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이것만 기억하세요. 대한민국의 거대한 프레임이자 공작
Korea, Republic of 자유민주12 0 644 2023-07-24 15:19:51
이것만 기억하세요.대한민국의 거대한 프레임(이자 공작).반미=반일=대한민국의 민주,정의 들어간 수많은 집단들=폐미=ㅁㅏ약=한반도의 사회주의,공산화=남한의 북한화=구라쟁이선동꾼들이 판치는 세상,가난한(인민의)나라건설.그들에겐 대한민국은 태어나질 말았어야할나라.그러니북한(지도층+중궈)을이롭게하는게애국이라생각.자기나라아니니세금도펑펑.(자생하는 수만명의 토착종북좌파간첩팔괭이들+중궈)대한민국의 건국이념은 자유민주주의,자유시장경제,반사회주의,반공산주의.후손에게 북한같은 나라를 물려줄순 없습니다.

1.반미-자유진영수장과의 결속력 약화. 공산화세력의 영원한 천적. 말해 무엇할까요? 6.25때 거의 먹을뻔한 한반도를 미국때문에 못먹었는데. 지금도 미군이 주둔하기에 그들은 계속 미군 퇴거를 외칩니다.
2.반일-자유진영과의 결속력 약화. 공산화세력의 영원한 숙적 일본. 공산화세력들의 한반도 공산화 노력은 일제초기부터 계속 있어왔음. 그걸 일본때문에 못했죠. 우리가 잘아는 꽤많은 유명한 독립운동가들이 사실은 공산주의자들이었다는 사실을 당신은 믿으시겠습니까? 사실입니다. 그들이 원하는 해방된 조선의 모습은 북한이었지 자유대한민국이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청일전쟁, 일본의 만주국 건설로 인한 중국의 자존심을 밟은것도 결을 같이 합니다. 6.25때 군수품생산은 중공,북한의 눈엣가시같은 일이었습니다. 가까운 일본의 군수품생산과 공급으로 미군이 버틴것은 사실입니다. 여러모로 중공,북한의 숙적인 일본입니다.
3.대한민국에서 민주,정의들어간 수많은 집단들-지금도 여전히 북한과의 연결점이 직간접적으로 들어나죠? 그들은 이악물고 아니라고 잡아떼지만요. (바보가 아닌이상 그걸 인정하진 않죠. 그럼 당장 이적죄로 모두 감방가고 대한민국내 자기 세력이 약화되고 뿔뿔이 흩어지니까요.)
4.페미-남녀평등이라는 거짓간판. 여성우대,남성혐오,역차별. 그로인한 남성의 상대적 박탈감. 진짜 목적은 가족의 해체, 대한민국내 출산율 감소=> 인구수 감소,국방력 약화,GDP감소,대한민국 국력약화=> 자연스럽게 적화통일. 이것이 그들이 절대 여가부,페미를 놓지 않는 이유입니다.
5.마약-무기력한사람들의 나라를 만들어 공산당에대한저항의지상실.내부에서국가무너뜨리는공작중하나(=아편전쟁교훈).정작지들나라내부마약사범은사형. 사회주의,공산화완성=> 조력한마약사범들추방,사형예정(토사구팽,역사에기록된홍위병들의말로).

결국 이 모든것은 한반도의 완전한 사회공산화를 이루기 위한 전략전술로의 귀결입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독립이여~~ 박달 이란 인물
다음글
악의 탈을 쓴 미친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