한 분, 한 분씩 ,,, 그 소감들을 이창에 올려 주시면 좋을 텐데요... 곡 올려 주세요. 그리고 독자님 들의 악의적인 댓글은 삼가해 주실 것도 같이 부탁드립니다. ............. 위의 분들이 굳이 저희 탈북자들의 소감을 먼저 듣고 싶으시다면... 우리 탈북자들은 이 남한에서 그 누가 대통령이 되어도 좋습니다. 저희 들이야 ..뭐.. 그저 오직 남한 국민들의 선택에 따를 뿐이죠. 오직 "옳바른 대북 정책만 펼쳐주십사 " 하고 간절히 소망할 뿐입니다.
박근혜 대통령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가를 꼭 듣고 싶으시다면... 사실 문재인 후보 보다는 좀 더 좋아 하는 것은 사실이죠. 그 원인은 대북정책에 대한 그의 견해와 입장 ... 그리고 안보에대한 철두철미한 선거공약이 우리 탈북자들의 요구와 맞았기 때문이라고 저는 보아요.
물론 탈북자들 중에는 문재인 후보를 찬성하는 탈북자들도 일부 있는 것은 사실이야요. 자유민주사회에서 개인의 선거자유의 권리를 행사하는데 누가 뭐라 하겠나요. 단지 그런 탈북자들은 사물현상을 보고,,판단하고 ,, 그 결과에 따르는 본인의 행동방향을 결정 하는데서 대다수 탈북자들의 견해와 다를 뿐이란거죠. 그리고 어린 대학생 탈북자들 중에는 일부 대학에서 민주당 교육을 받고 거기에 빠진 애들도 몇이 있고요.. 또 탈북자들 중에는 진짜 탈북자가 아닌 가면을 쓴 인간들도 없지는 않다고 봅니다. 그런 부류의 탈북자들 몇몇이 민주당 쪽을 선택했을 뿐이죠.
그러나 그런애들은 2만 5천명중에서 불과 몇몇 정도이며...감히 탈북자 사회에 나서지를 못하는 극소수일뿐입니다. 감사!
신고 0명
게시물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