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 좀 꼭 봐주세요, 꼭~~~~ |
---|
지금 친북, 좌익세력들의 배후조종으로 초불시위가 도를 넘고 있습니다. 이세진한양대 학생이 "초불은 어둠을 밝히는데 쓰여야지 제 집을 태우는데 쓰여선 안됩니다"라는 피켓을 들고 1인시위를 한 이후 그동안 침묵을 지키던 많은 국민들이 반기를 들고 있습니다. 이세진학생은 07년 인터넷 각 포털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했던 "내 딸을 백원에 팝니다"동영상을 제작한 북한인권에 관심많은 학생이기도 합니다. "이세진과 함께 하기" 카페도 생겼는데 며칠만에 멤보수가 만명이 넘었습니다. 이 카페 회원들은 초불시위 반대시위를 하자고 난리입니다. 만약 이 카페 회원들만 거리에 서도 친북, 좌익세력들이 주눅이 들 것이고 더는 국민이란 이름으로 정부를 협박하지 못할 것입니다. 카페 주소 알려드리니 가입하시고 회원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세요~~ http://cafe.naver.com/nonodemo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뉴스나 인터넷으로 접하던 내용을 넘어서 말이죠.
사람하나 바보 만드는게 너무 쉬운것인데...
촛불시위에 떨쳐나선 사람들중 간첩이 있다고 생각하니... 으스스 몸을 움츠리게 됩니다.
오늘 열리게 될 6.10 집회만 봐도 좌,우 집회가 동시에 열리고 충돌 마저 예상되지만 대한민국의 그 어떤 탈북자 단체도 촛불시위에 가담하는 일은 없을겁니다. 오히려 그 반대 편에 여러 탈북자 단체 또는 인사들이 참석할 예정이죠.
결국은 자신의 생각과 다르다는 것을 알고는 탈북자를 싸잡아 욕하고 탈북자 문제에 관심을 끊겠다고 협박(?)하는 사람들도 늘 존재해 왔습니다. 허나 정치적 아집 때문에 그러는 사람들을 어찌 할 수도 없고 굳이 그런 이유 때문에 가겠다는거 잡을 필요도 없습니다.
다만 정치적 견해와 상관 없이 탈북자 인권에 관심 가지길 바랄 뿐이죠. 물론 그런 분들이 훨씬 더 많을 것이라고 믿습니다.